1.준비물..
마카로니...내..다이어트 때문에 너를 멀리했구나...
올리브유...버터는 그래도 양심에 찔려서
소금 . 후추
양파 1개...브로컬리나..좀더 있어 보이게 버섯등 추가 가능
냉동 해물...지갑좀 두둑 하시면 생 해물..
파슬리나 뭐 퍼런 애들 약간...
굴러다니는 체다 치즈 한장,
밀가루 약간,
우유 한컵,
냉동실에 잠드셨던 생크림 몇 조각(얼음 얼리는 틀에 얼려 둔것입니다. )
피자 치즈 적당량
2.양파를 곱지 않게 잘게 썰어 둡니다.
3.해물은 물에 헹구어 얼음기를 뺍니다.
4.냄비에 물을 담고 마카로니를 넣고 올리브유 한수저와 소금 한꼬집을 넣고 끓여 줍니다. 마카로니 봉투에 시간이 있지만..저어 주면서 하나씩 먹어 보아 약간 심이 씹히면 체에 받혀 둡니다.
마카로니 냄비 싯지 마세요.
5.아까 그 마카로니 삼던 냄비에 다시 양파를 넣고 달달 볶고 해물과 마카로니를 투하 볶으면서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합니다. 물론 들러 붙지 않게 올리브유 적당히 넣어 줍니다.
여기까지 칼,도마,체...그리고 냄비 하나로 해결 합니다. 꼭...
6.볶다가 밀가루 한스푼 투하...그리고 우유 저는 역시 굴러 다니는 멸균 우유 200짜리 투하 조금 졸여 줍니다.
7.이마트에서 파는 야외용 호일 냄비....에.....베이킹용 틀도 좋구요. 냄비가 통째로 오븐에 들어 간다면 뭐 그대로 하셔도 됩니다. 저는 호일 냄비에 담고 위에 체다를 찥어 .....피자 치즈를 훌훌 뿌려....파슬리 가루를 약간 얹어 주었습니다. 호일로 뚜껑을 만들어 덮고
냄비가 오븐에 통째로 들어 간다면 궁극의 요리가 되는데요...라면 처럼...ㅠㅠ
여튼 예열된 오븐에 넣고 20분정도 가열 후 뚜껑을 벗기고 노릇하게 가열...온도와 시간은 각자의 오븐 발열량에 따라 가감 하세요. 치즈가 녹을 정도면 됩니다.
우유를 넣고 흥건 하면 죽처럼 되고 또 물기가 넘 없으면 마카로니가 딱딱해요.
냠냠...플레이트에 놓고 드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