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쫑은 익산간김에 사온거에요
새우넣고 점심으로 냠냠
마늘쫑은 익산간김에 사온거에요
새우넣고 점심으로 냠냠
맛있겠어요.
좀 전에 마른 새우 넣고 마늘쫑 고추볶음 해놨는데^^
남은 것으로 피스타 해 먹을께요. 감사~
저도 마늘쫑 사서 만들어 먹었는데 의외로
맛있더라구요
아..한그릇음식 너무너무 사랑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재료구요. 연한 마늘쫑 .. 구하면 만들어먹을께요.
마늘쫑을 쫑쫑쫑 잘게 많이 썰어서 넣고
새우 없으면 안넣어도 아주 맛있어요
마늘편과 올리브오일만으로도 충분
저도 많이 기다리는 봄 마늘쫑입니다
마늘쫑을 파스타에 넣기도 하는군요.
탄수화물에 식물성 식이섬유가 추가되고 색감도 싱그러운 느낌이라 참 맛잇고 몸에도 좋아보입니다.
(명왕성에서는 마늘쫑 구하기가 힘들다는... ㅠ.ㅠ)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조회 | 추천 |
|---|---|---|---|---|---|
| 41185 | 대전 두부두루치기 소개 드려요 ! 9 | 챌시 | 2026.06.11 | 2,792 | 1 |
| 41184 | 미국의 졸업 시즌 16 | 소년공원 | 2026.06.08 | 4,513 | 2 |
| 41183 | 올봄 대전 탐방기+양상추 볶음밥 10 | hoshidsh | 2026.06.06 | 3,889 | 0 |
| 41182 | 약속했던 파이 사진들 7 | 고독은 나의 힘 | 2026.06.03 | 4,639 | 2 |
| 41181 | 196차 봉사후기) 2026년 5월 불낙전골, 낙지미나리전,그리.. 7 | 행복나눔미소 | 2026.06.01 | 2,694 | 4 |
| 41180 | 오랜만에 왔어요 8 | juju | 2026.05.31 | 3,625 | 2 |
| 41179 | 아침은먹었나요? 10 | 하얀쌀밥 | 2026.05.25 | 6,280 | 2 |
| 41178 | 마늘쫑파스타 5 | 점점 | 2026.05.16 | 7,203 | 3 |
| 41177 | 떡복이 맛있게 먹는 법 2_사진 15 | 챌시 | 2026.05.15 | 6,756 | 6 |
| 41176 | 제가 떡볶이 맛있게 먹는법 14 | 챌시 | 2026.05.12 | 7,931 | 3 |
| 41175 | 195차 봉사후기) 2026년 4월 비빔밥과 벌집삼겹살구이, 문.. 5 | 행복나눔미소 | 2026.05.06 | 5,269 | 8 |
| 41174 | 오월, 참 좋은 계절. 7 | 진현 | 2026.05.05 | 6,121 | 3 |
| 41173 | 가죽과 마늘쫑 6 | 이호례 | 2026.05.01 | 6,064 | 4 |
| 41172 | 보릿고개 밥상...^^ 16 | 은하수5195 | 2026.04.20 | 9,995 | 3 |
| 41171 | 4월의 제주와 쿠킹클래스 15 | 르플로스 | 2026.04.20 | 7,257 | 2 |
| 41170 | 봄나물 밥상 14 | 싱아 | 2026.04.17 | 7,185 | 3 |
| 41169 | 우리도 먹세 5 | 이호례 | 2026.04.17 | 5,804 | 3 |
| 41168 | 솔이생일 & 아들래미도시락 11 | 솔이엄마 | 2026.04.12 | 9,498 | 6 |
| 41167 | 저도 있는 사진 억지로 탈탈 !! 22 | 주니엄마 | 2026.04.11 | 6,270 | 4 |
| 41166 | 탈탈 털어온 음식 사진 및 근황 :-) 63 | 소년공원 | 2026.04.08 | 10,793 | 2 |
| 41165 | 뉴욕에서 발견한 미스터션샤인 글로리호텔 26 | 쑥과마눌 | 2026.04.03 | 9,779 | 8 |
| 41164 | 친구들과 운남여행 44 | 차이윈 | 2026.03.28 | 10,085 | 6 |
| 41163 | 194차 봉사후기) 2026년 3월 감자탕과 쑥전, 감자오징어샐.. 9 | 행복나눔미소 | 2026.03.25 | 8,181 | 9 |
| 41162 | 몬트리올 여행 17 | Alison | 2026.03.21 | 8,484 | 5 |
| 41161 | 이빵 이름좀 알려주세요 2 | ㅂㅈㄷㄱ | 2026.03.12 | 10,761 | 1 |
| 41160 | 193차 봉사후기) 2026년 2월 설맞이, LA갈비구이와 사골.. 7 | 행복나눔미소 | 2026.03.09 | 5,516 | 6 |
| 41159 | 두쫀쿠 지나고 봄동이라길래 4 | 오늘아침에 | 2026.03.09 | 8,053 | 3 |
| 41158 | 늦었지만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20 | ilovemath | 2026.03.07 | 5,990 |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