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줌인줌아웃

생활속의 명장면, 생활속의 즐거움

제 목 : 파쇄기에 갈아버린돈 붙인 사진이에요.

| 조회수 : 19,655 | 추천수 : 2
작성일 : 2019-07-11 17:25:08

궁금해 하시는 분이 계셔서 올립니다..

끝나고 나니 매일저녁 집에가서 한두개라도 붙이던 습관이 있어서 이제 뭘하나 싶기도 합니다..ㅋㅋ





3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오잉2
    '19.7.11 5:30 PM

    컥!!!세상에 이게 사람 손으로 가능한 일인가요???

  • 2. 쭈혀니
    '19.7.11 5:31 PM


    이걸 일일이 찾아서 붙이셨다구요.
    아주 어렵고 고약한 퍼즐 맞추기였겠어요.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애써 붙인 돈은 어떻게 쓰실건지
    실례가 안된다면 여쭤보고 싶습니다.

  • 실이랑
    '19.7.11 5:40 PM

    직원들에게 과일쥬스 한잔씩 쫘악 돌렸구요. 나머지는 퇴근하면서 바로 입금할꺼에요..ㅎㅎㅎ

  • 3. 삶의열정
    '19.7.11 5:42 PM

    와~~~ 전 이게 가능한지 이제 알았네요. 의지의 한국인으로 임명합니다.

  • 실이랑
    '19.7.11 5:45 PM

    오른쪽은 열심히 붙였는데 왼쪽은 거의 막바지라 힘들기도 하고 귀찮기도해서 삐뚤빼뚤 한데 그래도 있는 조각은 성의껏 다 붙였어요..ㅎㅎㅎ 100% 환불받으니 보람은 있네요...ㅎㅎㅎ

  • 4. 늘행복하자
    '19.7.11 6:14 PM

    의지의 한국인으로 임명합니다. 222

  • 5. 바람
    '19.7.11 6:34 PM

    우와!!
    멋지십니다!!

  • 6. 세피로 
    '19.7.11 7:07 PM

    와... 갈린거 보니 진짜 세상 암울하네요..ㅠㅠ 해피엔딩이라 너무 기뻐요!ㅋㅋ 수고하셨어요 ^^

  • 7. 철이댁
    '19.7.11 7:34 PM

    오~~이게 정말 가능한 일이였군요~~
    엄지 척!!

  • 8. 여기가천국
    '19.7.11 7:35 PM

    아놔 너무 기분좋게 웃었어요
    잊지못할 헤프닝이네요
    사연보내면 당첨될거같아요

  • 9. 바람소리
    '19.7.11 7:36 PM

    정말 대단하세요~~~축하드립니다^^

  • 10. 사월의향기
    '19.7.11 8:45 PM

    댓글을 안달수가 없어서 로긴했어요
    우와~~원글님 대단하셔요 엄지척

  • 11. 여니네
    '19.7.11 9:00 PM

    완전 대박!!!!!
    축하드려요!!!

  • 12. 푸른강
    '19.7.11 9:01 PM

    ㅎㅎㅎㅎ
    정말 대단하세요 ㅎㅎㅎㅎ

  • 13. 사과귤
    '19.7.11 9:09 PM

    진짜 엄지척입니다.
    꼼꼼이도 하셨어요. 히~~~~야. 최고!!!

  • 14. 세렌디피티
    '19.7.11 9:15 PM

    대박입니다! 일련번호 이런건 상관없이 맞추면 되는건가요? 그렇더라도 진정 최고이십니다. 레고같은 것도 잘하시나요?

  • 15. 양파
    '19.7.11 10:03 PM

    와....인간승리
    대단하다는 말밖에 정말 고생하셨고 해피엔딩이어서
    다향이고 추카드려요!

  • 16. 노란전구
    '19.7.11 10:14 PM

    대단하세요!!

    뭘하셔도 잘 하실 분이네요!

  • 17. 텀블러는사랑
    '19.7.11 10:22 PM

    제가 다 기쁘네요. ㅎㅎㅎ 원글님 의지의 한국인!!

  • 18. 자수정2
    '19.7.11 10:43 PM

    마음 깊은 곳에서부터 축하한다는 소리가 나왔습니다~
    정말 대단하세요.
    저도 기쁘네요~^^

  • 19. aaaaa
    '19.7.11 11:09 PM

    와 진짜 고생하셨어요 감동의 눈물 흘려드릴게요 ㅠㅠㅠㅠㅠㅠㅠ

  • 20. 보랏빛향기
    '19.7.12 1:18 AM

    대단하세요 뭘로 붙이셨어요?

  • 21. 코알라^&^
    '19.7.12 2:11 AM

    일부러 로긴했습니다^^
    진심 축하 드립니다^^!!
    신사임당님의 이미지가 저리도 다양할 수 있다에
    다시 한번 감~동을 받습니다^^!!

  • 스냅포유
    '19.7.12 6:08 AM

    빵 터졌어요

  • 22. ghkd88
    '19.7.12 8:31 AM

    신사임당님의 이미지 확인 빵 터졌어요. 나도

  • 23. 최선입니까
    '19.7.12 9:20 AM

    끈기에 박수를 보냅니다~~^^

  • 24. 냠냠
    '19.7.12 9:49 AM

    로그인 거의 안하는데 댓글달려고 로그인했어요
    고생하셨어요~~ 토닥토닥!!
    어쨋든 제가 더 뿌듯합니다^^

  • 25. 산수유
    '19.7.12 11:48 AM

    존경합니다. 원글님!!!
    이 사진 제 블로그에 올리면 안될까요???
    물론 출처 밝히구요..

  • 26. ㅇㅇ
    '19.7.12 12:24 PM

    와 정말 원글님은 무엇을 하시던지 성공하실 분입니다!
    회사업무도 윗분들의 사랑을 받으며 일하실 분이세요.
    이 열정과 끈기는 실로 무엇이라고 말할수가 ㅋㅋ
    대단하십니다!!!

  • 27. 맹랑
    '19.7.12 12:55 PM

    고생하셨어요.
    원글님 어깨 주물러 드리고 싶네요.

  • 28. 가을여행
    '19.7.12 2:24 PM

    신 사임당이 젊어졌어요,,팔자주름이 없어짐

  • 29. 은파각시
    '19.7.12 2:32 PM

    끈기 끈기!!
    대단하셔요.
    축하합니다.
    고생 하셨어요..

  • 30. 돼지토끼
    '19.7.12 4:23 PM

    어머
    님 진짜 크게 되실 분이시네요
    대단하세요!!!

  • 31. 여기가천국
    '19.7.12 9:59 PM

    이제 직소퍼즐은 껌으로 하실듯요 ㅎㅎ

  • 32. pianopark
    '19.7.15 6:32 PM

    하나가 색깔이 맛이갔길래보니 5만원 복사해 두고 그 위에 붙이신듯.

  • 33. 사비오
    '19.7.16 3:20 PM

    존경합니다

  • 34. 소꿉칭구.무주심
    '19.7.21 3:48 PM

    아고고~~ 애쓰셨어요^^
    주무시면서 돈붙이는꿈은 꾸지않으셨는지 궁금해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추천
25124 일년을 돌아보는 기회 도도/道導 2019.11.20 97 0
25123 두륜산 대흥사의 가을 1 wrtour 2019.11.19 512 1
25122 가을 미황사 1 wrtour 2019.11.18 306 0
25121 펌) 누군가는 불편해 할 글이지만.. 2 Dare 2019.11.18 651 0
25120 전주 샹그릴라cc 기해년 가을을 담다!! 1 요조마 2019.11.17 426 0
25119 기준점 4 도도/道導 2019.11.14 537 2
25118 김신영시인/ 거리에서 6 쑥과마눌 2019.11.14 441 6
25117 문재인 대통령님 국정 반환기 지지율 Dare 2019.11.13 249 1
25116 어둠은 빛을 이길 수 없다 4 도도/道導 2019.11.13 448 2
25115 11.16 서초 집회 웹자보 나왔네요 Dare 2019.11.12 204 1
25114 11월 16일 서초동 시민촛불문화제 지방버스 참가자 모집 안내입.. 4 생활지침서 2019.11.11 436 1
25113 11월16일 울산출발 서초달빛집회 버스정보 3 arzute 2019.11.11 211 1
25112 기준이 있어도 2 도도/道導 2019.11.07 614 1
25111 맥스 16 원원 2019.11.06 1,188 2
25110 삐용아 30 띠띠 2019.11.06 1,546 1
25109 존재의 의미 4 도도/道導 2019.11.05 544 3
25108 빨강머리 앤말이다 - 사랑스러워서 예쁜 것이다 2 쑥과마눌 2019.11.05 980 2
25107 11월 9일 서초동 촛불집회 지방버스 참가자 모집 안내 웹자보들.. 4 생활지침서 2019.11.04 519 4
25106 사랑초 꽃들 구경하세요 5 복남이네 2019.11.04 503 0
25105 코*트코 일본산 카케아게 우동살 때 조심하세요 9 호박냥이 2019.11.03 864 2
25104 쏘울드레서 완전 화력 뿜뿜입니다~~ ^^ 6 생활지침서 2019.11.01 2,928 5
25103 물에 빠진 가을을 그리다 1 도도/道導 2019.11.01 486 0
25102 10.26일 서초 집회에서 선물 받은 문프 그려진 현수막 7 웃음보 2019.11.01 597 7
25101 흰코트에 오드아이 소년고양이 입양되었습니다 행복하렴 6 큐라 2019.10.30 1,474 0
25100 다리다친 아기 고양이 시도 기억나세요?? 7 생활지침서 2019.10.30 1,027 2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