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줌인줌아웃

생활속의 명장면, 생활속의 즐거움

십자수파우치 올려봐요^^

| 조회수 : 1,673 | 추천수 : 0
작성일 : 2026-05-10 09:37:32





첫사진 파우치를 우연히 블로그서치로 보고 홀딱 반해서

커뮤중고거래 뒤져서 구했어요^^
책에 있는건 울사로 만든거라 아이다도 훨씬커서 사이즈가 큰데요.

전 아이다도 없고(구하기 어렵네요;;10ct요)

집애있는 오래된아이다 재활용 차원으로~

손바닥사이즈입니다.
아래는 책에 포함된 패키지로 만든거고 매직캔버스로 수놓았어요.

일반 원단에 놓는 십자수도 매력있네요.

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새들처럼
    '26.5.10 10:01 AM - 삭제된댓글

    우와~~~~
    대단하시네요.
    너무너무 예쁜데요!
    첫번째 파우치 저도 만들어보고 싶네요.
    두번째 파우치도 예쁘고 일반천에도 십자수를 할 수 있다는건 몰랐어요????

  • 2. 새들처럼
    '26.5.10 10:03 AM

    우와~~~~
    대단하시네요.
    너무너무 예쁜데요!
    첫번째 파우치 저도 만들어보고 싶네요.
    두번째 파우치도 예쁘고 일반천에도 십자수를 할 수 있다는건 몰랐어요

  • sewingmom
    '26.5.10 10:25 AM

    감사합니더^^
    아이다말고 일반원단에 하니 느낌이 다르죠?

  • 3. 느림보토끼
    '26.5.10 1:06 PM

    십자수 도안이나 색감 바탕지도 많이 다양해졌고
    그러니 예전에 유행했던 아이다 원단에
    가장자리를 표현했던 검정 라인..등이 없는게 요즘 추세죠
    한가지 실로 하거나
    울사로 하거나
    쯔바이원단? 색감도다양 한 바탕들..
    너무 다양해요^^
    그렇게 구색 맞추려면 비싸겠지만
    일반원단에 포인트로 활용하는것도
    너무 이쁩니다~
    무엇보다 활용할수 있는 것에
    정성이 더해서 이왕이면 이쁘게 활용하는 것
    그 기쁨이 클것 같아요

  • sewingmom
    '26.5.10 4:38 PM

    쯔바이원단?
    저도 첨들었어요.
    제가 신혼땐 그냥 한종류였던거 같은데..

  • 4. 무플방지
    '26.5.10 3:02 PM

    줌인줌 아웃에 사진 올려보시라 했던 사람이예요.
    제가 알고있던 십자수가 아니네요.
    전 뭘 봤던 걸까요.ㅎㅎㅎ
    솜씨도 너무 좋으시고 너무 예쁜데요?
    한땀 한땀 정성이 가득해 보여요.
    작품 하나가 완성 되면 엄청 뿌듯 하시겠어요.
    남 주지 말라라 그런 댓글 있던데 전 돈주고 사오는것 보다
    이런 정성스런 선물에 감동 받는 여자라 너무 좋을것 같아요.너무 예뻐요!

  • sewingmom
    '26.5.10 4:39 PM

    재봉틀을 취미로 두니 좀더 활용적인것들을 만들게 되긴해요.
    큰 작품도 만들고 싶지만 그런것들은 인내심이 많이 필요해서~~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추천
23321 60마리 맘 냥이 2026.06.14 62 0
23320 빠진 걸까? 떠있는 걸까? 도도/道導 2026.06.13 204 0
23319 60마리 맘 2 냥이 2026.06.13 177 0
23318 자세히 보면 진가가 보입니다. 도도/道導 2026.06.12 136 1
23317 우리 냥이도 3 olliee 2026.06.12 264 1
23316 바다속 셀카 우리집 삼색냥 by chatgpt 4 지안 2026.06.12 246 2
23315 늘어난 티셔츠 목 셀프 수선 16 꽃소그미 2026.06.11 1,328 1
23314 견묘일심^^ 1 나무상자 2026.06.11 443 2
23313 60마리 맘 5 냥이 2026.06.10 413 1
23312 수고하는 사람 덕분에 2 도도/道導 2026.06.08 507 0
23311 이런 사람도 있다네요 1 토토즐 2026.06.08 694 0
23310 캡쳐했어요 시위대 깃발 4 ㅇㅇㅇㅇ 2026.06.06 1,228 0
23309 터널은 반드시 출구가 있다 4 도도/道導 2026.06.06 501 1
23308 묶여 있으면 2 도도/道導 2026.06.04 520 0
23307 오늘 달이 무척 밝네요 1 yaani 2026.05.31 506 0
23306 5.18을 잊지말자!!5월주먹빵 내돈내산 .,.,... 2026.05.29 1,014 0
23305 한지지자 너무하네요 1 띠로리 2026.05.27 776 0
23304 설악 귀때기청봉의 5월 wrtour 2026.05.25 733 1
23303 노무현대통령 17주기 추모식에 다녀왔어요. 2 공존 2026.05.24 835 0
23302 손녀 사진 한장 더.. 13 단비 2026.05.23 2,035 0
23301 200일 된 손녀.. 12 단비 2026.05.22 1,810 0
23300 고양이 키우시분들 좀 봐주세요. 3 똥개 2026.05.22 1,204 0
23299 이쁜 건 어쩔 수가 없다. 6 그바다 2026.05.18 2,611 1
23298 쌀 좀 봐주세요 1 ㅇㅇᆢㆍㆍ 2026.05.16 2,264 0
23297 머리좀 봐주시면감사! 너무 싹둑 자른것같아 속이상합니다 17 배리아 2026.05.13 6,204 0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