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개편이전의 자유게시판으로 열람만 가능합니다.

제 목 : 티셔츠 두개 샀는데...

. 조회수 : 2,073
작성일 : 2011-08-20 21:29:00
구제옷 파는곳...(이것이 뭐...입다가 파는거 맞나요)
하여튼 시내에 있는곳인데...옷이 정말 많더라구요.
빡빡하게 차있고 군데군데 비닐봉지 많고...하여튼 창고같은 분위기 ㅋㅋ

근데 티셔츠가 필요한데 메이커는 아예 엄두도 못내고
일반매장이나 마트는 너무너무 모양이 보기싫어서 못사겠더라구요.

이 가게에 그냥 들어가봤는데 괜찮은게 있더라구요.
입어봐도 된다고 해서 입어봤더니..어울리기도 하고 두장 샀어요.

집에와서 초등4아들넘에게 어떤거 평가 좀 해달라고 했더니
평가하는데 3천원이예요. 하는겁니다.

야, 이옷이 3천원인데...하니까
애가...헐@.@ 하는 못믿는듯한 표정이더라구요.

엄마가 우찌 비싼걸 입어...싸고 예쁜걸 입어야지...했더니..
계속 헐~~ 표정 ㅋㅋ

IP : 1.251.xxx.58
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685909 오늘 스타킹보는데..계속 다나(누군가 했더니만)만 비춰주는데 짜증나더만요. 5 스타킹 짜증.. 2011/08/20 4,225
    685908 일산 '식사동 자이아파트' 살기 괜찮은가요? 5 24 2011/08/20 9,045
    685907 자격없는 이 엄마 6 바보엄마 2011/08/20 4,886
    685906 오세훈이 말하는 부자급식? 15 추억만이 2011/08/20 4,144
    685905 유산되었어요 계류유산이래요 6 hshee 2011/08/20 12,472
    685904 여름은 즐기지도 못하고 가을 입니다.. 10 가을 2011/08/20 5,799
    685903 티셔츠 두개 샀는데... . 2011/08/20 2,073
    685902 줄리아 로버츠의 로맨틱 크라운 보고 왔어요. 11 줄리아, 주.. 2011/08/20 5,847
    685901 신현준도 오버하네요. 3 에구 2011/08/20 6,045
    685900 '주민투표 1인시위 성악가 김동규' ㄷㄷㄷ 35 slr링크 2011/08/20 10,744
    685899 친한 친구한테 결혼 선물로 뭐 받았을 때 좋으셨어요? 15 애비 2011/08/20 6,610
    685898 저번에 아들 해병대 간다고 걱정했는데.. 1 행복맘.. 2011/08/20 2,720
    685897 자기자식 별로인 얘기... 13 못참고 말았.. 2011/08/20 11,841
    685896 부모님 중에 역모게지 하시는분 계세요? 8 난찬성인데 .. 2011/08/20 5,493
    685895 님들은...추억의 가수나,,,추억의 곡이 있나요?? 4 헤헤 2011/08/20 2,319
    685894 신상품 구찌백은 언제정도 가격이 다운 될까요? 1 구찌백 2011/08/20 3,650
    685893 바이러스 뿌려지고 있나봐요, 다들 조심하세요. 5 바이러스쓰레.. 2011/08/20 5,149
    685892 JAVA( JABA?)를 업데이트하라는데 해도 되나요? 3 ........ 2011/08/20 2,519
    685891 이명박 지지하시는분들은요... 8 d 2011/08/20 2,848
    685890 낼 강원도 바닷가 .. 추울까요? 2 뜨건감자 2011/08/20 1,845
    685889 급식투표 때문에 궁금한게 좀 있는데요. 4 아스 2011/08/20 1,896
    685888 갤럭시s 쓰시는분 알려주셔요.. 5 ,, 2011/08/20 2,549
    685887 친구가 총각이랑 바람나서 도망갔대요 29 살다보니 2011/08/20 29,266
    685886 경주 라궁 호텔 가보신분 ?? 4 라궁 2011/08/20 5,932
    685885 가수 장필순씨..근황 아시는분?? 2 노래조아 2011/08/20 5,233
    685884 피아노.. 1 ... 2011/08/20 2,379
    685883 갑자기 삼풍백화점이 생각났어요 2 용준사랑 2011/08/20 4,594
    685882 운전자 보험 따로 들어야 하나요? 6 자동차 보험.. 2011/08/20 2,970
    685881 새아파트 입주하는데 딸아이방 책상이랑 침대.. 5 ... 2011/08/20 4,130
    685880 턱 밑부분이 얼얼하고 부은느낌이 들어요~ 어디 병원에 가야할까요? ㅠㅠ ** 2011/08/20 1,993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