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줌인줌아웃

생활속의 명장면, 생활속의 즐거움

“제 고양이 자랑 좀 할께요.” 라고..자유게시판에

| 조회수 : 1,800 | 추천수 : 1
작성일 : 2024-02-18 18:24:45

글올린 사람입니다. 사진 올립니당~^^

 



 



1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Juliana7
    '24.2.18 6:45 PM

    와^^ 진짜 멋있어요.^^
    자랑하실만 하셔요.

  • 2. 작약꽃
    '24.2.18 6:58 PM

    뭔가 포스가 느껴지는 외향이네요
    울집 야옹이는 귀염뽀짝 ㅎ

  • 3. 칠천사
    '24.2.18 7:01 PM

    제가 사진 알려달라고 했어요~
    아프리카 초원이 생각나요

  • 4. 냥냐옹
    '24.2.18 7:08 PM

    소문듣고 왔습니다.
    이 집 고양이가 그리 천재고양이라면서요? ㅎㅎ

  • 5. 요네하라마리
    '24.2.18 7:14 PM - 삭제된댓글

    꽃보다 냥자 ㅎㅎ
    혹시나 사진있을까 싶어 와보니 똻
    오매 지니어스 ~~

  • 6. 요네하라마리
    '24.2.18 7:16 PM

    꽃보다 냥자 ㅎㅎ
    혹시나 사진있을까 싶어 와보니 똻
    오매 지니어스 ~~Reply

  • 7. 모카커피
    '24.2.18 9:30 PM

    오 포스 있네요 늘씬 도도해보여요

  • 8. 달토끼
    '24.2.19 5:58 AM

    우왕 우아한 자태 멋지네요

  • 9. 김태선
    '24.2.19 9:08 AM

    이야~사진배경 분위기랑 냥이 호피무늬랑 찰딱으로 어울립니다.
    멋지네요

  • 10. 화무
    '24.2.19 9:56 AM

    와~~~~ 너무 멋있어요
    저도 캣휠 사주고 싶어지네요

  • 11. 까만봄
    '24.2.19 12:34 PM

    헉~ 아우라가...
    완전
    이구역의 짱 먹겠어요.
    멋져요.멋져.

  • 12. 챌시
    '24.2.19 4:20 PM

    앗! 궁금했었는데, 감사합니다.
    사바나캣 ! 멋지네요. 치타나 표범같기도 하고, 우리나라 삵 ? 같은 외모에요.
    거기다,,그리 영리하다고 하시니,
    우리 여장군, 토리를 보내드려야겠어요. 신나게 함께 뛰게욧..
    챌시는 절대 안되구요.ㅋㅋㅋ얘는 형아랑 눈도 못마주칠듯.

  • 13. 돼지돼지
    '24.2.19 8:19 PM

    우아하고 멋지고 아름다워요. ㅜㅠ
    저도 고양이 있어요. ㅋㅋ

  • 14. 동물사랑
    '24.2.20 10:14 AM

    얘는 어찌 이리 멋진가요?
    귀티가 납니다. 성격도 좋을듯...

  • 15. 올리고당
    '24.2.22 1:11 PM

    저런 고양이도 있네요. 멋있어요
    잘 구경? 했습니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추천
22594 고양이... 따라와요? 따라가요? 2 양평댁 2024.04.06 1,058 0
22593 어울림 2 도도/道導 2024.04.05 358 0
22592 알타리 김치 5 마음 2024.04.04 891 0
22591 말 없는 관객 2 도도/道導 2024.04.04 463 0
22590 보지는 못했지만 2 도도/道導 2024.04.03 449 0
22589 살아있다면 2 도도/道導 2024.04.02 490 0
22588 첫 느낌 2 도도/道導 2024.04.01 486 0
22587 믿음의 관계 2 도도/道導 2024.03.31 490 0
22586 깨끗한 생명 2 도도/道導 2024.03.30 502 0
22585 노는 물이 2 도도/道導 2024.03.29 510 0
22584 봄의 입김 2 도도/道導 2024.03.28 469 0
22583 기회를 누구에게나 2 도도/道導 2024.03.27 500 0
22582 미당 서정주 1 봄여름1 2024.03.26 700 0
22581 엄마 사랑해요 6 anyway 2024.03.26 943 0
22580 봄비를 맞으며 4 도도/道導 2024.03.26 501 0
22579 궁금한 채소 이름 2 rimi 2024.03.25 883 0
22578 벗어나지 말자 2 도도/道導 2024.03.25 345 0
22577 체벌 허용하는 주 1 You&me 2024.03.23 649 0
22576 美親戀( 미친련 ) 6 도도/道導 2024.03.23 645 0
22575 봄의 향기 6 도도/道導 2024.03.22 541 0
22574 어른 들의 불장난(?) 8 도도/道導 2024.03.21 870 0
22573 순돌이와 삼순이, 야옹이, 현미와 역방쿠 11 지향 2024.03.21 1,267 0
22572 금속공예 포럼 안내 Juliana7 2024.03.20 427 0
22571 잔칫날의 만찬 2 도도/道導 2024.03.20 669 0
22570 일요일날 나가 놀다 온 마루 5 0ㅇㅇ0 2024.03.18 974 0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