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줌인줌아웃

생활속의 명장면, 생활속의 즐거움

제 목 : 맥스

| 조회수 : 936 | 추천수 : 0
작성일 : 2021-04-22 18:29:37


맥스는 오늘도 아주 즐겁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

8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Flurina
    '21.4.22 8:05 PM

    안녕? 맥스,구름이~ 잘 지내고 있구나
    맥스는 털이 반질반질, 구름이는 야매미용 당한듯?

  • 2. 챌시
    '21.4.22 8:38 PM

    .맥스 미안, 계절이 계절인지라, 네뒤에
    예쁜 화단에.눈이 먼저 가는구나,
    너의 멋진모습이랑 너무 잘어울린다
    구름이도 안녕?

  • 3. 느림보토끼
    '21.4.23 2:46 PM

    안녕~ 맥스~
    너의 등 뒤에 초록이들과 꽃들이
    검정코트와 대비를 이루는구나~
    늠름한 맥스야 보고싶었당~~
    구름이 미용 당했네~ㅎㅎㅎ
    웃음이 나서 미안 ㅠㅠ

  • 4. 곰곰이
    '21.4.23 3:06 PM

    우리 맥스 놀고 싶었구나.
    너가 편안하니 아줌마도 편안하다

  • 5. hoshidsh
    '21.4.23 8:10 PM

    Max!! 오랜만에 왔군요!!
    정말 흑진주보다 더 빛나는 맥스예요.
    화단의 꽃도 참 예뻐요

  • 6. 날개
    '21.4.24 3:46 PM

    맥스야 화장품 뭐쓰니?
    아주 피부가 반들반들 윤이 나는구나.
    부럽당.

  • 7. 김태선
    '21.4.28 9:37 PM

    아이고..맥스,,구름아..롱 타임 노씨...다
    맥스집에도 스피닝 바이크 있네...나도 샀다..맥스야,,
    너처럼 날씬할라고..
    맥스야,,,울 작은 아들 강원도 인제 최전방 자대배치 받았단다..
    추위 엄청 많은 타는 아들인데 걱정이다..
    맥스야,,,너도 곧 군에 가자...충___썽...이병 맥스...

  • 8. 김태선
    '21.4.28 9:41 PM

    진짜 구름이 터래기 듬썽듬썽이네...깎연네....ㅎㅎㅎ.
    우냐노...구름아잉~
    맥수...요새 뭐 뭉노...털 윤기가 검은 융단 것따..^^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추천
25783 가르침을 받지 못하면 2 도도/道導 2021.06.14 85 0
25782 아파트 건설 분진소음 거리 봐주세요 ㅠㅠ 샤랄 2021.06.14 125 0
25781 만 21살된 울 냥이 생일 축해 해주세요... 31 행복하다지금 2021.06.13 1,332 0
25780 브루노 발터와 베토벤 5번 1 관음자비 2021.06.13 175 0
25779 내 머릿속의 빈공간 도도/道導 2021.06.13 107 0
25778 찻집에서 휴식을 2 도도/道導 2021.06.11 414 0
25777 블랙 말티푸- 프리 인사드려요 18 쾌걸쑤야 2021.06.10 1,062 1
25776 크로셰 레이스 입니다. 4 Juliana7 2021.06.09 574 1
25775 안전한 길 도도/道導 2021.06.08 333 0
25774 아기 양이들 2 쮸비 2021.06.03 1,507 0
25773 민들레 영토 2 도도/道導 2021.06.02 851 0
25772 하얀 앵두 4 도도/道導 2021.05.31 860 0
25771 잊혀져 가는 존재 4 도도/道導 2021.05.28 1,143 0
25770 수궁의 봄 [신축년 어느 봄날 임실맛집 수궁반점에서] 4 요조마 2021.05.27 2,350 0
25769 여름이라 화이트 패션^^ 4 Juliana7 2021.05.27 1,271 0
25768 수경재배의 즐거움 (감자) 1 은구름 2021.05.24 1,003 0
25767 태양군 마지막 소식입니다(혐오사진 있습니다) 28 테디베어 2021.05.24 2,326 0
25766 등을 돌린 이유? 2 도도/道導 2021.05.22 934 0
25765 비 오는 날의 즐거움 도도/道導 2021.05.21 659 1
25764 연등... 도도/道導 2021.05.20 515 0
25763 새끼 고양이들 근황- 한달 반 11 오이풀 2021.05.19 1,957 0
25762 그들의 잔칫날 2 도도/道導 2021.05.18 662 0
25761 맥스 18 원원 2021.05.17 1,340 0
25760 홍도,홍단이, 홍련이 4 Juliana7 2021.05.17 1,267 0
25759 생각과 시각의 반응 도도/道導 2021.05.17 422 0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