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물음표
요리하면서 생기는 여러가지 궁금증, 여기서 해결하세요
호주사람은 어떤 음식을 좋아할까요?
담주 금요일에 울고모 시어머니 되실분이 놀러
오신다는데...
호주분이시라..더욱 ,, 걱정이 되네요
그냥 한국식으로 하는게 젤 날것 같기도
하구요
제가 요리가 능숙하지도 않고 ..
뭘 좋아하실지도 잘..휴~~'
혹 호주사람들이 잘 먹는 음식이 뭘까요?
이국에 와서 그리울 음식이요~~
50대 중반정도 되시나본데..
아시는 분 있으심 답변좀 주심
감사하게 받을께요~^ ^
모두 좋은주말 되시구요!!
- [요리물음표] 호주사람은 어떤 음식을.. 6 2006-05-19
- [요리물음표] 제빵기 딸기쨈..문의드.. 4 2006-03-10
- [키친토크] 식혜티백 8 2006-01-25
- [키친토크] 티백식혜 49 2006-01-25
1. 김현정
'06.5.20 2:17 AM사람입맛에 따라 다르지 않을까요..? 근데 호주는 고유의 문화가 없어서 그런가 딱히 고유의 음식이 없잖아요..그 영향인지 제가 만난 호주사람들은 한국음식두 꽤 좋아했거든요..김치를 넘 좋아해서 혼자 스스로 국적불명의 김치를 담궈드시는 분도 있었구..제가 만든 음식중 파전과 오이냉국을 맛나다구 만드는 방법을 물어본 사람두 있었거든요..대체적으루 불고기(간장으루 만든), 김밥, 파전종류는 다들 좋아하셨어요..넘 자극적인것만 아니면 괜찮을거에요..
2. 민트향
'06.5.20 3:55 AM교포분이신가요? 교포분이시면 한식으로 차리시는게 아무래도 더 좋지 않을까요?
그리고 외국분이라도 한식 좋아하시던데요.
제가 아는 외국인 (주로 백인들...)은 잡채, 불고기, 비빔밥을 좋아했던거 같아요.
그리고 스시 이런거 되게 잘먹어요.
그냥 고민할거 없이 은하님 잘하시는걸루 해서 우리집특별메뉴다~라고 내놓아도 좋을거 같아요.3. 김명진
'06.5.20 11:17 AM그냥..특별히 피하는 음식이 없는 부니알면 편하게 차려내세요. 취향의 차이이지..한국외사 식사하는데 호주식으로 차려낼 필요는 없지요. 호주 사람 즐겨 먹는게...피시앤 칩스라구 감자튀김과 대구튀김인데..한국식 튀김보다 밍밍하고 눅눅하지요..여튼..튀김 종류 하나는 하시면 일단...큰 무리는 없을듯요
4. 정은하
'06.5.20 10:57 PM김현정님! 민트향님! 김명진님!
모두모두 넘 감사드려요!
"결론은 호주식보단 한국식단이 나을것이다" 라는 생각이 드네요!
현정님!민트향님 말씀하신 불고기, 비빔밥등 고모남자친구가 잘 먹더라구요.
그러니 어머님도 괜찮겠지요?
명진님! 튀김은 정말 생각도 않고 있었는데..
맘이 좀 편해진듯 해요! 자신감도 생기고.. 완전 백인이시구 호주토박이(이런표현이 적절한지...)
시라서요.. 2주동안 아들만나러 오셔서.. 한국음식 맞을지 많이 걱정이 됐답니다..
답변 감사드려용~~ 모두 즐건주말 보내시구 또 뵈어요!! ^^5. 미미맘
'06.5.21 11:05 AM저 호주사는 데 동네 식사 초대받아 가보면 꼭 로스트비프 해서 삶은 야채 두서너개 랑 그레이비 해서 먹어요. 후식은 아이스크림이랑 집에서 구운 파이구요. 영국에서 오신 분들이 많아 그렇구요 아니래도 로스트비프는 다들 좋아하나봐요.
그리구 꼭 고기가 있어야 식사대접 잘 받았다고 한대요. 두툼한 스테이크랑 왕새우 손님요리로 자주 나오죠. 여긴 안심이 킬로에 2만 4천원 정도거든요.
동네 분들도 너무 매운 거 아니면 아무거나 좋아하신다고.. 중국집도 흔하구 워낙 여러나라 먹거리가 많거든요. 돈까스도 좋아하시더라구요. 잡채나 불고기, 쌈밥 정도 좋아요.6. 정은하
'06.5.22 11:26 PM미미맘님! 제가 다시 보길 잘했네요! 윗분들도 답변 넘 감사했는데
결정적인 참고가 되겠어요! 요번주 토요일로 날짜가 바뀌는 바람에 더욱
준비를 잘해야 할것 같아 계속 고민중이었어요!
감사합니다.꾸벅 ^^좋은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