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맙습니다! >
추석 전에 새로 만들어 달았던 팽목항의 현수막들이 태풍 때 몽땅 찢어졌습니다. 새로 만들어야 되는데 페이스북 친구들에게 자꾸 손벌리기 미안하고, 이제 모금이 전과 같지 않았습니다 ㅜㅜ
페이스북 친구들, 늘 큰 도움을 주시는 82cook 회원들, 노란리본 스카프 판매수익에 세월호 미수습자 가족들의 십시일반을 모아 팽목항을 새롭게 단장했습니다.
세월호가 인양되고 미수습자들이 가족에게 돌아오실 때까지 관심을 가져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또 만들어달라고 요청하는 분들이 계셔서 노란리본 스카프를 다시 만들었습니다. 판매 수익의 사용처는 제가 임의로 결정했습니다.
1. 팽목항에 계시는 미수습자 가족지원
2. 성주사드반대투쟁위, 원불교에 파란 리본을 새겨서 전달(238장)
3. 세월호 유가족과 미수습자 가족, 활동가들 지원 (520장)
지금까지 이렇게 했고 수익이 생기면 더 나눌 예정입니다.
노란리본 스카프를 주문하실 분들은 아래 글 보세요
< 노란리본 스카프 주문하세요 >
가을이라서 그런지 스카프 문의하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어떤 모임에 참석하시는 분들에게 드릴 기념품으로 꼭 노란리본 스카프를 드리고싶다는 요청이 있어서 고마운 마음으로 다시 만들었습니다.
1. 한셋트는 열장이고 색상은 골고루 보내드리겠습니다 한셋트 가격은 배송비 포함 70,000원입니다. 다섯장은 35,000원입니다.
2. 이름, 주문수량, 전화번호, 주소를 적어서 thdud6509@nate.com로 메일을 보내시거나 페이스북 메시지를 주세요
3. 스카프는 순면 60수~80수로 만들었고 손수건이나 쁘띠스카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펌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