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9월달에 청소기를 하나 구입했어요...한국헬스모에서 나오는 마제스틱청소기를 샀거든요..
살때 영업사원이 무척 친절히 상담을 해주어서 믿거니 하고 샀어요..현금으로..
살때 사은품으로 주기로 한게 몇가지가 있어요...필터랑 전용호스,유카리방향제등등..
이가격이 아마도 20-30만원가량합니다.
저는 무엇보다 전용호스를 준다는 이야기에 현금으로 큰맘먹고 샀거든요...이거 가격이 10만원이 넘으니 혹할수 밖에요...
여튼 기분좋게 사서 썼어요..사은품을 10월중에 발송해준다고 계약서상에도 적고 해서 완전 믿었죠..
하지만 10월은 고사하고 11.12월에도 소식이 없었어요..그래서 제가 중간중간 전화를 해서 이야기하면 바로 택배보내겠다고 하고서는 다시 감감무소식..
결국은 전화통화마저 안되더군요..그래서 본사로 전화를 했더니 자기들도 통화가 안된다고 기다리라는거에요..자기들은 해줄수 없으니...
너무나 기가 막혀서...일단 1월까지 기다려보고 처리를 해주겠노라 해서 기다렸어요..
어제 본사에 전화를 해보니 그사람하고 연락이 된다고 연락을 해보라고 하더군요...그래서 순진하게 또 그렇게 끊고 연락을 했더니 전화를 여전히 안받아요..한번은 받길래 '저 여기 부산의 누구누군데요..'
했더니..
사진관이랍니다. 목소리는 정말 그 영업사원목소리였거든요...너무나 황당해서 다시 본사로 전화를 했더니 자기들은 어떻게 해줄수가 없다고 하는데..이럴때 전 어떻게 해야합니까?
사은품이라고 그냥 못받고 말아야하나요? 그러기에는 연락하고 기다리고 열받은게 너무 속상합니다.
영업사원의 이야기라도 회사에서는 아무 책임이 없는건가요?
어떻게 고발을 해야할지도 모르겠고..어떻게 해결을 봐야할지..좀 가르쳐주세요..
소비자보호원같은 곳에 신고를 하면 해결이 되나요? 아니면 그냥 고발로 끝나나요?
영업사원의 처사가 너무 화가나고 소비자를 가지고 우롱한 느낌밖에는 없어요..
부디 방법을 가르쳐주세요...
이런글 저런질문 최근 많이 읽은 글
이런글 저런질문
즐거운 수다, 이야기를 만드는 공간
어떻게 해결할지 알려주세요
엄마곰 |
조회수 : 2,378 |
추천수 : 4
작성일 : 2006-02-03 12:13:59
회원정보가 없습니다
- [이런글 저런질문] 어떻게 해결할지 알려주.. 1 2006-02-03
- [이런글 저런질문] 카드 포인트 많이 쌓이.. 4 2005-03-31
- [이런글 저런질문] 아동용 의자를 사줄려고.. 2004-11-23
- [이런글 저런질문] 혹시 튼튼영어 책만 구.. 1 2004-11-22
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1. 영앤뷰티
'06.2.3 12:43 PM본사에 귀찮을 정도로 전화하세요~~
거의 날마다 생각날 때마다..전화비가 아깝긴 하지만..
아님,인터넷무료메세지를 이용하여 영업사원 핸드폰에 메세지를 한시간 간격으로 넣어주세요~~
내가 너무 했나??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