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시작하면 오래 해야 할 거 같아서 시작을 못하고 끙끙 고민만 하고 있다가 이곳에 도움을 청합니다.
이곳에 또래를 키우시는 분들이 많으신거 같아서요.
저희 남매가 4살,3살 연년생인데요, 그냥 집에서 이모랑 지내고 있어요, 저는 직장엘 다니구요.
아이들도 심심해하는거같아서 뭔가를 시켜주면 좋겠는데, 판단이 잘 안서서요.
오르다, 가베, 몬테소리 교구들을 집에서 해보신분들 이야기를 듣고 싶어요.
아님 우리 아이들 연령에 부담없이 하면 좋은 것들좀 알려주세요.
너무 얌체같다지 마시구 좋은 얘기 많이 들려주세요.
모처럼 반짝 해가 났어요
좋은 한주일 보내세요!!!
이런글 저런질문 최근 많이 읽은 글
이런글 저런질문
즐거운 수다, 이야기를 만드는 공간
아이들 교구에 대해 도움청합니다.
하늘 |
조회수 : 865 |
추천수 : 3
작성일 : 2004-07-05 11:30:27
회원정보가 없습니다
- [이런글 저런질문] 아이들 교구에 대해 도.. 2 2004-07-05
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1. 지혜림
'04.7.5 5:29 PM오르다는 그연령에 사랑셋트인데 솔직히 좀 아까워요. 보류하시고 작은애5세쯤 되면 창의 셋트부터 시작하심이 무방할거 같아요. '
은물은 프뢰벨은 넘 비싸고 코리아헤로스 같은 가베를 이용하심이 좋을 듯 하구요(저는 무지 고민하다 프뢰벨 중고로 샀는뎅.....사고나서 보니 헤로스 새걸로 살껄....후회했답니다.)
저흰 큰애 6세때 사서 1년됬는데요. 둘째는 3세,선생님 안붙였는데 그냥 책도봐가며 모양을 만들고 잘놀아요. 둘째도 맨날 꺼내달라고 합니다. 이사가면 프리선생님이라도 붙여볼려구요.
몬테소리는 안시켜봐서리.... 뭐라고 말씀못드리겠네요. 근데 엄마가 집에 없으면 교구 활용하기 좀 힘들고 잃어버릴까봐(특히 오르다) 전전긍긍하게 되요.
비슷한 단품들도 많이 있는 걸로 아는데 그런것들로 준비하시는게 좋을 듯 하기도 합니다.2. 하늘
'04.7.6 3:19 PM감사합니다.
그냥 집에서 부담없이 할 수 있는 놀이학습지 종류로 알아봐야 할 까봐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