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글 저런질문 최근 많이 읽은 글
이런글 저런질문
즐거운 수다, 이야기를 만드는 공간
반영구 화장(퍼머넌트메이크업) 잘하는 곳 아시는분..?
여름도 다가오고 해서 더운데 맨얼굴도 다닐까 하고요.
아이라인을 해볼까 생각중인데요
분당이나 강남 근처면 좋겟네요.
주위에 하신분이나 본인이 하신 적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위치랑 가격도...
1. happyrosa
'04.6.15 3:57 PM청담동에 BL클리닉이라고 있거든요. 반영구 화장만 하는 병원으로 알고 있는데.
가격은 잘 모르겠구요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학동역쪽으로
디자이너스 클럽 근처에 있을거예요. 엄마친구가 하셨는데 잘한다고 하던데요.
가격은 미용실 등에 비해 비싸지 않다고 해요.2. 의견구함
'04.6.15 4:25 PMhappyrosa님의 글을 보고 갑자기 떠올랐는데...
성형외과에 근무하는 간호사가 퍼머넨트메이컵을 6개월정도 배웠어요.
그래서 병원의 한 코너에서 그걸 해볼까 싶은데 여러분 생각은 어떠세요??
요새 성형외과중에는 피부과처럼 스킨케어나 체형교정 크리닉을 같이 하는 경우 많잖아요??
음...그러니까 제가 궁금한것은 고객 생각에 뭐 혹시 트러블이 나도 의사가
옆에 있으니 안심이 된다는 생각이 들까 아니면 돈벌려고 별 *랄이다 싶을가 뭐 그런...3. 음...
'04.6.15 4:59 PM그런 게 불법이 아니라면 그리고 의사선생님도 허락을 하셨다면 별 문제 없지 않을까 싶은데요..
그런데 반영구화장이란 게 배우기만 누구나 할 수 있는 건가요?(궁금해서...)
하도 무면허 진료행위를 많이 보다보니...4. 빛사랑
'04.6.15 5:24 PM저도 BL클리닉에 한표..
홈페이지 잘 되어 있습니다.
들어가 보셔요.
원장님이랑 잘 아는데요, 좋으신 분입니다.5. 기쁨
'04.6.15 11:09 PM아인라인한지 일주일됐어요. 전 아주 만족한답니다..정말 편한것 같아요..
전 강남쪽은 아니구 강북이지함피부과에서 했어요.6. 헤스티아
'04.6.16 12:39 AM헉 저도 요새 그거 관심있는데.. 아이라인 그리는 데 영 꽝이어서..
대충 얼마정도 드는지 알 수 있을련지..요..?7. 감자
'04.6.16 1:04 AM주위에 한 사람이 몇몇있거든요,,피부과에서 하는건 얼만지 모르겠고
메이컵아티스트들이 해주는건 싼 데는 10만원에서 비싼데는 20만원까지 하더라구요
피부과는 25만원 정도였던거같네요~
저도 하고싶은데 아프다고 해서 겁이나서리 ...8. 저기..
'04.6.16 7:40 AM그게 생각해보시면 아시겠지만 피부암 확률을 높인다는 글을 읽은 적이 있어서요.. 바로 몇일전에..
9. 지원맘
'04.6.16 11:01 AM저도 2년전에 친구 쫓아서 호기심 삼아 갔다가 한 케이스입니다.
아이라인만 했는데 마취연고 바르고 한 10~20분쯤 지난후에(그동안 눈을 꼬옥 감고 있어야 하죠) 작은 인두같은 것으로 라인을 그리더구만요....하고 난후 바로는 꼭 두껒게 아이라인을 그린듯 했습니다.
같이 갔던 친구들이 다들 예쁘다고....ㅎㅎㅎㅎ 근데...집으로 돌아와서 오후 늦게쯤되니깐 눈꺼풀이 뒤집어 지기 시작하드라구요...퉁퉁 붓고....거의 쌍꺼풀 수술한후의 느낌같다고 표현하면 맞을런지....시술하면서 시술자가 제눈은 좀 예민한 편이라고는 했지만...눈이 그렇게까지 뒤집어질 줄이야....
한3일 고생했습니다. 일주일후에 시야게(재수정)해야 한다고 다시 오라는데...걍 무서워서 안갔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희미하게 남아있고 게다가 군데군데 끊어져서....흐미..
그래두 희미해서 그리 어색하진 않은데...
평생 A/S보장한데서....요즘 다시 전화헀더니 지금은 다른곳으로 옮겨서 알수가 없노라고..하하하
그냥 돈 20만원 날렸습니다.~~~
그러니 꼭 하시고 싶으시면 조금 비싸더라도 피부과에서 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그래야 사후 관리도 잘 될테니깐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