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글 저런질문 최근 많이 읽은 글
이런글 저런질문
즐거운 수다, 이야기를 만드는 공간
리플 달면요...
- [요리물음표] 굴튀김 2013-01-28
- [요리물음표] 매실청 ? 매실액 ? 3 2011-06-20
- [요리물음표] 쌀가루 어느 마트에서 .. 4 2006-03-28
- [이런글 저런질문] 신생아 선물이요 ..... 4 2006-03-29
1. 로렌
'04.5.4 2:47 PM리플보면 글삭제란 말이 뜬분이 잇고 안뜬분이 있단말이죠 ...
로긴 안하고 쓰면 뜨는줄 알았는데 제가 로긴해도 뜨더란거죠 ..2. 기쁨이네
'04.5.4 3:05 PM로렌님! 저 보세요, 저도 그래요.
그래서 전 더 좋은데요. 왜냐면 댓글은 수정이 안되거든요.
아마 제 생각에 저흰 지금 독일윈도우를 깔아서 그렇지 않나 싶거든요~3. 솜사탕
'04.5.4 3:06 PM.... 님께서 잘 설명을 해주셨는데요, 혹시 이해가 안가셨다면..
(로렌님의 댓글을 보니, 이해가 가신건지 안가신건지 잘 몰라서요.. ^^;; 가셨으면 제 글은 무시해 버리세요.^^)
로긴하지 않고 글을 쓰면 굵은 글씨체가 아니라 아무 이름으로나(익명) 글을 쓸수 있어요.
그때는 글을 올릴때마다 비밀번호를 넣어주어야 한답니다. 이 경우엔 익명이기 때문에,
누구나 비밀번호만 알면 글을 지울수 있는 권한이 주어지기 때문에 <글삭제> 옵션이 모두에게 보이게 되요.
뚱뚱한 글씨(로긴한 글)은 그 글의 본인에게만 그 권한이 주어진답니다.
예로, 로렌님의 글은 저에게 글을 삭제할 권한이 없어서 <글삭제> 라는 것이 보이지 않아요.
(로렌님에게는 보이죠? ^^ 이게 질문이셨죠? ^^ )
하지만, 지금 제 댓글을 올리고 나면 제 이름의 댓글의 <글삭제>는 저에게는 보이겠지만, 로렌님은 보실수 없을꺼에요.
결론은, 로렌님께서는 무슨글을 올리시든, 항상 <글삭제>라는 말이 뜰꺼에요.
그건 바로 글을 지울수 있는 권.한.을 말하는것이거든요.
저도 첨에 이것이 참 궁금했더랬습니다. ^^*4. 솜사탕
'04.5.4 3:11 PM아... 한가지 더요..
정 그 차이가 궁금하시면요, 지금 로긴하신 상태이신가요?
그러면 로렌님의 댓글 (....님 밑의) 에 여전히 <글삭제>가 보이시죠?
이 상태에서 글 오른쪽 위에 있는 로그아웃(해물전 사진 밑)을 눌러보세요.
로그아웃 하신 상태에서는 로렌님 글이 본인의 글이라도 <글삭제>가 더이상 보이지 않을꺼에요. 익명님들은 회원의 글을 지울 권한이 없는거죠. ^^*
이해가 되셨길 바래요~~~5. 로렌
'04.5.4 3:42 PM아항,, 로긴한 상태에선 제립흘에 글삭제란 글씨는 저만 보이는거죠..?
...님 기쁨이네님 솜사탕님 설명 달아주셔서 고맙습니다..꾸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