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맨날 미통당 멱살잡는다고 들하시죠?

ㄴㅇ | 조회수 : 1,512
작성일 : 2020-07-14 01:58:19

민주당 똥볼찰때마다
맨날 미통당이나 좀 어떻게 해보라고 하면
왜 과거랑 비교하냐 야당이랑 비교하지마라
180석 줬지않냐 하시는데


아니요.
아직 멀었어요.

3선하면서도 빚이 7억이 쌓여도
아무도 알아주지않았고 그냥 일잘하네 정도였고
매번 이리치이고 저리치여도 꿋꿋하게 버티다가
성추행파문 하나터지니까
그걸로 언론들과 적폐들이 어떻게 요리해먹을지 두렵고
그 언론들에 휨쓸려 지랄할 멍청이 국민들 대다수를
또 묵묵히 견뎌내기 힘들것 같으니
비겁해보이겠지만 나살자고 자살하는 사람이 나오는게 진보당이오.


애새끼 관리못해서 음주운전이나 하고 다니고
마약을 들여와서 잡혀가도
저새끼들은 원래 저런놈들이라며 며칠 시끄럽고 말다가
매번 질질짜면 또 뽑아주는 놈들이 나오는 곳은 보수당이오.


세계가 주목할만큼 병신같은 아바타노릇 해오면서
여왕짓거리나 하며 국민들 위에 군림하며 살다가
촛불에 간신히 탄핵시켜서 재판받게해도
나이많다고 10년감형에 다른놈은 집행유예

거기다
진보당이 똥볼차면 복위시켜야한다며 난리치는게 보수당이오.


진보당만 집권하면
유달리 병적으로 깨끗함을 요구하는 머저리 국민들때문에
그냥 애 입학하는거 조금 도와줬다는 명목으로
전국이 가족들 말로 개패듯이 패고
부인은 뇌출혈이 올정도로 반병신 만드는 나라가
대한민국이오.



선택적 발작들 좀 그만해요.
민주당이 최선이 아니란거 저도 압니다.
근데요,
교각살우라고
하나씩 고치며 나가야지
당신네들의 뇌에박힌 신념하나도 바로 못바꾸면서
왜 진보당만 집권하면 새나라 새땅이 될줄알고 지랄들하십니까

부동산 하나로 물고뜯고씹고맛보고
거기다 무능무능 소리치고
미쳐도 단단히 미쳤어요.

대깨문?? 문천지??
웃기지마세요.
이문덕 아니라도 보수새끼들 10년동안 차지하며 살았던 지난날보다
진보정권에 누구보다 열심히 노력하는 대통령이 집권한 3년이
저는 사회곳곳이 바뀐걸 더 느낍니디


그나물에 그밥???
독극물과 조금 쉰 밥이랑 구분도 못하는
당신네들이 더 멍청이지요

배탈나고 회복할 쉰밥을 마다하고
독을 탄 밥을 먹는게 더 낫겠다는 친구말 믿고 따라가고 있으니...
IP : 182.227.xxx.133
3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민주당은
    '20.7.14 1:59 AM (110.70.xxx.15)

    고쳐 쓸 수 있는 당

    미통당은 존재 자체가 ‘죄악’ 입니다

  • 2. 왜구들이
    '20.7.14 2:00 AM (211.193.xxx.134)

    모인당

  • 3. 감사
    '20.7.14 2:03 AM (222.104.xxx.175)

    구구절절 옳은 말씀
    숨통이 트이는 기분이네요

  • 4. 맞아요
    '20.7.14 2:05 AM (223.62.xxx.184)

    진보당만 집권하면
    유달리 병적으로 깨끗함을 요구하는 머저리 국민들때문에
    ㅡㅡㅡㅡㅡㅡㅡ

    티브이뉴스,종편뉴스,신문,인터넷 신문 즉 언론이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먹고 살기 바쁜 국민을 머저리화 시키는
    보수편(보수라 칭하기도 민망)에 선 언론의 선택적 포지션이 문제

  • 5.
    '20.7.14 2:05 AM (1.227.xxx.55)

    옳소!!!!!!

  • 6. 그리고
    '20.7.14 2:08 AM (182.227.xxx.133)

    애새끼 이야기 나와서 그런데

    진보당에서는 애새끼 문제로 물고 늘어지니
    결국 책임지고 사퇴했습니다


    근데 보수당새끼는요??
    대한민국 국민 대다수는
    범죄자인 음주운전자 자식새끼 있는 보수당의원의 사퇴요구에는 함구하면서

    검사들의 작세였다는게 밝혀진 진보당의 전장관은
    아직도 못잡아먹어서 맨날 언급합니까???
    그러면서 내로남불??


    본인들이 생각하기에도 인지부조화 오지.않나요????

  • 7. Good!
    '20.7.14 2:12 AM (223.62.xxx.33)

    울적하고 답답한 마음이
    덕분에 뻥 뚫린 느낌입니다.
    고맙습니다.

  • 8. ..
    '20.7.14 2:12 AM (1.227.xxx.55)

    사회가 변한 걸 느끼면 되는 걸,
    뇌구조까지 바꿔주길 바라니...

  • 9. ㅇㅇ
    '20.7.14 2:18 AM (110.35.xxx.66)

    시원하네요
    전투 게이지 상승

  • 10.
    '20.7.14 2:19 AM (175.115.xxx.92)

    동감합니다. 요즘 알바포함 뇌구조이상한분들 참 많아요. 왜 박근혜이명박시절을 그렇게 그리워하시는지...그때가 공정하고 정의로웠다고 생각한다면 그게바로 병신똥볼이구요. 뭔가 사회가 이상하게 돌아가는듯...

  • 11. 댓글중에
    '20.7.14 2:19 AM (223.62.xxx.12)

    빚 있으면
    아이 고학 시킬 사람 있네요.
    공부도 다 때가 있는 것 모르나?
    울집도 대출 있는데
    애들 가르치고 있어요. 학원도 보내고..

  • 12.
    '20.7.14 2:23 AM (210.99.xxx.244)

    웃기는건 미통당을 찰 똥볼도 없다는거 지질이들 모여 뒷담화에 떼거지쓰는거 외에는 할일도 업논것들

  • 13. 아니
    '20.7.14 2:32 AM (1.231.xxx.37)

    아직까지 한사람댓3개 빼고는 청정한 글 얼마만이냐
    자야겠네요.
    원글님 쵝오!

  • 14.
    '20.7.14 2:34 AM (1.234.xxx.6)

    너무 속 시원한 글 잘 읽었습니다.
    깨알같이 맞는 말씀이어서 또 속 터지고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고
    '20.7.14 2:17 AM (222.104.xxx.244)
    빚이 6억7천인데 아들은 8냔간 영국유학하공
    빚부터 갚는게 정상아닌감
    박원순씨한테 6억7천 빌려준 사람들은 은행일수도 있고
    돈 떼이겟네
    이인영은 아들 스위스유학자금 출처를 왜 몬 밝힌대?

    ㅡㅡㅡㅡㅡㅡㅡ
    220.104 너님은 어디서 반말이세요?
    결국 유학 문제 끌어오는 비루함
    같은 대한민국 국민으로 창피해요.

  • 15. 챙피해라
    '20.7.14 2:36 AM (182.227.xxx.157)

    미통당 지지자들

  • 16. .....
    '20.7.14 2:37 AM (72.38.xxx.104)

    속시원한 글이네요

    저들이 외국과 같은 복지 시스템을 싫어하는 이유가
    먹고 살기 힘든 사람들이 돈 몇푼 쥐어주면
    갖은 짓을 다해서 충성하는 사람들이 있어야
    자기네가 만들고 싶은 세상을 만들 수 있거든요

    사회 시스템이 좋으면 직업을 잃어도 나라에서
    먹고는 살 수 있게 해주니
    조작으로 권력을 잡으려는 자신들에게
    협력을 안하고 그러면 자신들은 도태 될 것이
    두려워 저들은 복지제도를 좋아하지 않아요

    그러면서 복지제도가 즇으면 일을 안한다고....
    물론 제도를 이용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그 수가 극소수이고 그들이 제도를 이용하는 게
    정치인이 그들을 이용하는 거 보다 낫습니다
    일단 부패 적폐 정치인 생산은 안하고 세상이 조용하니까요

    이제는 정치 종교인에게 조종 당하며 사는 사람이
    없는 세상을 만들어야 합니다
    하루도 조용할 날 없는 대한민국
    국력 낭비가 너무 많고 인력 낭비도
    너무 많습니다

  • 17. 근데
    '20.7.14 2:38 AM (182.209.xxx.250)

    민주당 악재 팡팡 터지는데 ㅎㅎㅎ
    진짜 새누리당 아니 그쪽당 이름이 뭐였더라 통합당?? ㅎㅎ

    진짜 거기 일못해요. 제가 생각해본결과 그당이 못하는이유는 대안없는 까대기! 그렇기때문에 앞으로도 계속 쭈욱 민주당이 집권할것같아요.

  • 18. 뿜뿜
    '20.7.14 2:42 AM (73.147.xxx.56)

    막힌 둑이 팍 터진것처럼 피가 확 도는것 같아요
    ㅇㅇ님 저도 전투게이지 상승이요 ㅎㅎㅎ

    여러분 착한거하고 멍충한거는 절대로 같은게 아닙니다
    착하고도 똑똑하고 강할수 있어요
    멍충하고도 악랄나고 부자일수 있고요

    착한거 사랑이 많은거 인정합시다
    타고나길 이런거 어쩌라고요
    하지만 더 똑똑해집시다! 더 더 강해집시다!

    박원순 시장님처럼
    그의 단 하나 미완의 꿈
    우리 깨어있는 시민들의 단결된 힘으로 적폐 똥덩어리들을 행복한 마음으로 치웁시다

    내집앞 똥을 치우면서 화내면서 치우나 즐겁게 웃으며 치우나
    똥 입장에선 차이가 없어요
    그저 어디로 치워질까 그런 걱정이나 할랑가

  • 19. 짝짝
    '20.7.14 2:54 AM (1.231.xxx.78)

    글 시원하게 잘 쓰시네요
    부럽습니다.

  • 20. 좋은글
    '20.7.14 3:12 AM (221.147.xxx.201)

    저장할게요...

  • 21. ㅇㅇ
    '20.7.14 3:15 AM (211.117.xxx.95)

    원글님 글 너무 잘 쓰셨네요
    지금 인사말 남깁니다
    사람들이 웃긴게 예전에 이땡땡때 살기 좋았다?? 왜 기자들이 기사를 잘 써줄까? 기사 잘 써주니 살기 좋은걸로 착각 하는게 아닐까??
    지금은 잘한거 많은데도 그냥 실수가 있으면 하이에나처럼 달려 드는게 보이지 않는가??

    예전에는 나도 잘 몰랐는데 지금 느끼고 있다

  • 22. ...
    '20.7.14 3:35 AM (180.70.xxx.144)

    글 진짜 잘 쓰심. 틀린 말이 하나 없네요
    딱딱 맞는 라임은 덤!!

  • 23. 하고싶은 말
    '20.7.14 4:16 AM (37.120.xxx.156)

    내 마음.
    정말 어처구니가 없음.

  • 24. 원글
    '20.7.14 6:42 AM (112.150.xxx.59)

    정말 제 맘입니다.

  • 25. 와 원글님
    '20.7.14 7:09 AM (221.150.xxx.179)

    딱 제 마음
    속시원한 사이다

  • 26. 제 심정
    '20.7.14 7:49 AM (58.239.xxx.165)

    속이 션하네요. 원글님 감사합니다.

  • 27. ....
    '20.7.14 7:52 AM (175.223.xxx.220)

    진보당만 집권하면
    유달리 병적으로 깨끗함을 요구하는 머저리 국민들때문에

    --->>>>> 이게 다 통합당 작전세력 설쳐서에요.
    댓글로 여론 조작.
    안희정때도, 지금 고소인에 대해서도
    저들이 원하는 여론 만드는 세력 있죠.
    부화뇌동하는게, 저들이 원하는 거죠.

  • 28. phua
    '20.7.14 8:33 AM (1.230.xxx.96)

    그나물에 그밥???
    독극물과 조금 쉰 밥이랑 구분도 못하는
    당신네들이 더 멍청이지요

    배탈나고 회복할 쉰밥을 마다하고
    독을 탄 밥을 먹는게 더 낫겠다는 친구말 믿고 따라가고 있으니... 22222222

  • 29. 내말이 내말이요
    '20.7.14 9:04 AM (218.234.xxx.103)

    와~ 더하고 뺄 말이 없네요
    딱 내맘같은 글이네요
    이글 베스트로 보냅시다!!!

  • 30. 어이 위에
    '20.7.14 9:06 AM (218.234.xxx.103)

    전정권과 다른게 뭐냐고?
    입아파서 말 못하겠네
    모지리 가르쳐봤자 모지리
    걍 그렇게 살아~

  • 31. 전정권타령
    '20.7.14 9:22 AM (182.227.xxx.133)

    냅둬유
    쟤넨 언론이 정권따라 어찌 기사써주는지도
    구분못하는 수준인데
    거기다 대고 말해봤자 소귀에 경읽기

  • 32. 사이다
    '20.7.14 9:32 AM (61.74.xxx.119)

    와~~~ 속이 시원합니다!!!
    잘못한거 차치하고 능력만 가지고 담백하게 비교해도 미통당은 너무 일을 못해요. 일 좀 해본 사람들은 딱! 보면 알잖아요.
    민주당 똘똘하게 일 잘해요. 잘못하면 수정해나갈줄도 알구요.

    그냥 미통당은 멍청해서 싫다구요!

  • 33. 적폐당은
    '20.7.14 9:42 AM (117.111.xxx.8)

    애초에 당자격이 없어요

    범죄집단이지

    감옥에 있어야할 당

  • 34. 최고네요 원글님
    '20.7.14 9:53 AM (61.98.xxx.185)

    민주당은 고쳐 쓸 수 있는 당

    미통당은 존재 자체가 ‘죄악’ 입니다 22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00261 서울에 유치원생 자녀랑 같이 오래 살 동네 추천 좀 해주세요 이혼함 21:22:09 20
1200260 직장맘님들 옷 몇개로 입으시나요? 1 .. 21:19:29 74
1200259 아이폰 화면 어때요? 눈에 부담없나요 쨍 하나요 편안한가요? ㅇㅇ 21:19:12 34
1200258 82만 오면 불륜이 그렇게 많고도 많은데 6 ... 21:17:46 168
1200257 PT하면 몸매 이쁘게 변하나요? 4 헬스 21:16:17 196
1200256 가르시니아 먹었더니 계속 설사하는데 3 21:14:27 121
1200255 한의사수준 1 .. 21:12:27 114
1200254 오늘 안전 안내문자 몇번이나 왔나요? 2 여긴 전남 21:07:33 145
1200253 뭐든 뺏기는 인생 21:05:38 234
1200252 ㄷㄷ YTN 더뉴스 인터뷰 앵커 충격이네요 7 소름돋아요 21:04:16 1,068
1200251 알바들 참 초라하네요 16 ㅅㅇ 21:02:00 472
1200250 이휘재씨 왜 저런질문을 할까요 5 .... 20:56:25 1,517
1200249 문재인 정말 초라하군요 34 20:55:05 1,413
1200248 교육부, 2학기 원격수업 시 중·고교 수행평가·지필고사중 택일,.. 1 .. 20:53:54 398
1200247 현직판사들, 개나소보다 못한 판결 내려~ 1 ... 20:53:08 251
1200246 친정엄마 손바닥이 차갑고 파래요 2 20:52:36 423
1200245 아파트누수를 관리사무소에서 모아서 처리한다는데 괜찮을까오ㅡ 누수 20:51:55 186
1200244 고1남)남편왈;키스는 허용? 3 20:51:49 479
1200243 SK이노베이션이 왜 오를까요? 4 20:50:45 682
1200242 발바닥이 거친데 뭐 바르면 보들보들해질까요~ 3 .. 20:50:44 203
1200241 간수치에 영향을 주는 것? 6 ㄱㄱ 20:50:02 534
1200240 남자애들은 부모의 이성친구에 관대한 편인가요..? 6 .. 20:45:47 338
1200239 서울의 소리 초심 할아버지 경찰이 와서 체포했대요 5 .... 20:36:16 870
1200238 SBS 스포츠 안경현 해설위원 광주 지역 비하 3 ... 20:31:55 504
1200237 악기샘 ..레슨 약속 하는거 스트레스네요 10 ㅇㅇ 20:31:11 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