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갱년기가 찾아온.........

숲과산야초 | 조회수 : 2,400
작성일 : 2019-12-15 09:05:37

갱년기가 찾아온 것 같네요

이럴때 복용하면 좋은 영양제 좀 추천 해주세요^^;;

IP : 221.160.xxx.85
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갱년기는
    '19.12.15 9:51 AM (110.5.xxx.184)

    오히려 잘 먹고 운동하는 것이 최선이라고 생각해요.
    저도 지금 그 시기이고 갱년기가 막 시작했을때 평생 경험하지 못한 불편하고 힘든 증상들을 접하게 되었는데 그나마 제가 열심히 운동해왔고 잘 챙겨먹어서인지 한달 정도 겪고 지나갔어요.
    물론 언제 또 찾아올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영양제나 보조제 말고 기본에 충실하는 것이 힘들 때 이겨낼 힘을 만들어낸다고 생각해요.

    잘 먹는다는 게 많이 먹는게 아니라 적은듯 하게 하지만 영양소 골고루 세끼 챙겨먹는거예요.
    단백질 많이 탄수화물과 지방은 적게 물 많이
    이렇게 세끼 (여기 82는 살빼려면 무조건 한두끼만 먹는게 최고라고 하지만 한끼 양과 균형된 식단이 중요하지 끼니 수가 중요하지는 않다고 봐요) 규칙적으로 챙겨먹으면 배고픔이 적어서 다음 끼니에 과식을 안해요.
    다소 적은 양이 위를 줄여주기도 하고.
    그리고 규칙적인 운동을 습관으로 만드는 거예요.
    먹고 운동하는 게 습관이 되면 수면습관 배변습관도 같이 좋아집니다.
    그러면 몸이 한번에 훅 가는 것이 훨씬 그 정도가 약해지고 느려져요.
    해보세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31447 추석... 부모님 만나러가요... ^^ 22:48:37 58
1231446 인성은 나이하고는 상관없나봐요 .... 22:44:51 125
1231445 저녁 굶었는데 이시간에 뭐 먹을까요? 5 집에옴 22:42:30 137
1231444 고1이번 모의고사 1 ㅇㅇ 22:39:12 160
1231443 지금 달 옆에 토성 목성 맞아요? 2 사과좋앙 22:38:00 299
1231442 LA갈비 난생 첨 해보고 싶어서요 5 정육점갔더니.. 22:35:33 260
1231441 비숲 다음주 예고 6 예고 22:33:56 655
1231440 여러분. 사빈느 드비에의 새 음반이 나왔어요! rannou.. 22:33:54 67
1231439 사주에서 편재 질문 2 ... 22:30:29 206
1231438 비숲작가는 중간에 4 .. 22:29:25 654
1231437 별거중 노부부 한쪽이 떠날경우에 4 ㅇㅇ 22:28:16 628
1231436 제가 이상한 걸까요..의견 14 무섬 22:25:52 1,057
1231435 활전복 김치냉장고에 4일 있었어요 6 궁금 22:23:39 242
1231434 초4 연산실수 계속 하는 아이. 2 ........ 22:23:09 219
1231433 코다리 성공 6 박수~ 22:21:57 455
1231432 비숲... 범인 맞춘 유튜버(스포있음) 3 시모기 22:21:48 1,198
1231431 명절 싫어요 3 한탄 22:20:40 428
1231430 뉴질랜드산 갈비 2 홈쇼핑 22:20:40 161
1231429 요즘 유행하는 체인 목걸이 1 금가격 22:20:31 450
1231428 비숲 오늘 달리네요(스포) 16 .... 22:18:50 1,188
1231427 김희선이요 6 ㅇㅇㅇ 22:13:11 1,183
1231426 커뮤 머머하세요? 2 띠따 22:07:07 519
1231425 치킨 먹었어요 ㅠㅠㅠ 5 ㅇㅇ 22:06:21 539
1231424 황신혜 전인화는 이제 완전 할머니네요 25 oo 22:03:47 3,899
1231423 배즙 대신에 이걸 넣으세요 8 ..... 22:03:30 1,5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