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글 저런질문 최근 많이 읽은 글
이런글 저런질문
즐거운 수다, 이야기를 만드는 공간
부평,부천쪽 유치원이나 어린이집 추천해주세요
마음을 접고 다른데를 알아봐야 할 것 같은데. 제가 직장다니느라 이웃분들한테 입소문듣기도 어렵고 해서 여기에는 아시는 분이 있으신가 해서 여쭤봅니다.
지금은 부평에 살고 있는데요, 부개동, 삼산동, 상동 쪽으로 이사도 고려하고 있거든요.(순전히 아이 어린이집 찾아서 이사다닐 의향이 있습니다..)
이 주변에 괜찮은 어린이집, 유치원이 어디에 있나요? 저희 아이는 내년 3월부터 보낼 예정이구요, 내년이면 4세반에 들어가야 해요.
아시는 분 지나치지 마시고 도움 좀 주세요. 넘 다급하고 간절합니다요..
- [이런글 저런질문] 32개월 아이 어린이집.. 3 2006-03-24
- [이런글 저런질문] 부평,부천쪽 유치원이나.. 1 2005-12-01
- [이런글 저런질문] 이사하는 시누에게 어떤.. 6 2005-07-23
- [이런글 저런질문] 밥 잘 안먹는 아이, .. 4 2005-04-08
1. 방울
'05.12.2 3:17 PM전 부평사는데 자연과 아이들 어린이집 다닙니다.
지금 4살이고 7월부터 다녔는데 부평 부개쪽 어린이짐 15군데정도 다 다녀보고 결정한거에요.
부개동은 어린이집이 별로였어요.
일단 위생면에서 꽝이었어요.
한곳은 이것저것 많이 한다고 광고는 무지하고 자랑하면서 지하에 있는 놀이터로 데리고 갔는데 우리아들 거기에서 5분도 안있었는데 3군데나 물었더라구요.
모기도 아니고 벌레에 물렸답니다.
거기말고도 일단 건물하나를 다쓰는곳을 기준으로해서 다 다녔는데 여기가 가장 나았습니다.
일단 식재료는 생협에서 갖다 쓰고 식단도 괜찮아요.
아이 밥먹을때 몇번가봤는데 음식도 깔끔하고 주방아주머니께서 깨끗하게 하시더라구요.
다른곳은 요즘 특할수업처럼 가베나 영어를 왠만하면 수업에서 빼고 다 5만원씩 내고 수업을 받는데 이곳은 선생님이 수업을 하시긴 하지만 포함이 되어있어요.
전 그돈내느니 집에서 홈스쿨시키던지 센타 다니겠더라구요.
하지만 어떤곳은 그거 안시키면 안될것처럼 말씀하셔서 부담스러웠어요.
또 여기는 견학비를 따로내기는 하지만 견학 자주 가더라구요.
소풍이 아닌이상 견학시 김밥은 원에서 준비합니다.
이것도 중요해요. 제친구는 한달에 한두번있는 견학에 도시락 싸기 힘들어서 가끔 빼먹기도 하더라구요.
선생님도 괜찮으시고 원이 3월에 오픈한거라 아주 깨끗해요.
원장님이랑 원감님이 부지런하셔서 선생님을 닥달(?)하시는거 같더라구요.
전 아주 만족합니다.
요즘 설명회도 많이하니까 한번가서 알아보세요.
부평세림병원뒤에 복개천주차장쪽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