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오일에 허브종류넣어 밀봉시켜놓은 것..Condimento라고 쓰여있는데.
2년전 여행중에 병도 예쁘고하여 사왔는데 어찌 사용해야 할지 몰라 고민만 하고있다보니
유통기간이 막 지나버렸네요.
샐러드 드레싱으로 써봐야지 했는데 어떤 맛일지 상상이 안되니 용기가 안나고..
하나는 rosmarino,peperoncino가
다른 하나는 carota,cipolla,pomodoro,melenzane,basilico,sale 이 들어 있다는데...
혹시 이놈의 정체와 용도에 대해 아시는 분 계시면 도와주세요.
아직 봉인을 뜯지 않은 상태니 유통기간 좀 지났어도 걍 먹어 볼까해요.
요리물음표
요리하면서 생기는 여러가지 궁금증, 여기서 해결하세요
올리브오일...
honeymom |
조회수 : 1,223 |
추천수 : 7
작성일 : 2003-03-20 22:02:28
회원정보가 없습니다
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1. 이해인
'03.3.21 12:09 AM전 일주일쯤 기한지난 올리브오일 요새 해치우느라 모든볶음요리 이오일로 해결합니다.
통상 오일류는 한달이상만안지났음 밀봉이잘된거라 사용이 가능하지않을까요? ^ ^:2. kaketz
'03.3.21 11:07 AM샐러드 드레싱으로는 쫌 찝찝하네요... 그리고 허브나 다른 향채류를 넣은 올리브 오일은 일반 올리브 오일보다 보관성이 좀 떨어진다고 하더군요.
아까워라 ㅠ.ㅠ
하지만 가열해서 사용할 경우는 괜찮지 않을 까요? 양이 좀 많다면 아깝기도 하지만 볶음요리나 튀김요리에 과감히 사용해서 빨리 없애버리는 게 좋을 듯 하네요.
올리브오일에 튀겨 먹는 튀김맛 썩 괜찮습니다. 기름값이 만만치가 않아서 일년에 두어번 해 먹는 게 고작이지만요 ^^3. 김혜경
'03.3.21 9:21 PM밀봉돼있는 거라면 그냥 드셔도 되지않을까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