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 돈 벌러 간 여동생에게 일~밥~ 사다준다고 2권 더, 저 보려고 ~두부 책 1권 샀다고 했었는데 기억하실런지 모르겠네요.
지난주 친정갔더니 부모님이 미국에 있는 동생한테 다녀오시면서 후추 큰통으로 사오셨더라고요.
저더러 빈통 들고와서 덜어다먹으라고 하시는데 하나는 그냥 pepper이고, 또 하나는 garic pepper던데 혹시 garlic pepper 아십니까?
어쩌면 라면 스프 냄새가 나는것 같기도 하고, 그냥 pepper보다는 용도가 다를것 같은데 포장에는 아무 얘기가 없더군요.
그때는 seasoning solt가 이 garlic pepper에다 소금 섞으면 그맛이 나려나, 안되겠다 82cook 들어가서 물어봐야겠다 하고 생각했는데 오늘에서야 다시 생각이 나네요.
그리고 저는 이마트에서 산 오뚜기후춘가 그거 썼는데 그런 통 말고 후추통을 어디 가면 편리하고 이쁜 것으로 쉽게 구입할수 있는지도 알려주셔요.
참 회원가입하려고 막 화면 열었다가 그것도 게을러서 또 연기합니다. 회원가입 안해도 하루 1회이상 입장하는 우수회원 같은 비회원입니다. 그래도 되죠?
요리물음표
요리하면서 생기는 여러가지 궁금증, 여기서 해결하세요
후추와 후추통 질문
주하맘 |
조회수 : 1,782 |
추천수 : 33
작성일 : 2003-01-15 13:04:09
회원정보가 없습니다
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1. 문지현
'03.1.15 10:06 PM저도 미국에 계시는 외할머니한테서 받은 garlic 시리즈가 있는데요.
Garlic salt, Garlic pepper 등등..
그것들 전부 마늘가루가 첨가된 것들이래요.
우리나라말로 하면.. 마늘소금, 마늘후추.. 뭐 그런거죠.2. 김혜경
'03.1.15 11:50 PM시즈닝솔트와는 좀 다를 것 같아요, 시즈닝솔트에는 마늘뿐 아니라 파프리카 같은 다른 향신료도 좀 섞여있어서... 그렇지만 갈릭 솔트도 닭재울 때 구운 고기 찍어먹을때 쓰면 되지않을까요?
후추통, 양념병 파는 곳에 가면 있어요.
그리고 주하어머니, 요기는 회원 비회원 차별 없구요, 회원 가입안한다구 해서 불이익 전혀없으니까 부담갖지 마세요.3. 나혜경
'03.1.16 9:19 AM통후추 그때그때 갈아 먹는것도 좋은데요.
우리 냉장고에 통후추 많은데 잘 안줄어드네요.
가까이 사시는분 좀 가져가 주시면 좋겠는데...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