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나들이, 아이와 자연을 판화에 담아보는 전시 속으로...
` 전 시 기 간 : 2005년 3월 23일(수) ~ 4월 12일(화) 오전
` 전 시 장 소 : 인사동 갤러리 라메르 3층 (제3, 4전시실)
` 관 람 시 간 : 오전 10시 30분 ~ 오후 6시
(단, 환경판화제작 프로그램 개인 참여 시 오후 5시까지 입장 / 작품관람은 무료)
` 환경판화제작 프로그램 참가료 : 1인 10,000원 (10인 이상 단체 관람 시 30% 할인)
(재료비 포함. 환경판화가 정경희 작가 지도)
갤러리 속에 펼쳐진 푸른 자연 속에서 작은 벌레를 따라 판화 여행을 떠나보자!
따뜻한 햇살에 자연의 모든 생명들이 깨어나는 봄을 맞아, 갤러리 라메르에서는 환경 판화가 정경희 작가와 함께 오는 3월 23일부터 4월 12일(오전)까지 를 개최합니다.
특히 이번 전시에는 아이들이 직접 환경판화작품을 제작해 보는 체험의 자리도 마련하였습니다.
작은 벌레, 풀 한 포기의 정겨운 모습을 판화로 제작해 봄으로써 아이들에게 자연의 소중함과 그 자연 속에서 펼쳐질 자신의 희망과 미래를 이야기 해 보는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입니다.
또한 4월 5일 식목일을 기념하여, 그 날 환경판화프로젝트에 참여한 아이들에게 모든 자연 환경의 시작이 될 소중한 씨앗을 나눠드립니다.
` 환경판화제작 프로그램 참여를 원하는 단체, 기관 및 개인은 전화로 미리 예약 하시길 바랍니다.
` 예약 문의 : 갤러리 라메르 T . 02-730-5454 www.galleryLAMER.com
투명한 아크릴판에 뾰족한 니들로 들풀, 곤충, 나의 꿈 그리기 – 잉킹하기 – 프레스기에 종이 넣고 찍기 – 판화 작품 완성 – 내 그림 전시하기
(판화 제작 시간 : 총 1시간 소요 예정)
* 판화제작 프로그램 진행 시간은 변경, 조정될 수 있으니 사전에 필히 예약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