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주식 안해보신분들은 진짜 상상도 못할일이 벌어지는중

ㅇㅇㅇ 조회수 : 6,851
작성일 : 2026-05-11 13:59:39

자꾸 주식얘기해서 죄송한데요

지금 주식장 장난 아니에요

625때 난리는 난리도 아니에요

하이닉스만 봐도 한달만에 백만원가까이 오르고 있어요(10주만 샀어도 천만원번거에요;;)

주식앱에 커뮤니티나 수익올라온거보면 ㅎㄷㄷ합니다

주식하라고 강요하는건 아니지만

저도 82에 주식글 보면서 관심갖고 시작했어요

그러고보니 82에 젤 감사하네요

 

 

 

IP : 210.183.xxx.149
19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해본 사람들이
    '26.5.11 2:00 PM (59.7.xxx.113)

    더 환장할 주식장이라고 봅니다.

  • 2. 하시는
    '26.5.11 2:00 PM (118.235.xxx.42)

    분들은 다 알거고 용용죽겠지 그건가요?

  • 3. ..
    '26.5.11 2:00 PM (210.96.xxx.10)

    주식 안하는 사람도 게시판만 봐도 다 알아요
    이런 글 올리는것도 피곤하네요

  • 4. 네~~
    '26.5.11 2:02 PM (203.128.xxx.74)

    많이 버세요
    쓰고 남으면 좋은일도 하시고~

  • 5. ..
    '26.5.11 2:03 PM (220.88.xxx.249)

    몇 주 정도 더 갈거라고 봅니다.
    포모로 마지막까지 올라타야 결국 조정장이 오겠죠.
    주식 올라탈 분은 하루라도 빨리 올라타시고
    조정장까지 기다리고 싶으신 분은 주식에 신경 끄셔야 합니다.

  • 6. ㅐㅐㅐㅐ
    '26.5.11 2:04 PM (61.82.xxx.146)

    오히려 주린이들이 돈 버는 장이죠 ㅎㅎ
    예전부터 했던 사람들은 무서워 떨며 얼마 못 먹고 있어요
    오죽했으면 여의도 증권가 수익률이 제일 적다는 소리가 있을까요

    누구라도 벌어서
    골목상가에 돈 좀 써 줬으면 좋겠습니다
    실물경기는 미치고 팔짝 뛸 정도로 안좋아요

  • 7. ...
    '26.5.11 2:05 PM (116.32.xxx.73)

    주식 안하는 분들보다 오래 해왔던 분들이 더 놀랍고 충격적인 장일듯해요
    전 미장도 하지만 이런 국장이 이런 상황이라는게 믿어지지않아요
    아마 증권사들도 놀라고 있지않을까요
    정말이지 증권앱 들어갈때마다 눈을 의심합니다

  • 8. ...
    '26.5.11 2:07 PM (220.95.xxx.149)

    주식 안하는 분들보다 오래 해왔던 분들이 더 놀랍고 충격적인 장일듯해요 2222
    그쵸?
    삼전이나 코스피 방황하는 걸 하도 많이 봐서
    진짜 이런 날이 올 줄이야

  • 9. 오늘
    '26.5.11 2:23 PM (118.221.xxx.69)

    정말 장이 진짜 놀랍습니다

  • 10. 21년차
    '26.5.11 2:51 PM (211.208.xxx.21)

    주식 안하는 분들보다
    오래 해왔던 분들이 더 놀랍고 충격적인 장일듯해요
    3333

    그쵸?
    삼전이나 코스피 방황하는 걸 하도 많이 봐서
    진짜 이런 날이 올 줄이야
    2222

  • 11. ...
    '26.5.11 2:53 PM (202.20.xxx.210)

    주식을 사야 되서 돈을 더 안써요.. 제가 그래요 ㅋㅋ 이렇게 돈 안 쓴 시기가 있나 싶을 정도에요. 더 사야 되니까 아무것도 안하고 진짜 급여랑 상가에서 세 들어오면 싹 다 긁어서 주식 계좌로 옮겨서 주식 삽니다. 진짜 돈복사 중.

  • 12. ..
    '26.5.11 3:15 PM (113.40.xxx.81)

    주식 오래했는데 제가 지금 무서워서 반은 예금해놓고 반은 아직 주식에 있는데요 원금 빼고 수익금만 가지고 돌릴려구요.. 진짜 넘 급등해서 무섭네요.. 예금 해지하고 다들 주식한다는데 저는 반대로 하나 싶기도 한데 분산투자해서 리스크를 줄이고싶어요

  • 13. ㅠㅠ
    '26.5.11 3:53 PM (211.218.xxx.238)

    주린이...

  • 14. ㅇㅇ
    '26.5.11 4:09 PM (211.36.xxx.99)

    이런 글 올라올 때마다 무서워요
    곧 오겠구나 싶어서

  • 15. ㅇㅇ
    '26.5.11 4:26 PM (175.116.xxx.192) - 삭제된댓글

    저는 반반인데, 아이계좌는 하닉몰빵이거든요
    아이계좌가 더 수익이 좋아요, 역시 주린이가 겁이 없네요 ㄷㄷ

  • 16. 진작
    '26.5.11 7:28 PM (182.210.xxx.178)

    시작했어야 했는데..

  • 17. ..
    '26.5.11 8:11 PM (39.7.xxx.248)

    ㅎㅎㅎㅎ

  • 18. 이런글
    '26.5.11 9:59 PM (142.122.xxx.66)

    조심하셨으면 좋겠어요. 수익나서 흥분된건 알겠지만 이런분위기타서 막무가내로 빚내고 전재산 올인하고 이런분들 생길까봐 겁납니다. 제발 본인 감당가능한 수준에서 주식투자하세요들.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번만큼 잃을수도 있다는거 항상 마음에 새기고 투자하셔야합니다.
    그리고 지금 주식해서 돈버는분들 좋으면 일기장에 쓰세요 제발요. 익명으로라도 자랑안하면 못견디는 병걸리셨나들...

  • 19. 부러워
    '26.5.12 11:38 AM (211.214.xxx.129)

    저도 유리멘탈이라 아직 주식안하는데
    마음 싱숭생숭합니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8785 김용남이 이재명 대통령 기자화견 보고 감사했대요 1 만사무사대부.. 21:38:36 41
1818784 원래 그랬던 사람.. ... 21:38:17 28
1818783 직장인 개인 용돈 어느정도 쓰시나요 21:34:46 59
1818782 지금 몸무게가 54.8이네요. 3 ㅇㅇ 21:30:09 551
1818781 비제로원 목걸이 오리지날이 정장엔 너무 커요? 불가리 오리.. 21:27:17 99
1818780 노동이 없어지는 미래는 언제쯤 올까요? 1 귀여워 21:22:38 230
1818779 전지현은 진짜 대단하네요 13 ... 21:21:23 1,243
1818778 파친코 보는데 오예쓰 21:21:19 351
1818777 미사때 잔과 제병들고 신부님께 전달하는 봉헌에 참여하는것은 어떤.. 2 00 21:21:18 129
1818776 거리두는데 거부당하니 복수하는 인간들 3 .. 21:18:19 427
1818775 부동산으로 노후 4 ㅓㅓㅗㅎ 21:18:07 518
1818774 이태원 숙소 어디가 나은가요? (해밀톤&누베르) 숙소 21:17:25 85
1818773 말못한다는 아기 말을 조금 시작했어요 6 엄마 21:15:26 535
1818772 중딩인지 고딩인지 커플 .. 21:12:32 303
1818771 에이급 대통령에 왜 비급 인사들이지 했었는데 23 궁금 21:08:49 909
1818770 이마거상한지 6년차입니다 19 21:03:38 1,707
1818769 저 나이드나봐요 5 ㅇㅇ 21:02:48 800
1818768 만연체 남편 4 99 21:00:11 662
1818767 지방자치에 선출직이 필요한가요? 선관위 해체 8 ㅇㅇ 20:55:59 250
1818766 동치미 배추 안넣고 하세요? 2 물김치 20:54:52 165
1818765 로또는 진짜로 착한사람만 당첨되나요 9 ㅇㅇ 20:50:08 900
1818764 김ㅇ원 선생 콩나물국 키트요 .. 20:49:15 228
1818763 정치는 이런 마음으로 해야합니다. 감동 20:47:06 235
1818762 일주일만에 첨 나갔는데 심한가요? 19 오늘 20:46:02 1,805
1818761 광화문 미술전시보고 밥먹을곳 추천 부탁드려용 3 .. 20:44:25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