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내일 주식시장 기다려지는 분들 모이세요

. 조회수 : 10,253
작성일 : 2026-05-10 16:34:54

삼성.하이닉스는 당연히 갈거니까 논외 하죠

내일 이 종목 제일 궁금하다 싶은거 

한가지씩 얘기해볼까요?

저부터!  난 툴젠!!! 

IP : 175.117.xxx.28
3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매수
    '26.5.10 4:37 PM (121.175.xxx.142)

    현대제철 금욜 매수했어요
    철이 있어야 자동차도 로봇도
    배도 만들지요 ㅋㅋ

  • 2. ..
    '26.5.10 4:38 PM (112.145.xxx.43)

    저는 로봇주가 좀더 갈것같아요

  • 3.
    '26.5.10 4:39 PM (1.229.xxx.95)

    로켓랩 들어간 etf요

  • 4. .....
    '26.5.10 4:40 PM (222.117.xxx.138) - 삭제된댓글

    바이오는 위험해서 고려 안하고
    로봇주를 좀더 지켜봐야할거 같아요
    현대오토에버 상한가 갔던거 어찌될지...
    이제 현대차가 좀 달려주겠죠

  • 5. ...
    '26.5.10 4:41 PM (119.71.xxx.80)

    피지컬 AI 시대니까 현차가 저평가죠

  • 6. ,,,,,,
    '26.5.10 4:42 PM (222.117.xxx.138)

    여기 주식 잘 못하시는 분들 많아서
    바이오는 좀 걱정이 되네요

  • 7. 이제
    '26.5.10 4:42 PM (121.179.xxx.149)

    현대와 lg도 가길 바람.

  • 8. ...
    '26.5.10 4:44 PM (58.120.xxx.143)

    Hd현대일렉트릭요

  • 9. ..
    '26.5.10 4:47 PM (121.137.xxx.171)

    Ls일렉 샀는데 .
    담고 싶어서.

  • 10. 원글
    '26.5.10 4:50 PM (175.117.xxx.28) - 삭제된댓글

    이 글 보고 주식 관심갖는 분들은
    우량주만 보세요
    첨들어보는듯한 이름은 건너뛰시면 됩니다.

  • 11. ㅇㅇㅇ
    '26.5.10 4:51 PM (61.77.xxx.109)

    저도 툴젠.
    지난주 금요일날 엉큼하게 :) 10주 샀어요.

  • 12. 원글
    '26.5.10 4:52 PM (175.117.xxx.28)

    첨 들어보는 이름들은 건너뛰세요 초보분들

  • 13. .....
    '26.5.10 5:04 PM (180.70.xxx.57)

    한미반도체. 현대제철.... 갭상승 하길...ㅋ

  • 14. 주식
    '26.5.10 5:08 PM (211.234.xxx.227)

    lg에너지솔루션 제발좀 올랐으면 좋겠어요

  • 15. ..
    '26.5.10 5:16 PM (125.178.xxx.170) - 삭제된댓글

    두산 에너빌리티는 어떻게들 보시나요.

  • 16. 갭상승
    '26.5.10 5:18 PM (1.229.xxx.73)

    갭상승이 뭔가요

  • 17. ...
    '26.5.10 5:23 PM (222.112.xxx.158)

    툴젠은 뭐하는 회산가요?

  • 18. ㅈㅈ
    '26.5.10 5:25 PM (219.249.xxx.6) - 삭제된댓글

    kodexAI전력핵심설비 etf
    조금 사놓은게 아쉽
    불타기라도 해얄듯

  • 19. 넘아깝
    '26.5.10 5:42 PM (118.235.xxx.43) - 삭제된댓글

    kodexAI전력핵심설비 etf
    이거 작년 6월에 만원대에 샀다가 2만 8천원대 판 거 후회 ㅠㅠ
    그래서 작년말 올초 ls일렉 Hd현대 일렉을 사버렸네요.
    예네랑 스퀘어는 잘 가는데 현대중공업 선박엔진쪽이 좀 더뎌서
    궁금하네요.

  • 20.
    '26.5.10 5:58 PM (125.181.xxx.149)

    삼전하닉이 수급 다 빨아가서 다른주들은 나가리에요.ㅋㅋ
    반도체 관련 아니면 실망할듯.

  • 21. 그린
    '26.5.10 6:24 PM (218.52.xxx.251)

    상한가 간 현대오토에버요.
    상한가에 매수 했거든요

  • 22. 푸른하늘
    '26.5.10 8:12 PM (58.238.xxx.213)

    헐 그린님 주식 그렇게하면 망해요 ㅠㅠ

  • 23. 파두
    '26.5.10 9:02 PM (222.235.xxx.222)

    지난주 알게된 파두라는 종목이 궁금하네요 상폐위기까지갔다가 최근살아났던데 낼부터 어떻게 움직이는지 보려구요 혹시 주주분계시나요?

  • 24. 아마
    '26.5.10 9:57 PM (182.212.xxx.153)

    내일은 전자 닉스가 수급 다 빨아갈 듯요

  • 25. 여왕개미
    '26.5.10 11:14 PM (118.32.xxx.51)

    소심한 개미입니다.

    기아
    닉스
    포스코홀딩스 갖고있어요. 기대된다 닉스♡♡♡

  • 26. 하ㅡㅡ
    '26.5.11 7:44 AM (223.63.xxx.155) - 삭제된댓글

    툴젠 추천한 사람으로서.
    엄청 부담스럽네요..

    적당히 수익보고 정리하실분 정리하세요

    출렁이면서 또 기회는 올거라고 생각합니다.
    큰 출렁임은 없을거라 전망해요

  • 27. 주식초보
    '26.5.11 9:47 AM (122.202.xxx.214)

    기아는 기아차를 말하는거에여??

  • 28. 지난 주
    '26.5.11 10:17 AM (163.152.xxx.150) - 삭제된댓글

    툴젠 얘기 보고 시험삼아 20주 샀어요. 공부해보려고요.
    맨날 무릎사고 어깨팔고 얘기만 들었는데 툴젠부터 시작해서 움직임 따라가보고 다른 주식들은 어떻게 움직이는지 보다보면 알겠죠. 뉴공의 12시 이광수 주식 프로 들으면서 잘 모르는 얘기들이 천지지만... 듣다보면 뭐 이해하는 날 오겠죠 ^^

  • 29. 파두 주주
    '26.5.11 11:12 AM (118.235.xxx.154)

    지금 수익률 80% 입니다.

  • 30. 파두
    '26.5.11 11:57 AM (118.33.xxx.110)

    너무 조금 있음. 수익 40프로인데 계속 오를까요?

  • 31. ..
    '26.5.11 12:52 PM (58.237.xxx.27) - 삭제된댓글

    삼전은 매도는 언제일지~ 조금이라 차액실현 하려니
    계속 올라버려 추매도 못하네요

  • 32. ...
    '26.5.11 12:56 PM (58.237.xxx.27)

    논외이지만 매수는 매수는 아니라..
    삼전은 매도는 언제일지~ 조금이라 차액실현 하려니
    계속 올라버려 추매도 못하네요

  • 33. ㅇㅇ
    '26.5.11 4:33 PM (172.224.xxx.28)

    궁금한게 삼전 하닉 날라갈건 어찌 아셨는지
    정말 오늘 날라갔네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8787 며칠간 하루에 한번도 안나갔다와도 정말 시간이 잘 가세요? 1 와우 22:12:26 270
1818786 서울비오나요? ㅜㅜ 22:04:18 122
1818785 대학생아들 안검하수 5 ... 22:01:38 312
1818784 우리엄마 사랑하는 21:59:49 254
1818783 가끔 돈자랑 하시는 분들요, 고맙습니다 4 자랑하신분 21:54:43 833
1818782 아래층 옆라인에서 백일이라고 쿠키를 돌렸어요. 7 백일(아래층.. 21:41:38 1,061
1818781 김용남이 이재명 대통령 기자화견 보고 감사했대요 53 만사무사대부.. 21:38:36 1,194
1818780 이재명은 원래 그랬던 사람.. 15 ... 21:38:17 696
1818779 직장인 개인 용돈 어느정도 쓰시나요 4 21:34:46 459
1818778 지금 몸무게가 54.8이네요. 5 ㅇㅇ 21:30:09 1,702
1818777 비제로원 목걸이 오리지날이 정장엔 너무 커요? 2 불가리 오리.. 21:27:17 341
1818776 노동이 없어지는 미래는 언제쯤 올까요? 5 귀여워 21:22:38 619
1818775 전지현은 진짜 대단하네요 29 ... 21:21:23 3,239
1818774 파친코 보는데 3 오예쓰 21:21:19 928
1818773 미사때 잔과 제병들고 신부님께 전달하는 봉헌에 참여하는것은 어떤.. 3 00 21:21:18 359
1818772 거리두는데 거부당하니 복수하는 인간들 3 .. 21:18:19 782
1818771 부동산으로 노후 4 ㅓㅓㅗㅎ 21:18:07 1,106
1818770 이태원 숙소 어디가 나은가요? (해밀톤&누베르) 숙소 21:17:25 137
1818769 말못한다는 아기 말을 조금 시작했어요 14 엄마 21:15:26 1,108
1818768 중딩인지 고딩인지 커플 .. 21:12:32 515
1818767 에이급 대통령에 왜 비급 인사들이지 했었는데 31 궁금 21:08:49 1,592
1818766 이마거상한지 6년차입니다 25 21:03:38 2,972
1818765 저 나이드나봐요 5 ㅇㅇ 21:02:48 1,242
1818764 만연체 남편 6 99 21:00:11 985
1818763 지방자치에 선출직이 필요한가요? 선관위 해체 9 ㅇㅇ 20:55:59 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