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샐러리 케일 고수 맛이 많이 다른가요

비누 조회수 : 638
작성일 : 2022-10-04 14:55:19
고수는 먹어보지 못했는데
샐러리와 맛과 향이 얼마나 다른가요?
케일은 쌉싸름한거 같기도 하고 잘 생각이 안나는데 
저 세가지 채소를 굳이 비교하자면 맛이 얼마나 다른가요?
겨자잎등 다른 채소도 알고 싶어요.
IP : 122.35.xxx.206
1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ㅎㅎ
    '22.10.4 2:56 PM (58.148.xxx.110)

    전 샐러리 좋아하는데 고수는 입에도 못대요
    샐러리는 짭짤하고 약간 씁쓸하고 건강한 맛
    케일은 건강한 풀맛
    고수는 그냥 이상한맛 ㅎㅎㅎ

  • 2. ....
    '22.10.4 3:01 PM (115.21.xxx.164)

    샐러리와 고수는 특유의 향과 맛이 있고 케일은 쌈채소 정도의 맛 전 셋다 좋아해요 케일은 사과와 바나나 ,요구르트와 갈아먹으면 좋고 샐러리는 그냥 먹어도 좋고 샐러드 해도 좋고 고수는 고기랑 같이 먹음 좋아요

  • 3. ...
    '22.10.4 3:03 PM (39.7.xxx.107)

    고수는 양파싹이 썩었을때 나는 맛이에요.
    가끔 대파가 곯든지 썩은 맛도 나구요.
    굳이 설명하자면요.

  • 4. ..
    '22.10.4 3:05 PM (14.32.xxx.34)

    저도 셋 다 좋아하는데
    고수도 향이랑 맛 좋은데;;;;;
    그렇게 이상하다구요?

  • 5. ㅁㅇㅇ
    '22.10.4 3:09 PM (175.223.xxx.208)

    고수 상큼하고 좋아요
    싫어하는분만 댓글다나봐요
    맛에대해서도 열려있음 좋은데

  • 6. ㅎㅎ
    '22.10.4 3:10 PM (58.148.xxx.110)

    저 태국에서 3년 살았어요
    그래도 고수는 적응이 안되던데요 ㅎㅎ

  • 7. 고수...
    '22.10.4 3:12 PM (218.146.xxx.159)

    옛날 화장품맛 이라고 생각했는데...어느순간 먹어지더라구요.

  • 8. 고수 좋아요
    '22.10.4 3:30 PM (116.36.xxx.124)

    전 일부러 씨앗 심어서 키워 먹어요.
    넘나 맛있어요.
    마라탕 훠궈 쌀국수 고수 들어가랴 제맛임.

  • 9. ...
    '22.10.4 4:04 PM (1.227.xxx.209)

    저도 고수 좋아하는데 처음 맡았을 때 암내같았어요

  • 10.
    '22.10.4 4:05 PM (59.6.xxx.173)

    셀러리 고수 둘다 청량감이 있죠. 상쾌한 맛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441137 하...진지하게 커트 기술 배우고 싶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 1 ........ 09:31:59 97
1441136 저 친정아빠한테 화내도 되는거 맞죠 Dd 09:30:11 143
1441135 준비시간 부족한 손님초대 후기 4 감사 09:28:08 250
1441134 예체능 하는 아이가 받는 차별대우 참아야 할까요...? 6 123123.. 09:26:23 226
1441133 살 찌는 간식 뭐 있나요? 7 ㅇㅇ 09:18:09 225
1441132 합격을 목표로 시험준비를 했는데 허무해요. 3 감사함으로 09:17:48 543
1441131 이솝은 뭐가 제일 유명한가요? 09:17:29 127
1441130 독일과 스페인은 무승부네요 1 ㅇㅇ 09:16:54 243
1441129 은목서향기...너무 좋지않나요??? 4 흠흠 09:15:46 350
1441128 드디어 아들이 헬스를 시작했어요 1 다행이다 09:12:52 311
1441127 설마 우아하고 지적인 사람이 3 설마 09:09:18 859
1441126 김성주 9 ㄱㅂㄴ 09:04:53 992
1441125 재벌집 여검사 나올때마다 9 그냥이 09:01:02 950
1441124 조민아 카페디스 논란 10 ... 08:50:59 1,573
1441123 윤석열의 검찰 쇼하지 말고 수사를 해라, 얼마든지 털어봐라, 6.. 15 08:42:07 717
1441122 아무도 나를 부르지도 찾지도 않는곳 6 아무도 08:34:04 1,005
1441121 손예진씨 출산 글의 댓글들 웃겨요 17 ㅇㅇ 08:26:13 3,782
1441120 갱년기. 코로나. 5 갱년기 08:23:30 726
1441119 많이 춥나요? 패딩 입어야 하나요? 11 ... 08:12:49 2,678
1441118 5살 강아지, 동생 들이는 거 어떨까요? 16 동생들이기 08:12:31 986
1441117 제약회사 연구원이 인사팀으로 가면 6 .. 08:09:38 991
1441116 RE100 대표, 윤 대통령에 재생에너지 목표 역주행 항의 서한.. 8 기레기아웃 08:02:07 986
1441115 스포 재벌막내아들, 삼성,cj,신세계 분할 역사로 봐도 되나요?.. 10 스포 07:55:13 2,189
1441114 성대 글로벌경영 진로는? 13 노을 07:52:16 1,234
1441113 오늘도 감사일기써볼까요 13 감사합니다 .. 07:47:14 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