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내전근 스트레칭 잘 아시는 분?

운동완전초보 | 조회수 : 882
작성일 : 2019-12-11 14:30:31
여기서 누군가 요실금 개선에 이 운동이 좋다해서
유튜브 찾아보니 워낙 여러 동작이 있네요ㅠ
혹시 운동전문가님 계시면 어떤 동작인지
부탁드려요
미리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IP : 211.204.xxx.195
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9.12.11 2:52 PM (49.169.xxx.133)

    쉽게 말해서 다리찢기 동작이에요. 다리를 최대한 일자로 만든후에 허리를 앞으로 숙여서 땅에 닿는 동작.
    피티 샘이 알려준 스트레칭입니다. 허리가 힘이 생겨서 곧추서면 뒤허리가 반등하게 일자가 되요.
    헬스장에서 힙 어덕션 기구도 내전근 키우는데 엄청 도움되니까 알아보세요.
    처음엔 힘들어서 피멍생기고 그랬지만 말씀하신 요실금은 좋아지실 거에요. 전 헬스 하체운동을 강하게 하는데 샘이 저 스트레칭부터 시키드라구요. 사실 저도 재채기 하면 좀 증상이 있었거든요. 부끄럽지만.

  • 2. 원글
    '19.12.11 3:28 PM (211.204.xxx.195)

    우선 댓글 감사합니다
    그러니까 앉아서 다리를 일자로 옆으로 벌리고 상체를 엎드리는
    동작인가요?
    요가에서 배운 것 같아요

  • 3. 유튜브
    '19.12.12 3:06 AM (218.238.xxx.34)

    개구리다리 검색해보세요.
    내전근 스트레칭입니다.
    업글 버전은 한쪽 다리를 펴고 하는거예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01995 무슨 공산국가도 아니고...기껏 뽑아줬더니 ... 03:20:16 74
1201994 내 앞으로 등기된 집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ㅇㅇ 03:07:28 124
1201993 고등조카아이가 자살 시도를 했네요 ㅠㅠ 5 .. 03:00:11 660
1201992 붙박이장 누수 .... 02:43:11 156
1201991 생일선물은 레트로스타일이 최고 .. 02:41:36 207
1201990 삼성은 영원한 불패 1 삼성장학생판.. 02:37:05 229
1201989 윤은혜 2 ... 02:26:40 654
1201988 (음악) 잠못 드는 밤, 박보검의 신곡 ALL MY LOVE 들.. 3 ㅇㅇ 02:20:05 240
1201987 고1 1학기 내신 1.00 떴는데 의대준비. 생기부 뭘 챙겨야 .. ㅇㅇ 02:19:20 302
1201986 소변을 자주 보러가서요 4 빈뇨 02:16:23 458
1201985 펭클럽만) 펭수드론티비 고! 2 펭펭 02:16:09 146
1201984 펌 이명박이 날린 프로그램 02:15:19 196
1201983 꿈해몽 부탁드려도 될까요.. 4 ........ 02:07:47 285
1201982 워싱턴DC 밤거리 수백 명 파티..총격에 수십 명 사상 1 뉴스 02:06:06 767
1201981 70대 어머니가 50대 딸을 아가 다루듯 하시더라구요 10 ㅇㅇ 02:00:45 1,260
1201980 강아지.... ..... 02:00:11 278
1201979 인천공항에서 캐나다 런던 국제공항 직항은 없는 거죠? 6 .. 01:58:27 314
1201978 음식에 대해 새로운 시도를 안해요... 3 먹을건많은데.. 01:40:52 583
1201977 공부 못할게 뻔히 보이는 초등딸 12 제인에어 01:35:31 1,279
1201976 남동생일로 얼마전 글올리신 분께 동변상련 01:23:24 696
1201975 윤은혜 이 옷은 어디껀가요? 8 이옷 01:20:52 1,540
1201974 아 백파더 2 ㅜㅜㅜㅜ 01:19:51 645
1201973 언놈이 유출했을까.. 1 누굴까 01:19:45 1,069
1201972 고전소설 중에 뭘 제일 좋아하세요? 11 ... 01:19:26 693
1201971 안심조사 문정부 국정지지율 48프로. 탄탄하네요 12 ... 01:11:10 5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