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물음표
살림살이에 대한 모든 궁금증,시원하게 풀어드립니다!
wedgewood edme -아이보리색 쓰시는 분 계시나여?
손님상 때문에 전에 없던 12인용 세트를 장만하게 되었는데, edme 가 세일을 좀 해서 사게 되었어여.
웹상에서는 분명 흰색으로 보였는데, 받아 보니까 진한 아이보리색, 진한 크림색이네여.
흰색은 2008년에 나온거구, 이 아이보리는 오래전부터 나오는 거더라구여. 맨날 흰색 그릇만 보다가 -4인용 포메랑, 레녹스 그릇등 주로 꽃 무늬가 잇는걸 좋아하는데, 손님상은 그냥 깨끗한게 젤 낫다고 생각해서 주문했다가
헉-스 햇네여.
아이보리색은 한번도 안 써봐서, 환불할까 생각도 햇는데, 돌려보내는 배송비가 너무 비싸서 그냥 써야 할 상황인데여, 문제는 12인용 디너세트도 같이 살려고 햇었는데, 과연 어떤게 맞는지 잘 모르겠네여.
그냥 찻잔하고 맞춰서 접시도 마져 사서 잘 세팅하면 괜찮을까여? 아니면 그냥 ikea 에서 파는 흰색 그릇으로 다시 깔아 놓을까여? 써 보신 분들 답글 좀 부탁드려여.
그리고 어떠헥 식탁 셋팅하는게 이쁠까여?
사진은 제가 산 색깔이랍니다.
- [살림물음표] wedgewood ed.. 8 2009-11-20
1. 소박한 밥상
'09.11.20 7:05 AM저는 보고 웨지우드의 day and night 씨리즈의 흰색인가 보다 했는데 아니군요
그 씨리즈중에 무광의 블랙 컬러를 좋아해서요.
물가고때문에 힘든 상황이시고 새 그릇이 필요하시고 순백색에 끌린다면
세일에 상관없이 오래 쓸수있는 무난한 흰색을 구매하는 것이 어떨까요 ??
빌레로이 &보흐가 물량이 많아서 선택이 퍽 쉬워 보이던데요.
그런데 디자인이며 쉐입이 퍽 야무져 보이는데
유백색이면 본차이나의 뛰어난 퀄리티가 그대로 눈으로 느껴지겠네요 !!!!!!!
하지만 쓰다보면 일부 깨지기도 하고 다른 그릇과의 조화는 좀 어렵겠네요.
망설여지면 12인용 세트까지 저지르기는 좀 부담이시다 그죠 ^ ^2. 르플로스
'09.11.20 1:41 PM저라면 이케아 그릇과 같이 맞춰 놓겠어요. 음식 담아서 세팅하고..테이블린넨도 깔고..하면 비슷해보일거 예요. 12조 세트로 사는 건 좀 무리다 싶어요.
3. Genevois
'09.11.20 5:34 PM에고 두분말씀 고맙습니다. 미국에서는 빌레로이 몇개 샀었는데-유럽은 상상 이상으로 물가가
너무 비싸네여. 빌레로이도 아웃렛 가지 않는한 몇개 이상 사기가 망설여지거든여. 더구나 12인용은 @@. 근데 오래된 classic style 이라도 edme 자꾸 보니까 -tea set 은 그냥 가지고 있어야 하니까 그래도 차분하게 이뻐 보일려고 그러내여.쩝.
디자인은 유광이고 진한 크림색이라, 낮보다는 밤에 보면 이뻐보이네여. 옛날에는 흰색보다는 크림색이 훨씬 유행이었나 봐여. 하튼 두분 말씀 잘 참고할께여. 고마워여. ^^4. 도라지
'09.11.20 9:06 PM화이트만 보다 크림색보니 너무 이뻐 보이는데요.
님 말씀처럼 가끔 차한잔씩 하게 두시는데에 한표~!5. 탱글이
'09.11.20 11:28 PM전 참 이뻐보이네요. 12인용 풀세트는 그렇고 다과용 앞접시와 과일 깎을 접시 2개정도 더 있으심 간단히 티타임에 사용하시기 좋을것 같아요.
6. 테오
'09.11.21 4:41 PM12용은 좀 싫증이 나더라구요, 6인조정도 사면 어떨까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흰색보다 크림색이 더 이쁜데....
살인적 물가에 사시느라 고생이 많네요
전 아주 예전에 지금에 비하면 정말 저물가시절에 유럽에 있었는데
그때도 힘들었어요. 지금은 도무지 살 엄두도 못낼것 같은데
정말 애쓰세요7. sanya
'09.11.22 2:18 AM다른 브랜드의 비슷한 색깔과 맞추실땐 주의하셔야 할게...
다 같은 흰색처럼 보이지만 사실 흰색이 브랜드마다 조금씩 느낌이 달라요.
티셋은 어차피 디너세트와 같이 놓이지 않으니까 굳이 똑같은 걸로 안하셔도 될것 같아요.8. Genevois
'09.11.22 3:00 AM넹, 여러분이 더 좋은 답글 주셔셔 감사해여. 대체할 만한 좋은 그릇 찾기가 진짜 힘들어서 , 이젠 모르겠네여. @@ 담에는 몇칠이 걸려서라도 ,아웃렛에 한번 다녀와야 할듯해여. 일단은 ikea 쪽으로 ^^ . 다음에 이쁜 그릇있으면 한번 더 올려드릴께여. 감사해여..
그리고 유럽 물가 진짜 넘 비싸니까, 여행만 오세여.살기에는 정말 쉽지 않답니다. 여기 현지인들도 세금 넘 많이 내서 무지 힘들데여. 저도 오래는 안 있을거지만여. (그래도 과일이랑 우유,초콜릿은 싸니까, 참고하세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