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당근 아이디 중에 웃긴 거 봤어요 ㅋㅋㅋ

bb 조회수 : 21,794
작성일 : 2021-04-23 13:36:05



당근 머스크 ㅋㅋㅋㅋㅋ

탐나는 아이디네요. 저도 바꿀까봐요.
당근게이츠
당근잡스

뭐가 좋을까요.
IP : 221.160.xxx.85
10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21.4.23 1:37 PM (223.38.xxx.10)

    웃긴가요????

  • 2.
    '21.4.23 1:37 PM (39.7.xxx.217)

    당근바이든은 어떤가요ᆢ

  • 3. zzz
    '21.4.23 1:38 PM (119.70.xxx.175)

    223.38 / 왜 웃긴지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

  • 4.
    '21.4.23 1:39 PM (223.39.xxx.201)

    국밥부장관. . 웃기더군요

  • 5. bb
    '21.4.23 1:39 PM (221.160.xxx.85)

    아 ㅋㅋㅋ 제가 웃음의 문턱이 너무 낮나봐요 ㅋㅋㅋㅋ
    빵터지고 낄낄 대는 중인데

  • 6. ......
    '21.4.23 1:42 PM (112.145.xxx.70)

    그렇게 아무거나 웃긴 성격이고 싶네요..

  • 7. 어느
    '21.4.23 1:49 PM (124.199.xxx.164)

    인터넷 카페에서
    웃기는 닉이 있었는데

    갑자기 생각이 않나네요
    그 닉만 보면 웃음이 터졌네요

    저도 지금 웃네요
    웃음이 좋은데 ㅋㅋㅋㅋ

  • 8. ㅇㅇ
    '21.4.23 1:49 PM (223.62.xxx.249)

    진심 원글도 댓글도 안 웃겨요 ㅋㅋㅋ

  • 9. 의식의흐름
    '21.4.23 1:51 PM (223.38.xxx.64)

    일론 머스크 ㅡ멜론 머스크 ㅡ당근머스크
    이런게 아닐까 싶습니다.

  • 10. bb
    '21.4.23 1:53 PM (221.160.xxx.85)

    비록 당근에서 중고품 팔지만
    마음만큼은 일론 머스크다?! 이런 해학이 너무 좋더라구요 전
    ㅋㅋㅋ

  • 11. ㅋㅋ
    '21.4.23 1:55 PM (223.62.xxx.51)

    당근 호소인

  • 12. liillii
    '21.4.23 1:56 PM (223.38.xxx.104)

    전 웃겨요!ㅋㅋㅋㅋㅋ 전 당근거니로 할까봐여 당거니

  • 13. bb
    '21.4.23 1:57 PM (221.160.xxx.85)

    당근거니 ㅋㅋㅋ

    센스 있으세요 ㅋㅋㅋㅋ

  • 14. 쿨한걸
    '21.4.23 2:00 PM (110.159.xxx.243)

    오타라 다시 쓸께요 .
    스벅에서 커피 주문 나오면 '커피는 커피빈'님 외치는거 넘 웃기지 않나요 ㅎㅎ

  • 15. bb
    '21.4.23 2:02 PM (221.160.xxx.85)

    우리나라 사람들처럼 해학의 민족이 그런 닉넴 그냥
    둘리가 없죠 ㅋㅋㅋ 너무 장난쳐서 닉넴 부르는 거
    이제 안 하지 않나요? ㅋㅋㅋ

  • 16. ..
    '21.4.23 2:04 PM (183.90.xxx.217)

    커피는 커피빈 넘 웃기네요. 한번 해볼까.봐요~~~

    안 웃기시는 분들 영양제 드신다 생각하고 한 번 웃어보세요~ 몸에 좋을 거에요.

  • 17. 영통
    '21.4.23 2:04 PM (211.114.xxx.78)

    엘런 머스크...를
    엘런을 멜론 어감으로 해석한 작명~
    신박하네요..

  • 18. ㅋㅋㅋ
    '21.4.23 2:05 PM (121.152.xxx.127)

    자축인묘진샤오미

  • 19. ...
    '21.4.23 2:06 PM (222.235.xxx.104)

    저도 미친듯이 웃고 있어요. ㅎㅎㅎ 웃음 코드가 맞나봐요.
    저위 국밥부장관 너무 웃겨요...

  • 20. ...
    '21.4.23 2:07 PM (222.235.xxx.104)

    당근호소인 ㅎㅎㅎ

  • 21. ..
    '21.4.23 2:08 PM (223.38.xxx.30)

    자축인묘진샤오미 에서 빵 터졌어요 ㅋㅋㅋ

  • 22. ㅇㅇ
    '21.4.23 2:08 PM (223.62.xxx.249)

    당근호소인은 웃기네요 ㅋㅋㅋ

  • 23. bb
    '21.4.23 2:08 PM (221.160.xxx.85)

    자축인묘진샤오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코드가 맞는 게 이렇게 중요하군요 ㅋㅋㅋ

  • 24. 최근 웃겼던건
    '21.4.23 2:09 PM (106.102.xxx.21)

    치킨은가슴이시킨다

  • 25. ㅋㅋㅋ
    '21.4.23 2:10 PM (110.70.xxx.68)

    샤오미ㅋㅋㅋ

  • 26. ...
    '21.4.23 2:11 PM (222.235.xxx.104)

    자축인묘진샤오미 ㅍㅎㅎㅎㅎㅎ 나 죽어

  • 27. 왜웃겨요?
    '21.4.23 2:16 PM (222.96.xxx.44)

    왜 웃긴지 모르겠는데 설명좀 ㅠ

  • 28. 샤오미
    '21.4.23 2:17 PM (39.7.xxx.50)

    는 웃겨요 커피는 커피빈도요
    ㅋㅋ
    당근 머스크는 누가 설명좀

  • 29. bb
    '21.4.23 2:19 PM (221.160.xxx.85)

    당근 ㅡ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
    합성어 인데

    당근에서 일론 머스크를 꿈꾼다는 거 아닐까요?

  • 30. wii
    '21.4.23 2:19 PM (220.127.xxx.72)

    커피는 커피빈! 빵터짐.

  • 31. 오래된 거
    '21.4.23 2:21 PM (182.212.xxx.94)

    스티븐 신갈
    장 끌로드 분당

  • 32. ..
    '21.4.23 2:24 PM (222.237.xxx.88)

    원글이나 댓글이나 다 재밌는 저는
    웃음이 헤픈가봐요.

  • 33. 배민닉넴
    '21.4.23 2:28 PM (223.62.xxx.246)

    '맛있으면우는아이'
    후기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인장 답글, "맛있으면우는아이님 많이 울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 배민 후기 너무 웃겼어요ㅋ

  • 34. 어쩔
    '21.4.23 2:30 PM (112.169.xxx.189)

    저 지금 눈물흘리고 있어요
    원글도 댓글도 다 넘 웃겨 아흑
    눈물 질질 어쩜좋아

  • 35. ....
    '21.4.23 2:35 PM (218.155.xxx.202)

    웃겨요ㅋㅋㅋ
    비슷한 말로 바꿔 원래의미를 살짝 비트는 해학이죠
    언어의 마술사 같아요
    커피는 커피빈 진짜 웃긴데요

  • 36. 태초에
    '21.4.23 2:48 PM (175.124.xxx.91)

    커피는 커피빈
    자축인묘진샤오미
    눈물이 찔끔 나올정도로 웃긴데요?

  • 37. ...
    '21.4.23 2:49 PM (223.39.xxx.223)

    저는 당근말밥 입니다. V~~

  • 38. 샤오미만
    '21.4.23 2:49 PM (39.7.xxx.50)

    자축인묘진샤오미
    웃기네요 ㅋㅋ

  • 39. ㅎㅎ
    '21.4.23 3:03 PM (217.149.xxx.179)

    커피반
    커피는 커피빈
    당근 머스크
    자축인묘진샤오미 ㅎㅎㅎ

  • 40. 당근
    '21.4.23 3:12 PM (223.39.xxx.71)

    이쥬~~~~~
    어떠세요?

  • 41. ..
    '21.4.23 3:22 PM (119.149.xxx.151)

    자축인묘진샤오미ㅋㅋㅋㅋㅋㅋ
    현실웃음 터지네요ㅋㅋㅋㅋㅋ

  • 42.
    '21.4.23 3:32 PM (223.39.xxx.71)

    커피는커피빈이
    왜웃긴가 보다가 ㅋㅋ

    특히나 스벅에서 그러면 완전대박ㅎㅎ
    커피는 블루보틀
    커피는 이디야ㅋㅋ
    이래도 대박일듯

  • 43. ㅇㅇㅇ
    '21.4.23 3:37 PM (211.247.xxx.57)

    저는 70대.
    원글님 글, 대번에 이해가 되던데요.
    82쿡에 너무 많이 들어온 모양.
    초창기 멤버입니다.
    자축인묘진사 샤오미에 커피 뿜었습니다.

    시고르지브종..새로운 강아지가 탄생하는 줄 알았는데
    시골집에서 키우는잡종견을 시고르지브종..
    이 단어 맹글은 사람..
    진짜 유모어 감각이 뛰어난 사람으로 인정함..

  • 44. .....
    '21.4.23 3:44 PM (101.85.xxx.55)

    당근 머스크는 설명 보고나서 이해 하니 넘 웃기네요.
    다른 것도 웃겨요. ㅎㅎㅎㅎ

  • 45. .....
    '21.4.23 3:45 PM (101.85.xxx.55)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시고르지브종... 넘 웃겨요. 어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46. .....
    '21.4.23 3:50 PM (183.96.xxx.85)

    전 말장난 잘 못해서 댓글들 보고 한참 웃었어요 ㅋㅋㅋㅋㅋ

    센스있는 아이디인 분들 보면 부러워요 ㅋㅋㅋㅋ

  • 47. ........
    '21.4.23 4:00 PM (101.85.xxx.55)

    저희 개는 스티브잡종 이에요.

  • 48. 엥..
    '21.4.23 4:01 PM (61.83.xxx.94)

    시고르자브종입니다. ㅋ

    시골잡종..

  • 49. bb
    '21.4.23 4:04 PM (223.39.xxx.9)

    스티브잡종 ㅋㅋㅋㅋㅋㅋㅋ 저 울어요 울어 ㅋㅋㅋㅋ

    시고르자브종은 많이 들어봤는데 스티브잡종까지 탄생 ㅋㅋ
    저희 개도 잡종이라 더 웃겨요

  • 50.
    '21.4.23 4:34 PM (27.167.xxx.94)

    난 잼나는데

  • 51. ..
    '21.4.23 4:36 PM (117.111.xxx.220)

    피식 웃겨요 ㅋㅋㅋㅋㅋ
    샤오미
    전 발렌시아가
    네 발렌시어머니 이게 얼마나 웃기던지

  • 52. ㅎㅎ
    '21.4.23 5:03 PM (122.58.xxx.84)

    저는 원글 댓글 다웃겨요, 특히 커피는 커피빈님... 이걸 부른다 생각하니 소심하게 부를듯하네요.
    저는 뱃살공주 가지고도 웃던세대라~

  • 53. 탱고레슨
    '21.4.23 5:55 PM (203.100.xxx.248)

    앜ㅋㅋㅌㅌ 발렌시어머니랰ㅋㅋㅌ

  • 54.
    '21.4.23 5:57 PM (223.33.xxx.63)

    그게요 설명이 필요한 드립은 실패한 드립이라고 하거든요~ 누구나 바로 듣고 알아야 웃긴데 당근 머스그는 어감이 달라서인지 한번에 웃기엔 무리가 좀 있고 설명이 나오면 지루해지니 지금 반응이 좀 그런 것 같아요 ㅎㅎ
    원글님 죄송해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55. ㅋㅋㅋㅋㅋ
    '21.4.23 5:57 PM (106.102.xxx.237)

    저는 당근 머스크 보자마자 넘 웃기네요
    엘론 머스크 멜론 머스크 당근 머스크 자동연상 2222

  • 56. ㅎㅎ
    '21.4.23 6:05 PM (210.95.xxx.61)

    댓글읽으며 피식거리다 배민닉넴 후기에 빵터졌어요ㅠㅠㅠ

  • 57. bb
    '21.4.23 6:18 PM (121.156.xxx.193)

    그러게요. 일론 머스크 모르시는 분들에게는 실패한 드립일
    수도 있겠네요. ㅜㅠ 저처럼 바로 빵 터지신 분들도 계시긴 하네요
    ㅋㅋㅋㅋㅋ

    발렌시어머니 ㅋㅋㅋㅋ 당근머스크처럼
    상반되는 두 이미지가 합쳐져서 더 재밌는 드립이예요 ㅋㅋㅋ

  • 58. 우리
    '21.4.23 7:44 PM (116.127.xxx.173)

    고양이 는 아키 가 이름인데
    하루는 지인이 이산간다고 잠깐 자기집 좀이쁜ㅋ 품종고양이ㅜ를 맡겼어요
    우리남편 퇴근후 보더니만
    와 쟤는 귀티완전 작렬이다 비싼티가나는군
    이러더니ㅜ코숏 우리 냥이보더니
    이름바꾸자며
    싼티 아키ㅜ

    ;;;;;

  • 59. 서초동 곧미남
    '21.4.23 8:10 PM (223.62.xxx.149)

    저는 이아이디보고 빵 터졌어요

  • 60. ...
    '21.4.23 8:16 PM (39.124.xxx.77)

    읽어내려오는 내내 지루하다 샤오미에서 빵 ~ ㅋㅋㅋ
    일론머스크 알고 있지만 그닥.. ㅎ 그정도는 심심하죠.

  • 61. ㅋㅋㅋ
    '21.4.23 8:32 PM (49.168.xxx.4)

    국밥부장관 ㅋ

  • 62.
    '21.4.23 8:35 PM (218.236.xxx.25)

    당근게이츠는 왠지 당근게이트가 연상되어서 당근 잡스 추천!
    전 예전에 본 "안잘려니졸려" 이게 기억에 남아요.ㅋㅋㅋ
    저도 재밌는 아이디 생각해 봐야겠어요

  • 63.
    '21.4.23 9:10 PM (210.222.xxx.20)

    뿜었어요
    감사 ㅋ
    치과쌤 닉이 아~하세요

  • 64. 전 제일 빵터진 게
    '21.4.23 9:12 PM (1.233.xxx.47)

    이곳 82에서 뵈었던 닉네임 마릴린곤로 님.
    아무리 세월이 지나도 절대 잊혀지지 않아요.
    제일 부러운 재능인 빛나는 네이밍센스.

  • 65. 제가본 최고는
    '21.4.23 9:12 PM (218.158.xxx.39)

    조지큰루니 ㅋㅋㅋ

  • 66. ㅋㅋㅋㅋ
    '21.4.23 9:16 PM (220.87.xxx.34)

    원글님글 댓글들 너무 잼있어요ㅋㅋㅋ

  • 67. 저는
    '21.4.23 9:29 PM (125.178.xxx.135)

    20년 전인가 본 쟤시켜 알바!!^^

  • 68. 희망7
    '21.4.23 9:32 PM (222.106.xxx.152)

    스티븐 신갈
    장 끌로드 분당 웃겨요

    시고르자브종 스티브잡종도 웃기고
    발렌시어머니도 웃겨용

  • 69. ..
    '21.4.23 9:33 PM (121.146.xxx.63)

    서울말했던 네가 나를 떠나버렸어
    서울말했던 네가 나를 떠났어
    김포에 있던 정을 쉽게 잊을 수 없어
    늦었어 이미 남해 여자야
    오오오오 오오오오 동탄여자라 하지마
    오오오오 오오오오 사당에 있으니 책임져

  • 70. Bb
    '21.4.23 9:36 PM (121.156.xxx.193)

    서울말 김포 ㅋㅋㅋ
    남해 여자 동탄 여자 사당 ㅋㅋㅋㅋ

    이분 뭐예요 ㅋㅋㅋㅋㅋㅋㅋ

  • 71. ㅋㅋ
    '21.4.23 10:00 PM (219.255.xxx.21)

    원글 댓글 다 빵 터졌는데

    커피는 커피빈,, 왜 웃긴지 모르겠어요.
    누가 설명좀 해주세요 ㅠㅠ
    제가 모르는 뭔가 있는 것 같아요

  • 72. ㅇㅇ
    '21.4.23 10:07 PM (175.207.xxx.116)

    스타벅스에서 닉넴 등록한 사람은
    닉넴으로 부르잖아요. 번호로 안부르고요

    스타벅스에서 커피는 커피빈님~
    이러는데 웃기잖아요

  • 73. ㅎㅎㅎㅎㅎ
    '21.4.23 10:09 PM (119.207.xxx.90)

    저는 하나도 안빼고 다 웃겨요,
    졸다가 잠이 다 달아나네요.

  • 74. ㅇㅇ
    '21.4.23 10:09 PM (175.207.xxx.116)

    일런 - 멜론 - 당근
    하니까 생각나는 얘기.

    시험 시간. 정답이 로뎅.
    뒤에서 컨닝한 애가 잘못 보고 오뎅이라고 씀.
    그 뒤에서 그걸 컨닝한 아이가
    비슷하게 쓴다고
    뎀뿌라라고 씀.

  • 75. 궁금
    '21.4.23 10:10 PM (1.232.xxx.102)

    ㅋㅋㅋㅋ 너무 웃겨요. 만화가 키크니님 아세요? 그 분이 작명해주는 것도 꿀잼인데.

  • 76. 하하하하
    '21.4.23 10:26 PM (186.150.xxx.144)

    자축인묘진샤오미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잘 안웃는 사람인데.....현웃 터짐요 ㅋㅋㅋㅋ

  • 77. ...
    '21.4.23 10:26 PM (219.255.xxx.21)

    아~~ ㅎㅎ 설명 감사해요.
    제가 스벅을 잘 안가서 몰랐어요.
    어쩌다 한번씩 갈때 전 매장주문으로 번호로만 불려봐서요 ㅋㅋ

  • 78. ㅎㅎ
    '21.4.23 11:04 PM (124.49.xxx.61)

    우리나라 사람들.되게 웃겨요 ㅎㅎㅎㅎ

  • 79. 저도
    '21.4.23 11:10 PM (124.49.xxx.61)

    자축인묘진샤오미는 천재닷!!!
    당근머스크도 ㅌㅋ

  • 80. 저도
    '21.4.23 11:12 PM (124.49.xxx.61)

    스티븐 신갈
    장 끌로드 분당 ㅋㅋㅋ 제취향

  • 81. 자유의여진상
    '21.4.23 11:22 PM (175.119.xxx.29)

    자축인묘진샤오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선왕조실룩샐룩
    전이만갑오개혁
    단신은사랑받기위해태어난사람

  • 82. 재밌어요
    '21.4.23 11:26 PM (175.113.xxx.17)

    센스가 정말ㅎㅎㅎㅎㅎ

  • 83. 자유의여진상
    '21.4.23 11:27 PM (175.119.xxx.29)

    전 발렌시아가
    네 발렌시어머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컨닝 이야기하시니
    82에 오래전에 올라왔던 글인데
    음악 시험을 치는데
    뒤에서 친구가 자꾸 뭐냐고 물어서
    작은 소리로 바그너 라고 가르쳐줬는데
    그 친구가 쓴 답 박은호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 84. ㅎㅎ
    '21.4.23 11:36 PM (116.127.xxx.173)

    이건뭐 로뎅의 오뎅버젼이군요

  • 85. 주식하는여자
    '21.4.23 11:46 PM (175.114.xxx.161)

    한바탕 웃었어요.
    하나 하나 다 재미있고 웃겨요.
    당근머스크
    커피는커피빈

  • 86. 123
    '21.4.23 11:59 PM (124.49.xxx.61)

    비록 당근에서 중고품 팔지만
    마음만큼은 일론 머스크다?! 이런 해학이 너무 좋더라구요 전
    ㅋㅋㅋ----> 원글님의 해석도 웃겨요 ㅋㅋㅋ

  • 87. ^^
    '21.4.24 12:07 AM (220.72.xxx.200)

    꼼지락갹숑^^

  • 88. ..
    '21.4.24 12:53 AM (116.39.xxx.162)

    ㅋㅋㅋㅋㅋ

  • 89. ㅎㅎㅎ
    '21.4.24 2:16 AM (123.214.xxx.172)

    여기서 원글님 재밌다고 하시는분이랑
    하나도 재미없다고 하시는분의 차이는
    유머코드! 겠지요.
    (누가 옳다 그르다 혹은 누가 좋다 나쁘다가 아닙니다.)

    유머코드가 맞는 사람들은 찐 친구래요.
    여기 원글님 글 보고 빵터진 사람들만
    모여서 정모한번 했음 좋겠네요.
    완전 재밌을 것 같아요.
    저도 원글님 글보고 빵터진 사람입니다.ㅎㅎㅎ

  • 90. ㅇㅇ
    '21.4.24 2:20 AM (106.248.xxx.50)

    전 너무 웃깁니다 ㅋㅋㅋㅋㅋ 우리나라 사람들 유머감각 끝내줘요
    커피는 커피빈에서부터 미소지었다가 자축인묘진샤오미에서 푸핫 현웃 뿜고 댓글들 읽으며 낄낄댔네요

  • 91. ㅋㅋ
    '21.4.24 3:36 AM (124.51.xxx.231)

    자축인묘진샤오미 빵 터짐요

  • 92. 넘 웃겨요
    '21.4.24 3:44 AM (211.227.xxx.165)

    저도 바꿔볼까봐요

    근데 왜?당근마켓일까요?
    배추마켓도 있구만ᆢ

  • 93. 당근머스크ㅋㅋㅋ
    '21.4.24 5:13 AM (14.5.xxx.60)

    안웃기는분 일론머스크 모르는분

  • 94. ...
    '21.4.24 6:23 AM (223.62.xxx.114)

    일론머스크 알아도 안웃겼어요..
    샤오미가 큰웃음!!

  • 95. ㅇㅇ
    '21.4.24 7:19 AM (180.66.xxx.18)

    일론 머스크야 알죠
    왜 웃긴건지 알고싶어서 댓글 다 봤는데도 모르겠어요
    멜론이 왜 당근인지도 모르겠고
    유머코드야 다 다르니까.

  • 96. 혀니
    '21.4.24 7:30 AM (118.235.xxx.209)

    아침부터 빵터졌어요

    저도 하나추가. . . .

    짹니클났어

    이게 웃겼어요 . 전

  • 97. 나무
    '21.4.24 8:10 AM (221.150.xxx.60)

    원글님 넘 감사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침대에서 미친 듯 웃다가 울고 있네요.ㅎㅎ

    또 하나의 성지가 될 거 같은데요. ㅎㅎ
    아놔 미쳐.... ㅎㅎㅎㅎㅎ

  • 98. 아놔
    '21.4.24 9:16 AM (116.127.xxx.173)

    쟤시켜 알바에서
    이불여머리를 파묻고
    울었다는ㅜ

  • 99. uri
    '21.4.24 9:31 AM (60.151.xxx.224)

    드라이 아이로 눈이 아픈데
    웃다가 눈물 났어요

    우리 나라 해학의 민족 맞아요 ㅎㅎ

  • 100.
    '21.4.24 9:38 AM (121.160.xxx.182)

    지라르드 풍자크
    시고르 자브종 ㅎㅎ

  • 101. 미쳐부러
    '21.4.24 9:44 AM (175.122.xxx.155)

    화장실서 터져버린 나는 머여ㅎㅎ

  • 102. 자축인묘진샤오미
    '21.4.24 10:42 AM (1.246.xxx.144)

    원글 댓글 다 웃겨서 주말 아침 감사하네요
    이래서 제가 82를 못 떠나나 봅니다

  • 103. 태초에
    '21.4.24 11:19 AM (116.124.xxx.163)

    지랄 드 풍자크 백작부인이 있었답니다.ㅍ지랄 드 풍자크 2세의 변형이라죠. ㅎㅎㅎ

  • 104. ㅎㅎㅎ
    '21.4.24 11:27 AM (58.123.xxx.199)

    다 웃겨 다 웃겨~~~
    동탄여자, 사당에 있으니 책임져 ㅋㅋㅋ

  • 105. ㅋㅋ
    '21.4.24 1:34 PM (114.203.xxx.84)

    센스쟁이 82님들같으니라구~~~ㅋㅋㅋ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26704 소오오오름, 무섭워요. 하시던 분들들다 집회갔나봐요. .... 16:55:17 22
1326703 미신고 불법집회는 ㅇㅇ 16:54:33 14
1326702 연금 etf 가입하신분 연금 16:53:40 27
1326701 한강집회는 미신고집회 1 ㅇㅇ 16:53:02 97
1326700 괄사마사지 해보니 손끝 마사지가 최고네요. 1 괄사마사지 16:52:33 69
1326699 김기현 "법사위원장 마무리돼야 김오수 청문회".. 4 ... 16:46:23 91
1326698 유행, 트랜드는 어디에서 만들어지고 알 수 있나요. 1 ... 16:42:50 157
1326697 단골손님께 너무 얻어 먹어서 숨쉬기 힘들어요 9 카페쥔장 16:38:23 1,023
1326696 39세 고졸인데요 29 머리 16:32:34 1,706
1326695 제 머리에 이상이 있는걸까요? 1 ........ 16:29:03 449
1326694 강아지 심장병 정말 여러병원 전전해야할까요? 2 ㅡㅡㅡ 16:25:30 179
1326693 여러분은 어느 나라 제일 싫어하세요? 32 Da 16:24:47 1,084
1326692 롤케이크 이물질 2 lee 16:23:50 516
1326691 현금 4억으로 돈 불릴게 있나요?? 6 뭐하지 16:22:05 1,424
1326690 82에 부동산 하시는 분 계실까요? 3 문의 좀 16:20:20 490
1326689 내일 수도권 출근옷차림 어떻게 하시나요? 1 대중교통이용.. 16:20:05 567
1326688 태교를 못하는데 괜찮을까요? 3 ;;; 16:19:02 291
1326687 블루재스민처럼 등장인물 패션 볼만한 영화 8 궁금 16:17:48 522
1326686 청와대에 왜 저런 사람들만 있나요. 20 한심 16:12:49 1,156
1326685 묘지를 알아보고 있어요 4 ... 16:11:56 679
1326684 재즈나 클래식 좋아하시는 분들 4 음악 16:11:34 356
1326683 광명 이케아 지금 사람 많나요? 아시는 분?.. 16:09:17 170
1326682 美 '백신 관광' 인기몰이…美당국, 불황 타개 위해 홍보 6 미국 16:06:54 587
1326681 한강사건 합석한 여자친구 - 실족 아니고 범인 뻔하다 30 .. 16:06:32 4,672
1326680 서초서앞 한강사건 시위 6 Ooo 16:04:48 1,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