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이라고.. 동생이 상품권을 주었는데...
코렐 식기 30P, 네오플램 냄비세트, 루미낙냄비세트...
어떤걸 살까요????
생일이라고.. 동생이 상품권을 주었는데...
코렐 식기 30P, 네오플램 냄비세트, 루미낙냄비세트...
어떤걸 살까요????
코렐 식기 30P
꼭 저 세 가지 중에서 사셔야 하나요?? ^^;
생일 이라고 받으신 돈인데..살림을 사신다니..괜시리 제가..ㅎㅎ
결혼하신지 오래되셨나요? 아님..새내기신지..에 따라 권해드릴께 달라질 듯 해서요.
새내기시라면, 저 셋다 비추요.
만약 결혼하신지 10년이 넘으셨다면 코렐 추천이요.
그 이유인즉슨, 제 경험을 미뤄보자면..
전 결혼할때 친정엄마가 코렐세트를 사주셨어요. 근데..코렐이..정말 밥그릇이 커요. 국그릇도..
그리고 잘 안깨져서..ㅡㅡ;; 몇년 쓰다보면 많이 지루하고..주방 분위기좀 바꿔보고 싶은데..안깨지니 바꿀 수도 없고..ㅎㅎ 그런 호강에 겨운 고민을 하게 된답니다.
코렐 세트랑 한국도자기 세트 두가지 쓰다가 한국도자기 그릇만 몇개 깨져서 결혼 8년만에 국,밥그릇 세트만 새로 개비하고 쓰다가..코렐 세트는 다시 친정집에 보냈어요 필요하시다 해서.
코렐세트는 주로 나이 많으신 분들이 좋아하세요. 디자인도 그런쪽이고요.
루미낙냄비세트..라는 것이..그 코렐냄비세트 처럼 유리로 된거 인거죠?
저 코렐 냄비세트 있는데요..그거 쓰다보면 전 너무 무서워서 못쓰겠던데요..이게 물이 끓으면 바닥에서 큰 물방울이 퐁퐁 올라오면서 소리가 아주 무섭게 나요..ㅡㅡ;
꼭 곧 폭발이라도 할것 처럼요. 그래서 전 신혼떄 잠깐 쓰고 안썼어요. 아직도 싱크대 아래 구석에 그대로 있네요. 루리낙도 같은 재질 같던데..
차라리 루미낙 보다는 스텐냄비세트 추천드려요.
네오프램은 전 안써봤는데 저희 시어머니가 써보시고 좋다하시더군요.
잘 눌어붙지 않는데요. 근데..냄비가 눌어붙지 않는것이 필요한지는 의문인데..저희 시어머니꼐어 우연히 누가 그 세트 중에서 안쓰는 큰걸 몇개 줬는데 거기에 전 부쳐보니 눌지 않고 잘 된다며 좋아하셔서, 프라이펜을 사려고 알아봤더니 냄비보다 프라이펜이 더 잘 눌러붙는다해서 그냥 포기하고 구매안한 기억이 있네요.
저라면..냄비용도를 원한다면, 그리고 색깔 때문에 이뻐서 그런신다면..^^ 비싸더라도 르크루즈 정도로 원하시는 싸이즈 한두개만 사고, 스텐 냄비 세트로 할듯 해요.
3개 중에 하나라면 코렐이요..
루미낙은 잘 눌어붙고 별로예요.. 큰걸로 세트말고 하나정도면 좋을거 같아요..
저도 냄비는 스뎅이 짱인거 같습니다..
그리고 생일 선물이시면.. 저런거 말고 화장품이나 블라우스나.. 그런걸로 사시는게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