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글 저런질문 최근 많이 읽은 글
이런글 저런질문
즐거운 수다, 이야기를 만드는 공간
변비로 인한 우울증...ㅠㅠ ?
마음이 너무 울적해서,, 여기다가.. 주저리 주저리 글쓰고 있네요.
원래 생리때가 다가오면, 여러분들도 우울해지나요?
혹은 변비가 심하시면, 우울해 진 경험이 있으신가요?
생리때가 다가오면 원래 좀 기분이 다운 되는데다가..
그때 되면, 변비가 더 심해져서,, 배가 너무 너무 아파요.
결국에 뒹굴다가. 설사하고 토하고, 난리 법석을 떨어야지만, 좀 나아져요.
똥이 땅땅하게 배에 들어있으니깐. 생리때 되면 더 죽을듯이 아프고,
너무 우울해져요.
제가 변비가 너무 심해서, 다른분들께 효과있는거 알려달라고,
글 올렸는데, 역시 82회원님들, 짱입니다.
근데 우울한건.. 제가 많이 해본 방법이에요... 저는 그렇게 해도 좋아지지 않아요.
정말 미치겠어요...
정말 저는 어쩔수 없이 이렇게 살아야 하는건지.. 우울하고,
남들은 다 좋은데 왜 저는 이모양인지..
어떤분이 장다조아라는게 좋다고 해서, 마지막으로 그걸 먹어볼려고 주문했는데,
그것 마져 저를 배신하면,, 저 정말 대책 없고 너무 우울해서,, 어떻게 사나 싶을 정도에요.
저 정신과 진찰을 받아봐야 하는건지.. 변비 때문에 너무 몸도 마음도 괴롭네요.
지금 거의 아무것도 못먹고, 있는 상태에요. 병원가면, 별 이상 없데요.. ㅡㅡ.
예전에 배가 아파서 뒹굴다가 병원갔더니. 장에 똥이 꽉 차 있다고 그래서 관장을 했는데,
무지 괴롭더라구요.... 병원에서 우연히 어떤 할머니 봤는데, 그 분은
매일 정기적으로 병원와서 관장을 하지 않으면,, 변을 못본다고...
저,,도 그렇게 되는게 아닐까..걱저되고.
회사에서도 애때문에 야근오래 못하고 맨날 먼저 가는거 눈치 보여서 너무 힘들고,
집에 가면, 뭐 이것저것 하다 보면, 쉴시간 도 없고, 몸이 너무 피곤하고, 집은 또 엉망으로 해놓고 다니고,
저 몸 하나 편하게 할 곳 없는거 같아서 계속 우울해져만 가네요..

- [뷰티] 변비때문에 괴로와 죽겠.. 20 2007-03-07
- [이런글 저런질문] 변비로 인한 우울증.... 17 2007-03-08
1. 아이스라떼
'07.3.8 12:13 PM관장을 자주 하면...장이 둔감해져서 아예 심해진다고 하더라구요..
어째요..힘들어서..
저는 생리때만 되면 변을 자주 봐요... 숙변이 나오는 것처럼요.. 멀쩡한 변을 하루에 4-5번씩.
처녀때는 아예 토사곽란 지경이었는데, 결혼하고 먹는거 신경쓰고 하면서 생리통도, 토사곽란도 없어졌습니다. 다만 변을 자주 보는 건 여전하긴 해요.
생리때가 되면, 호르몬 영향으로 그렇긴 한가보더라구요.
이것저것 많이 해보신 거 같은데... 마지막 희망이 꼭 잘 들으면 좋겠네요.
꼭 좋아지시기 바래요..2. 궁금
'07.3.8 12:23 PM청국장,다시마등 변비에 좋다는 것 많이 많이 드시고 특히, 잠자기 전 키위 1개씩꼭 드셔 보세요.
3. 몬아
'07.3.8 12:41 PM저기...저도 변비땜에 고생많이 하는데...우울증 이해되요.. 어디 알로에회사에서 나온 알약을 지인이 주드라구요. 한알 먹음 바로 화장실 가요...초록색 약인데..도움이 않되네요..ㅜㅜ 아님 이마트에서 파는 말린 자두를 두셔보세요..전 좋았는데...홍초나 흑초 꾸준히 마시구요...특히 현미 몽땅 넣어서 밥을 해서 드셔보세요...바로 신호 옵니다.....저도 생리때 변비가 더 심해지드라구요
4. 미씨
'07.3.8 12:54 PM저도 자두 말린것 추천이요,,,
사람마다 개인차 있겠지만,,, 주위에 효과본 사람이 많은것 같아요,,,5. 두리번
'07.3.8 2:13 PM에구.. 저 다조아 추천했던 사람인데요.. 먹고 좋아지셔야 할텐데..
걱정되네요.. 저도 비슷하게 안좋았던 사람인데, 그거 먹고 좋아졌거든요. 님도 꼭 좋아지셔야 할텐데.
님. 여기에 쓴글 그대로, 카피해서,
지금 다조아에서 무료체험이벤트 하는거 같던데, 응모해보세요.
님이라면 당첨 될거 같아요.
제 경험으로는 우리처럼 그정도로 심하신분은.
테스터분하나로는 좀 부족할거 같아요. 무료체험신청해서 당첨되면, 테스터분 하나 공짜로
받을수 있으니깐, 일주일 정도 더 먹을수 있고, 그거 두개를 좀 많이 팍팍 먹어보세요.
님 기운내시고, 화이팅이네요.
혹, 다른거 궁금한거 있으면, 저한테 쪽지 주세요.제가 먹어본 경험을 살려서
최대한 도움을 드릴께요...
그리고, 힘들더라도, 평소에 식습관도 현미밥을 드시는 습관을 하시면 좋을것 같구요.
에구,, 정말 변비가 한번 심해지면, 잘 안낫더라구요.
너무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구요. . 느긋하게 마음먹고, 앉아서 일할때도, 허리 피고, 어깨라도,
풀어주며 일하세요. 저도 한때는 정말 님 만큼 힘들었었는데, 다조아 꾸준히 먹고 관리해주니깐,
지금은 그럴때가 있었나 하거든요.
그러니깐, 님 지금 힘들다구, 너무 우울해 하지 마시고요. 괜찮아 질거에요. 기운내세요. 화이팅!
님이 지금 변비도 심하고, 몸도 마음도 많이 지쳐 있어서, 더 우울하신것 같아요.
회사일 + 집안일 + 피곤한 몸 .. 얼마나 힘드실까요..
퇴근하시고 집에 바로 가지 마시고, 찜질방이라도 가셔서,, 피로라도 푸세요.. 화이팅!6. orange
'07.3.8 4:22 PM청국장환 강추입니다. 2만원정도하며 3개월 드십니다. 80%이상은 효과보고 있습니다. 저희 가족들도 먹고 있습니다.
7. 행복맘
'07.3.8 4:50 PM저도 청국장, 홍초, 다시마환 다 먹어봤지만 역시 키위주스가 짱이더군요.
아침에 일어나 키위주스를 마시고 좀 있다가 저지방우유에 커피가루 약간 섞어
마시면 즉시 화장실 갑니다.
꼭 해보세요. 100% 확신합니다.
키위주스 마신후 저지방우유+커피가루 입니다.8. 志祐
'07.3.8 5:39 PM운동하세요 운동...
9. 도토로
'07.3.9 12:19 AM제가 듣기론 생리전과 생리초반엔 호르몬땜에 변비가 좀 생기다가 후반부에 변비가 없어진다고 하더라구요.
얼마나 심하시면 우울하기 까지 하실까 싶네요.
옛날 미모미모던가 그런 기계하다보면 꼭 화장실이 가고 싶던데..대부분 그런말하더라구요.하체를 막움직여줘서 그런가..
일단 많이 드시고,속에 열이 많아서 변비가 생기는분들도 많다던데 한의원같은데 한번 가보시던지..
아님 야채스프라고 야채를 우려낸물같은건데..아무튼 그런걸 드셔보시던지요..10. 아줌마
'07.3.9 2:09 AM푸룬쥬스드세요,,,짱입니다,이거 임산부 변비에도 좋다고 하죠?미국에 있는 이모가 변비가 심해서 내가 이거 사다먹으라고 했더니 성격 급한 울 이모,,, 한 500ml를 꿀꺽,,,
바로 배가 부글거리더니 설사했데요,,,
외국은 쥬스 코너에 파는데 한국은 어디서 파는지 잘모르겠네요,,,11. 쭈니마미
'07.3.9 7:03 AM저도 키위가 변비에 좋다고 들었어요.
할머니 분들 중에서 복근이 약해지니까 변비이신 분들 많잖아요.
얼마전에 TV에서 봤는데 변비가 심한 할머니들을 상대로
키위를 매일 2개씩 먹는 실험을 했는데요
90%의 효과가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저희 형님도 큰 아이 임신했을 때 키위를 달고 살았더니 변비가 없었는데
둘째 때는 키위 안먹어서 변비 심했다고 하시더라구요.
키위도 꼭 매일 드셔보세요.12. 꼬마하마
'07.3.10 10:33 AM푸른 쥬스.. 푸룬 말린것 강추 입니다~
10에 9은 효과 보던데요~13. 잉꼬부부
'07.3.10 7:48 PM전 몇년전까지만 해도 약을 달고 살았구요 2틀만 화장실못가도 관장을 하지 않으면 약을 먹어도 해결을 못보던 때가 있었습니다. 약이며 알로에 청국장 초콩, 푸른쥬스, 자두 등등 별걸 다 해봤지만 효과못봤구요. 키위나 바나나 등도 별로 효과없었습니다.
민간요법에 꿀물에 구운소금 한스푼타서 먹으면 심한 변비 해결된다고 해서 그렇게도 해봤습니다.
이건 첨엔 효과 있다 나중엔 그냥 그랬어요.
스트레스 받으면 더 심했구요. 변비인 사람은 6개월주기로 변비와 설사를 반복한다고 합니다.
제 지금 상태가 그래요 . 하지만 예전의 변비만큼은 심하지 않습니다.
병원가면 의사가 물 많이 먹으라고 하죠. 전 국도 않좋아하고 물도 하루 한잔도 잘 안마십니다.
변비심할때 물많이 먹어봤지만 효과못봐서 이런말은 신경도 안썼었습니다.
하지만 변비가 없을때 부터 물은 계속 먹어줘야 하구요 하루에 물 2리터 먹는것도 굉장히 중요합니다.
그리고 하루에 한시간 이상 걸어야 해요. 활동량이 평소활동량 보다 줄어도 바로 변비옵니다.
제경우엔 다 효과없었지만 되도록 야채많이 먹고 하루 2리터 물먹고(이건물싫어하는제겐 정말 고역입니다.), 한시간씩 걷고 있습니다. 걷기를 할수없는날은 물먹는 양을 더 늘렸구요 그랬더니 예전보다 많이 좋아졌어요14. 변비마녀
'07.3.10 10:02 PM많은 분들 정성스런 댓글 너무 감사드려요.
우선은, 주문한 장다조아가 와서 우선 그걸 먹고 있네요. 먹은지 2틀째 됐네요.
좀더 지켜봐야지요. 근데, 소변만 좀 시원하게 나왔는데, 몸이 아주 조금 가뿐해지는것 같기도 하고,
아직은 잘 모르겠네요.
암튼, 두리번님. 저도 님처럼 좋아졌으면 좋겠어요.
잉꼬부부님이 저와 비슷한 상황같네요. 근데 잉꼬부부님. 운동도 꾸준히 하시고 정말 대단하세요.
저는 집에 오면, 애들 좀 보다가 그냥 쓰러지기 일쑤입니다. 에휴..
암튼, 무엇이든 꾸준히 노력해야겠어요.15. 변비마녀
'07.3.10 10:03 PM앗. 그리고 두리번님. 궁금한게 있어서 쪽지 보냈는데. 보셨나요?
16. popori
'07.3.16 8:50 PM변비에는 미역이 좋데요
17. 변비마녀
'07.3.18 4:27 PM다행히 주문해서 먹은것이 효과가 좋네요.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