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쫄면? 아니면 비빔칼국수 맛집 아세요?

ㅇㅇ 조회수 : 1,779
작성일 : 2026-05-11 13:36:06

 

 

서울에서 지하철만 닿으면 갈 수 있어요

IP : 211.241.xxx.120
1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26.5.11 1:40 PM (117.110.xxx.20)

    소면 비빔국수는 안되나요?
    망향 비빔국수가 체인점이라, 여기저기 있거든요.

  • 2. 자성당
    '26.5.11 1:40 PM (61.73.xxx.132)

    자성당 괜찮더라고요 저도 82에서 추천 받았답니다.

  • 3. . .
    '26.5.11 1:41 PM (211.234.xxx.246)

    깡통만두 비빔국수인가 아주 맛있어요

  • 4. 저는
    '26.5.11 1:44 PM (218.147.xxx.180)

    명동교자 비빔국수 맛있더라구요

  • 5. 수유리
    '26.5.11 2:05 PM (4.43.xxx.204)

    35년 우동지빈가.
    강동성심병원쪽 4거리 바깥에 있는거에요. 강동역 2번출구로 나와서 내려가서 신호등 한 번 건너면 됨.
    맨날 쫄면먹는 나만의 맛집.

  • 6. ㅇㅇ
    '26.5.11 2:07 PM (117.111.xxx.164) - 삭제된댓글

    비빔칼국수는 문래동 영일분식
    2호선 문래역 1번출구 500미터

  • 7. ...
    '26.5.11 2:07 PM (1.11.xxx.142)

    비빔칼국수 맛집은
    이영자가 소개한 영일분식 아닐까요?
    문래동에 있어요

  • 8. 쓸개코
    '26.5.11 2:17 PM (175.194.xxx.121)

    저도 깡통만두 비빔칼국수 좋아해요.
    고명이 육전 채썬거, 꼬들한 오이, 무, 김 이런거 올려져 있는데 고소하면서 새콤매콤해요.

  • 9. ㅇㅇ
    '26.5.11 2:47 PM (222.233.xxx.216)

    자성당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7안길 3 1층
    https://naver.me/FuJ5FRS5

  • 10. ㅁㅁㅁ
    '26.5.11 3:52 PM (147.46.xxx.42)

    이름은 기억 안 나는데
    인사동 메인 골목
    안녕, 인사동 맞은 편 반지하(?)로 내려가는 분식집 맛있었어요.
    먹고 보니 나름 맛집이었는데 이름을 모르겠네요.

  • 11. ...
    '26.5.11 5:52 PM (118.219.xxx.136)

    비빔칼국수 맛있겠어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8792 국힘당한테는 절대 투표 안해요. 7 .. 22:56:28 112
1818791 이거 정말일까요? 2 ... 22:54:21 235
1818790 시판된장 추천 부탁드려요. .. 22:52:49 49
1818789 91살 시어머니 내일 요양병원 입원하세요 3 이제시작 22:51:16 464
1818788 식탁펜던트 뭐가 이쁜가요 요새 22:48:55 60
1818787 남편이 든든할때가 있는데 2 00 22:44:45 330
1818786 자랑일수 있어서 죄송해요 10 미리죄송해요.. 22:40:35 874
1818785 오창석 캠코 논란..3개월전 예언한 유시민작가 7 22:40:08 533
1818784 주변에 스펙좋은데 일안하는 주부? 많나요? 2 카레 22:40:04 425
1818783 남이 뭘 입고 다니든 신경 끄라고 배웠는데... 4 ㅌㅌㅌㅌ 22:29:03 820
1818782 며칠간 하루에 한번도 안나갔다와도 정말 시간이 잘 가세요? 9 와우 22:12:26 1,350
1818781 서울비오나요? ㅜㅜ 22:04:18 285
1818780 대학생아들 안검하수 8 ... 22:01:38 750
1818779 우리엄마 3 사랑하는 21:59:49 700
1818778 가끔 돈자랑 하시는 분들요, 고맙습니다 4 자랑하신분 21:54:43 1,690
1818777 아래층 옆라인에서 백일이라고 쿠키를 돌렸어요. 10 백일(아래층.. 21:41:38 1,741
1818776 김용남이 이재명 대통령 기자화견 보고 감사했대요 65 만사무사대부.. 21:38:36 2,047
1818775 이재명은 원래 그랬던 사람.. 24 ... 21:38:17 1,360
1818774 직장인 개인 용돈 어느정도 쓰시나요 6 21:34:46 753
1818773 지금 몸무게가 54.8이네요. 6 ㅇㅇ 21:30:09 2,515
1818772 비제로원 목걸이 오리지날이 정장엔 너무 커요? 4 불가리 오리.. 21:27:17 533
1818771 노동이 없어지는 미래는 언제쯤 올까요? 5 귀여워 21:22:38 912
1818770 전지현은 진짜 대단하네요 41 ... 21:21:23 5,275
1818769 파친코 보는데 5 오예쓰 21:21:19 1,564
1818768 미사때 잔과 제병들고 신부님께 전달하는 봉헌에 참여하는것은 어떤.. 5 00 21:21:18 5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