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제 발 접질러서 어제 동네 정형외과에서 엑스레이찍고 초음파봤는데 원장님이 엑스레이상엔 안보였는데 초음파보시면서 미세실금이 보인다고 반기부스 하셔야 된다고 해서 반기부스 신발 신고 약은 일주일치 처방해줘서 받아 왔습니다. 발에 따로 압박붕대를 감거나 한건 없구요.. 반기부스 신발만 신었는데도 좀 답답해서 앉아있을땐 반기부스 신발을 살짝 느슨하게하고 있고 움직일땐 좀 더 고정하고 있습니다.
어제 상태는 복숭아뼈 바깥쪽이 빨갛게 살짝 부었고 손을 갖대되면 열감도 살짝 있고 통증은 걸으면 살짝 느껴지는 정도였습니다.
지금 상태는 어제보다 좀 더 부어있는데(빨간부위도 살짝 더 넓어짐) 약을 먹으면 먹기전보다 가라앉는게 맞지 않나 싶은데.. 낫는 과정일까요?? 통증은 약먹기전과 동일하게 가만히 있으면 없고 걸으면 살짝 느껴지는 정도입니다. 어젠 손 갖다대면 살짝 열감이 느껴졌는데 열감은 거의 없는것 같아요 있어도 아주 살짝?
어떤분이 발접질렀는데 반기부스만하고 약처방은 안받았다는 글을 봤는데 저는 처방약이 좀 과한것 같은데 혹시 약사분이나 의사분 계시면 한번 봐주실 수 있을까요?
*에리페손정50mg-->검색해보니 근이완제라는데 부작용에 스티브존슨증후군이 써있어서 무섭네요. 이약이 저같은 경우에 흔하게 처방되는 약이 맞나요? 제가 몇개월전 전신두드러기가 심하게 올라와서 진짜 수개월동안 너무 고생했거든요. 감기약도 어떤건 심장이 너무 빨리뛰어서 여러모로 약먹을때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습니다.
*울트론세미서방정
*에스코텐정
*펠루비서방정
*메디락디에스장용캡
펠루비서방정과 에스코텐정만 먹는건 어떨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저와 비슷한 상태에서 약 안드시고 반기부스만 하신분도 계신지도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