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질문) 윤석열 정책 현실적으로 가능한가요? 돈 다 퍼주는 정책

ㅇㅇㅇ 조회수 : 796
작성일 : 2022-01-21 00:17:06
진짜 이대남들은 믿어요?

우선 병사월급 200 가능해요?

윗 상사보다 더 많이 받게되면 월급체계 다 바꿔야한데요

임신 100 바우처 60
근데
세금 완화해주겠다는데

돈은 어디서 구해와요?


IP : 39.120.xxx.218
1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그러게요
    '22.1.21 12:18 AM (1.231.xxx.128)

    완전 공약 남발

  • 2. ㅇㅇㅇㅇ
    '22.1.21 12:19 AM (222.238.xxx.18)

    ㅋㅋㅋㅋㅋㅋ
    자라

  • 3. ...
    '22.1.21 12:19 AM (211.117.xxx.242)

    돈으로 다 해결해준다는 전과4범 공약은 가능할 거 같아요?

  • 4. ...
    '22.1.21 12:20 AM (119.204.xxx.167)

    거니가 알아서 하겠죠
    서결이는 술만 먹고

  • 5. ..
    '22.1.21 12:21 AM (223.62.xxx.125)

    윤석열이 화수분이래요

  • 6. ㅇㅇㅇ
    '22.1.21 12:26 AM (222.238.xxx.18)

    차라리 술만 마시는게 낫지
    국민들 sns 로 들들 볶고
    북한처럼 감시하고
    백패로 띵띵띵 하고
    몸에 칩 심을듯

  • 7. ..
    '22.1.21 12:27 AM (58.141.xxx.199)

    아님 말고 식이죠
    120시간과 150만원 줘도 일할 사람 많다 이게 본심

  • 8. 공약이행
    '22.1.21 12:28 AM (112.153.xxx.31)

    안할건데요 뭐.

  • 9. 이재명과 윤석열
    '22.1.21 12:29 AM (110.70.xxx.61)

    둘 다 어쩜 이렇게 헛소리를 많이 하나요.
    말도 매일 바뀌어.
    이 공약 반응 안좋으면 뒤짚고 다른 공약 내놔.
    둘 다 미친거같음.

    민주당 국힘당.
    멀쩡한 이낙연과 홍준표 놔두고 무슨짓을 한건지.
    국민 우습게 알기를.

  • 10. ..
    '22.1.21 12:33 AM (1.233.xxx.223)

    세금 낼 만한 분들 다 깎아주고
    간접세 엄청 올려서 하겠죠.
    거지나라 거지국민 되는 거죠 뭐.

  • 11. 쏘스위트
    '22.1.21 9:45 AM (165.225.xxx.4)

    말만 싸지르고 깊게 물어보면 어버버 할듯.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458576 하이브는 르세라핌 멤버 교체나 5인조 전환을 검토않함 10 방탄 놔줘 17:46:49 2,312
1458575 오마카세 처음 먹으러 가는데요. 걱정되요. ㅠㅠ 14 .... 17:46:29 4,680
1458574 별일이 다 있네요... 여장남자 고백에 격분..무자비 폭행에 실.. 11 ㅇㅇ 17:43:58 3,375
1458573 고3 수업중 '尹 선제 퇴근' 비판한 교사…국힘, 고발 검토 65 왜고발해? 17:42:10 3,956
1458572 아파트 안에 있는 운동 기구요 6 .. 17:41:33 1,269
1458571 카드 연회비는 언제부터 연회비 17:39:06 311
1458570 우리집 취업 준비생때문에 한숨나와요.( feat 김건희) 7 예의주시 17:38:59 2,115
1458569 다운증후군 배우 정은혜 존재감..'우블' 한지민 쌍둥이 언니 8 와우 17:36:09 4,254
1458568 관공서에 점심 시간에 갔더니 선풍기를 24 알뜰 17:35:38 4,003
1458567 드디어 윤정부가 치솟는 물가에 칼을 빼 들었습니다. 17 살짜기 17:30:16 3,560
1458566 덫에 가둬놓고 ‘총살’…오산 미군기지의 잔혹한 길고양이 포획 2 가여워 17:29:21 1,256
1458565 올케에게 뭘 선물하고 싶은데 추천 좀 해주세요 29 저너머 17:29:04 1,705
1458564 마포 피부과좀 추천해주세요 5 지혜를모아 17:27:41 477
1458563 참.. 이런 친정엄마의 심리? 용심일까요? 15 친정엄마 심.. 17:19:33 2,793
1458562 암수술 후 직장 복귀 20 17:15:01 2,989
1458561 합의고원칙고나발이고쪽수로만밀어붙이는이재명당. 18 .... 17:14:11 550
1458560 왜 저는 PT를 갈까요? 10 17:13:51 2,343
1458559 나의 아저씨 비하인드 (뒷북) 8 ㅇㅇ 17:12:21 2,544
1458558 학원 선생님들은 8 cc 17:10:54 1,865
1458557 2002년 네멋대로해라 드라마 기억나세요? 7 해방매니아 17:09:31 1,016
1458556 손흥민 저만 아무 감흥 없을까요? 45 17:07:40 4,284
1458555 한동운 간교한 거짓말 14 한동운 17:07:30 1,813
1458554 이재명 전 경기도지사가 지난 4년간 잘했다 59.6% 잘못했다 .. 25 김동연김은혜.. 17:06:39 1,274
1458553 굴욕외교 순식간이네요. 8 끔찍 17:01:24 2,307
1458552 지인과 집 문제로 황당했던 경험 8 ㄷㄷ 17:00:29 3,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