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이 시간까지 일하는 택배기사님은 자기지역을 아직 못 끝내서인가요?

궁금 조회수 : 1,888
작성일 : 2021-09-25 22:41:51
기다리는 택배가 있어요.
대개 cj는 낮에 오는데 이 회사택배는 주로 몇시에 받았는진 기억은 안나지만..
주문한 사이트에선 어제 도착이라 했는데 아직도 안왓어요.
배송라이브 들어가보니 제앞으로도 30건이 더 있더라구요.
걍 개인적인 궁금증이에요.
물량이 넘 많아 이 시간까지 배송을 하는 건지..
다른 지역도 이시간에 택배가 오기도 하나요?
단순히 명절 직후라 밀린 물량이 있어 그런건지..
그나저나 이 시간까지 일하는 기사님들 힘드실 듯..
기다리는 물건은 식기세트에요. 그릇은 사고 나면 주방일 할때마다 기분이 좋더라구요.
IP : 223.62.xxx.27
8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21.9.25 10:42 PM (221.157.xxx.127)

    물량밀려 그런거죠 뭐

  • 2. ..
    '21.9.25 10:43 PM (223.62.xxx.223)

    우체국택배 안오고있어요
    여긴 전화번호도 없어요

  • 3. ...
    '21.9.25 10:48 PM (222.236.xxx.104)

    물량 밀려서 그런거 아닐까요 .. 진짜 이시간까지 ㅠㅠㅠ 힘드시긴 하시겠네요 ...

  • 4. ㅠㅠ
    '21.9.25 11:00 PM (119.149.xxx.20)

    우리 동네 택배기사님들 지금도 배송하고 계시네요.
    에효~ 넘 힘드시겠어요.

  • 5. ...
    '21.9.25 11:01 PM (112.214.xxx.223)

    추석연휴로 배송밀린거에 플러스
    연휴기간에 주문들어온거 플러스
    연휴이후 주문까지 처리하느라 그러는거겠죠

  • 6. 뭐였더라
    '21.9.25 11:03 PM (211.178.xxx.171)

    울 동네 기사님도 차에서 짐 내려서 뛰어가더라구요.
    평소에는 쿠팡 차만 늦게까지 돌아다녀 쿠팡 회사 욕했는데
    요샌 온갖 택배차가 다 늦게까지 다니네요

  • 7. **
    '21.9.25 11:45 PM (112.170.xxx.119)

    한 십일전에 새벽 네시에도 택배 받았답니다
    기사님들이 하루 두번씩 돈다더라구요
    지역이 다른곳에 한군데 더하셔요
    울동네는 cj가 하루 두번 돌아요
    다른 택배도 그러지 않을까요?

  • 8. 얼음쟁이
    '21.9.26 7:47 AM (211.214.xxx.8)

    우리는 cj 밤11시넘어서와요
    낮에도 돌던데..
    어떨땐 10시에 완료문자보내고
    11시에 도착이라고 다시 개인문자와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86589 미드나 영화보면.. 4 .... 2021/10/27 730
1386588 간병인이 물건을 훔치는 것 같은데요 22 .. 2021/10/27 4,492
1386587 한국에서 미국인 보면 두둘겨 패세요 13 xx 2021/10/27 2,484
1386586 휴학중인데 3 .. 2021/10/27 459
1386585 [단독] 황무성 "퇴임 후 변경된 공모지침서에 내 결.. 7 .. 2021/10/27 499
1386584 배달음식 윤석열 답변.jpg 19 이주혁 2021/10/27 2,689
1386583 대문에 걸린 요리유튜버글 댓글 중에 11 격세지감 2021/10/27 1,528
1386582 강순의 김치 8 ... 2021/10/27 2,054
1386581 누구랑 이야기 할사람이 2 세상 2021/10/27 577
1386580 lg올인원타워 무선청소기 가루응애 사실인가요? 1 상상 2021/10/27 1,099
1386579 초등 1,2학년 대상 영어 공부방 수업 시간 몇 시가 맞을까.. 4 ... 2021/10/27 437
1386578 끌올) 지금까지 나온 이재명의 변 6 ㅇㅇ 2021/10/27 399
1386577 누리호 셀카? 공개 된거 보셨어요? 5 ... 2021/10/27 1,623
1386576 마이네임 재미있나요? 24 .. 2021/10/27 2,124
1386575 제가 눈썰미 좋은편인데요 5 배우 2021/10/27 1,507
1386574 고현정은 발음이 왜 저래요? 20 근데 2021/10/27 3,820
1386573 이런 여자들 심리는 몰까요? 16 ;; 2021/10/27 2,786
1386572 은행나무 물들었나요? 1 어디 2021/10/27 348
1386571 '이재명 변호사비 대납 의혹' S사 그룹… 충격적인 사외이사진 .. 17 ㅇㅇㅇ 2021/10/27 1,160
1386570 친한 친구가 미국정부한테 사기당했어요. 16 ㅊㅊ 2021/10/27 4,083
1386569 미혼이나 애 안낳은 사람이 유방암 걸린 거 보신 적 있나요? 14 .... 2021/10/27 2,845
1386568 이재용 부회장도 이제 나이가 들었네요 16 ... 2021/10/27 3,927
1386567 결혼 할거 같나요?? 11 메리메리쯔 2021/10/27 2,325
1386566 ㅋㅋ'가세연' 유튜버 김용호 6 ㅋㅋ 2021/10/27 2,446
1386565 국짐당은 당원투표도 본인인증 안하나봐요? 4 .. 2021/10/27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