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안마의자 샀어요

..... | 조회수 : 1,448
작성일 : 2019-12-11 14:53:35
거실 확장형 창가에 놓고 안마 받고 있어요.
손은 안넣고 손으로는 핸폰하구요.
완전 드러눕게 각도 올려서 하니 파란 하늘에 둥둥 떠있는 듯 하네요.
나름 만족해요.
다른 브랜드들도 체험 받아보고 싶네요.

IP : 223.62.xxx.76
8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ㅎㅎ
    '19.12.11 3:05 PM (123.212.xxx.56)

    무중력모드 즐기시는군요.
    50대 들어서 구매리스트 1위가 안마의자가 되어버렸고
    2위가 흙침대....ㅋ
    이젠 옷도 백도 다 싫고
    내 몸 편하게 해주는것만 손이 가네요.

  • 2. 거기다
    '19.12.11 3:11 PM (211.227.xxx.172)

    거기다 온열기능 틀어 따땃하게 하고 수면모드 하면 입벌리고 잠들어버렷..

  • 3. ㅇㅈㅍ
    '19.12.11 3:16 PM (220.120.xxx.235)

    저의애장품

    잠깐 졸때 넘 좋아요
    비싼게 흠이죠

  • 4. ...
    '19.12.11 4:01 PM (121.151.xxx.196)

    전 아버지유품으로 안마의자 받았는데
    쓸 시간이 없어요
    일요일 한번 쓰네요
    평일엔 늦게 들어가서 시간이 안되고
    아버지쓰던거라 날마다 쳐다만봐요

  • 5. ..
    '19.12.11 4:23 PM (58.182.xxx.200)

    저두 지금 안마의자에서 손 내 놓고 ㅎㅎ
    생리전 허리통증이 진짜 많이 줄었어요.

  • 6. 층간소음
    '19.12.11 5:45 PM (14.33.xxx.2)

    심하니 밑에 두터운매트 꼭
    깔아주세요

  • 7. ㅠㅠ
    '19.12.11 8:08 PM (218.50.xxx.30)

    정말 충간소음 장난아니예요. 재발 새벽이나 밤엔 사용하지마세요. 옆집 아랫집 미쳐요 ㅠㅠ 저희동에선 난리 났었어요

  • 8. 정말정말
    '19.12.26 9:21 AM (59.27.xxx.177)

    층간소음 장난아니에요. 낮에 하시던지 정말 저녁이나 이른아침 삼가해주세요.. 밑에집 장난아닙니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584624 일본 언론, 신격호 명예회장 별세 신속 보도.."입지전.. 1 뉴스 04:19:24 212
1584623 의대,간호대 족보 말인데요. 5 AA 03:28:13 358
1584622 KBS 펭수 짝퉁 역수 1 이뻐 03:26:28 504
1584621 배고파서 잠이 안와요 10 난국 02:51:42 526
1584620 며느리랑 친하게 지내고 싶어하는 시부모님 3 .. 02:32:10 1,062
1584619 명절에 4촌들끼리의 비교 6 ㅡㅡ 02:16:50 754
1584618 저 좀 혼내주세요 29 ㅇㅇ 02:00:41 2,253
1584617 50대 뭐 해서 먹고사나? 2 01:55:51 1,692
1584616 시사타파에서... 검찰이 조국을 치려는 이유를.. 1 앤쵸비 01:47:14 1,023
1584615 잠깐 과거 회상 3 ### 01:38:34 443
1584614 피부과 토닝 패키지 비교좀 해주세요. 1 01:36:35 327
1584613 정신적 고통이 제일 큰거 1 맞겠죠? 01:34:44 601
1584612 효리도 건물샀네요 18 01:26:42 3,497
1584611 요실금땜에 너무 속상해요 14 .. 01:25:14 1,613
1584610 괜찮은 남자가 별로인 여자를 좋아하는 이유가 뭘까요? 30 ?? 01:05:07 2,848
1584609 올해 대학가는 자녀..친구만나면 이제 술도 마시고 하나요? 9 궁금.. 00:44:04 1,135
1584608 소백산풍기온천하고 영주온천랜드 어디가 좋나요? 3 온천 00:36:57 385
1584607 신세계 상품권요 6 )) 00:25:35 1,117
1584606 역류성 식도염일까요? 2 역류 00:05:06 1,041
1584605 남자들이 레드립을 좋아하는 편인가요? 14 doff 2020/01/19 3,447
1584604 표치수도 은근히 1 123 2020/01/19 2,203
1584603 사대문 안에서 마당에 장작불 4 겨울 2020/01/19 1,068
1584602 윤가의 직접지휘에 대한 추미애 장관의 선택은??? 1 한겨레 2020/01/19 1,056
1584601 층간소음이 고통스러운가요 16 ㅇㅇ 2020/01/19 2,618
1584600 윤석열 아내는 참 신기하네요? 16 .. 2020/01/19 4,7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