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많이 썼다가 아이가 usb에 핸드폰 충전기하는 단자를 꽂아서 컴퓨터가 강제종료되는 바람이 글이 다 날아갔어요.
결론만 말씀 드리면 리시리 염색약 좋습니다..
왼쪽 82쿡 광고에 무료체험분에 낚여서 무료체험분 받아서 머리 일부분만 3회 체험하라고 준거 모두 다 까서 좀 넓게 발라서 해봤는데요.. 좋습니다.
좋은 점은 냄새는 봉숭아물 들일 때 나는 냄새 전혀 자극 없구요. 두피 자극없고, 염색 후에 머리가 보들보들해집니다.
안 좋은 점은 염색 후 머리를 맑은 물 나올 때까지 물로 헹구라 했는데.. 아무리 헹궈도 맑은 물은 안나오네요.. 그래서 좀 헹구다가 말았어요.. 자극 없는 염색약이라서 내일 아침에 샴푸로 감을 때 빠지겠거니 하네요..
저는 검정, 흑갈색, 밝은 갈색에서 밝은 갈색으로 했는데요.. 흰 머리는 붉은 갈색이 되었고 검은 머리는 염색해서 투톤된 곳이 색이 잘 맞춰졌어요..
가격은 비싼데.. 미용실에서 하는거 생각하면 저렴한 편이구요..
저는 좋습니다..
무료체험분 써보고 본제품 샀어요.. 자극은 확실히 없고 염색도 잘되는 편입니다..
저는 염색약 바르고 한 숨자고 헹궜어요.. 그래도 괜찮은거 같아요..
일본제품이라 살짝 찜찜한게 있는데요.. 공장이 어딘지는 한 번 확인 해봐야겠습니다..
무료체험분 2500원 배송비만 내면 보내주니.. 새치염색 하시는 분들은 한 번 사용해 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보통 여자분들은 흑갈색 많이 사용하신대요..
저는 평소에도 새치염색 완전히 안돼도 갈색으로 염색 했어서 밝은 갈색으로 샀는데.. 검은 머리가 밝은 갈색이 되는건 아니고.. 흰 머리가 밝은 갈색이 되는거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