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자 발표----
{호야, 콩깍지, 좋은날^^, 아테나, 푸우라고}님
늦어서 죄송해요. 시댁에서 너무 늦게 왔어요. 힘들어서 일단 푸욱....잤습니다.ㅋ
댓글이 참 애매하게 달렸습니다...그려.
8:40 정확하게 찍힌 댓글이...호야님, 콩깍지님....정정당당 당첨이시고요!!!!!!!!!!!!!!!!!!!!
나머지...세 분 어쩔...ㅠㅠ
제가 8시 40분 기준으로 이전보다는 이후 분을 당첨잘 뽑겠다고 미리 말씀드렸으니...
그 이후...선착순 댓글님들 세 분 드릴게요.
웃음조각, 히로짱, 사이 님...등등 두 번씩이나 댓글 다셨는데...흐흑. 괜히 죄송하고요.
제가 한 번 책 더 남은 것 없나 문의해 볼게요. ㅜㅜ
아니면...내 꼭 기억했다가 나중에 오이라도 한 상자 보내드리리....ㅋ
당첨되신 분들은 제게 받는 분 성함이랑 주소, 전화번호 적어서 쪽지 주세요.
월요일이나 화요일에 우체국 나갈거예요. 아니면........................우체국 나간다는 사람에게 부탁할지도...ㅋㅋ
뭐 또 생기면....뭐 또 이벤트 할게요.ㅋ
그러니까....82카테고리..골고루...한 번씩 클릭해 보셔요. ^^
-----------------------------------------------------------------------------------------
교육방에 갑툭튀 옥당집니다 .
평소 저는 어떤 한 분야의 비슷한 책들이나 비슷한 작가들 VS 하기를 좀 즐깁니다 .
그런 저에게 우연히 두 권의 책이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
이름하야 ... 공부두뇌 !!
공부두뇌라는 말을 선점했을 뿐만 아니라 이 분야에서 가장 대표적인 책이자 저자들입니다 .
어찌하다보니 한일대결로 비춰지기까지 하는군요 .
사실 한국 책은 저자보단 EBS 란 글자가 더 강력하고요 .
일본 책은 제가 전부터 알고 있던 저자인데...되레 책은 신간이에요 .
하야시 나리유키라고 ... 제가 아는 친구가 말해주길 하여간 일본에서 굉장히 유명한 뭐 ... 그런 ...
EBS 육아프로 나오시는 의사선생님들 같은 분이라는데 .. 한국에서는 그리 빛을 못 본 모양이에요 .
뇌 관련 저서가 대형 출판사에서 꽤 번역되어 출판되었는데도 말이죠 .
아 ! 한국 책 저자이신 박사님도 ... 두뇌 관련 책만 집중적으로 내셨더라고요 . 하야시 선생보단 권수가 좀 모자라지만 .
두 권을 읽어보니 어느 것이 더 낫다 ... 라기 보다는
두 권을 딱 ! 합치면 한 권의 완벽한 공부두뇌 백과사전이 탄생하겠구나 ...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 사실.
( 백과사전이란 말은 마이 ~~~ 오바해서 .z)
1,2 권으로 나눈다면 하야시 선생 책이 상권 , EBS 공부두뇌가 하권 ... 같은 느낌이요 .
그나저나 ... 이 두 책의 결론은 ....
공부 두뇌 ....
만들 수 있다고 하는데요 ? ㅋㅋㅋㅋ
( 아이고 , 우리 엄마는 안 만들었네 , 안 만들었어 . 그래서 내가 그리 공부를 못했네 , 못했어 . ㅜㅜ)
서론이 길었고요 .
오가지도 않던 교육방에 갑툭튀한 진짜 이유는요 . ^^;;;;;;
제가 하야시 나리유키 선생의 [3,7,10 세 공부두뇌를 키우는 결정적 순간 ] 이란 책이 갑자기 5 권이나 공짜로 생겼어요 .
아는 분이 근무하시는 어느 곳에서 행사 이벤트 상품으로 준비했다가 몇 권 남았는데
저 ..... 를 단순히 '애 있는 아줌마'란 이유로 다섯 권이나 주셨어요...헐~ .
주변에 '애 있는 아줌마' 들 나눠주라며...ㅋ
가끔 이런저런에서 불당 추천 이벤트도 돌발적으로 하고 .. 키톡에서 오이 이벤트도 했었는데요 .
주변에 줄 사람도 마땅찮고 ...교육서가 똑같은 것으로 다섯 권씩은...책장에 꽂아 놓아도 대략 난감이고.ㅋ
.... 해서!! 갑자기 , 즉흥적으로 , 충동적으로 자체 이벤트 열어봐요 . ㅋㅋ
교육방은 늘 조용하고 ~~~ 오시는 분만 오시니 ~~~
다들 좋아하실 것 같아기도 하고 정말 관심있는 분들이지 않을까 싶기도 해서요.
제가 오늘 밤 늦게 시댁을 갔다가 내일 밤이나 모레 아침에 오거든요 . 확인은 그 이후나 가능하고요 .
네 , 네 ... 시댁 인터넷 안 돼요 . 흐흑 . 돼 도 할 시간이 엄써요 . 흐흑 .
내일 밤 8 시 40 분자 댓글님께 책 드릴게요 . 앞뒤로 다섯분이요!! 제 것 빼고 다섯 권 있어요.
(8 시 39 분 51 초 보다는 8 시 41 분 32 초 분이 당첨이신 ... 거겠죠? ㅋㅋ )
우편 등기비 정도는 제가 부담할 수 있어요 . 우리 82 님들에겐요 . ^^
뭐.....쫌........ 우체국을 가는 게 귀찮지 ......☞☜
보내도 다음 주 월요일이나 화요일에 보내게 될 거고요 . 받으실 수 있는 건 화요일이나 수요일이 될 듯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