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주식 나락인가요?

내일 조회수 : 14,981
작성일 : 2026-06-03 22:16:11

선거가 개판이네요.

재투표없다고?

개표방송 계속한다고?

 

이걸 납득하나요?

IP : 114.200.xxx.141
2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ㅡㅡ
    '26.6.3 10:17 PM (112.169.xxx.195)

    주식이 왜 폭락하죠?
    니케이도 폭등했는데

  • 2.
    '26.6.3 10:17 PM (182.227.xxx.251)

    폭등이죠.
    선거결과 좋으니 앞으로 쭉쭉 잘 나갈 일만 남았는데

  • 3. 뭔소리??
    '26.6.3 10:17 PM (58.76.xxx.21)

    개판이 됐음 좋겠어서 아주 고사를 지내네

  • 4. ..
    '26.6.3 10:18 PM (118.219.xxx.162)

    환율보세요.
    외인 매도 클 거 같은데요.

  • 5. ㅋㅋ
    '26.6.3 10:18 PM (106.101.xxx.208)

    여권 대승이라 폭등이란다

  • 6. 하락이죠
    '26.6.3 10:18 PM (118.235.xxx.236)

    올라갈 줄 알았는데
    불안감 조성했으니 외국인들 고민할 듯요

  • 7. ㅋㅋ
    '26.6.3 10:18 PM (112.169.xxx.195) - 삭제된댓글

    이때다 하고 2찍 부정선거 준비 땡하고 뛰쳐나오는 중

  • 8. ...
    '26.6.3 10:19 PM (211.216.xxx.57)

    국힘 망하니까 별 깽판을 다 치네. 난 투표 다시 하기 싫으네. 선관위가 책임지고 사퇴하라.

  • 9. ..
    '26.6.3 10:20 PM (223.39.xxx.235)

    주식 진짜 도박투기장 다 됐네.
    지표는 개뿔.
    무슨 선거이겨서 폭등이라니.

  • 10. ㅋㅋ
    '26.6.3 10:20 PM (112.169.xxx.195)

    주식 1도 모르는..외국인 매도는 한참 됐수

  • 11. 아이고
    '26.6.3 10:21 PM (121.134.xxx.62)

    부정선거였으면 넘 좋겠지요? 믿어지지가 않고 괴롭지요? 현실이 어떤지 님들이 몰랐던거에요.

  • 12. ..
    '26.6.3 10:22 PM (118.219.xxx.162)

    환율보라니까 외인 매도는 한참 되었다니...
    액티브 펀드가 트레이딩하고
    삼전기준. 패시브는 어떤 비중으로 조절하는지 시스템 알고나
    외인이 한참 전부터 매도라시는지.

  • 13. ㅋㅋㅋ
    '26.6.3 10:23 PM (211.58.xxx.127)

    주식나락이라고. 언넝가서 줍줍해야겠네
    정신 승리는 해야지?

  • 14. ..
    '26.6.3 10:24 PM (118.219.xxx.162)

    환율 1500원대에서 외인이 바보라서 안 팔고 있겠네요.
    수급이 외인이 강한 액티브 매수세가 안 들어오는데 무슨.

  • 15. ㅋㅋ
    '26.6.3 10:25 PM (112.169.xxx.195)

    쥐뿔도 모르면서 아는척 작작

  • 16. .,
    '26.6.3 10:25 PM (222.234.xxx.210)

    네~ 줍줍 타임입니다 ㅋ
    외국인도 다시 올거예요

  • 17. ㅋㅋㅋ
    '26.6.3 10:25 PM (116.121.xxx.181)

    미치겠다. ㅋㅋㅋ
    이런 글.

  • 18. ㅇㅇ
    '26.6.3 10:27 PM (223.38.xxx.65)

    떨어지면 더 사죠 뭐
    오르면 좋고요.

  • 19. ..
    '26.6.3 10:27 PM (118.219.xxx.162)

    쥐뿔 아시는 112.169 설명 좀.

  • 20. ...
    '26.6.3 10:27 PM (219.254.xxx.170)

    폭등 예상됩니다

  • 21. ㅋㅋ
    '26.6.3 10:28 PM (112.169.xxx.195)

    냐일 퍼질러 자고 일어나보면 알지 뭘 설명을

  • 22. ..
    '26.6.3 10:29 PM (223.39.xxx.77)

    외인 매도세는 한참되었다고?
    외국인이 그 좋은 거 왜 한참 전부터 계속 팔았대유?

  • 23. ㅇㅇ
    '26.6.3 10:36 PM (183.103.xxx.58) - 삭제된댓글

    부정선거 아니면
    할말없는 국짐 ㅋㅋㅋㅋㅋ

  • 24. ..
    '26.6.3 10:37 PM (118.219.xxx.162)

    쥐뿔 아시는 분께 설명부탁한 건데요?

  • 25. ㄴㄴㄴ
    '26.6.3 10:39 PM (125.178.xxx.201)

    주식은 모르겠고
    국격은 폭망이다!!

  • 26. ..
    '26.6.3 11:39 PM (118.219.xxx.162)

    이 시간 현재.
    나스닥, 다우 하락.
    환율,유가 상승.
    낼 한국 증시 어지간히 폭등하겠소.

  • 27. 기사
    '26.6.4 9:18 AM (210.222.xxx.250) - 삭제된댓글

    https://mobile.busan.com/view/busan/view.php?code=2026041610104466768&fbclid=I...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8786 이런 경우 직업을 물으면 뭐라고해야 하나요? 5 22:31:39 101
1818785 남이 뭘 입고 다니든 신경 끄라고 배웠는데... 3 ㅌㅌㅌㅌ 22:29:03 241
1818784 며칠간 하루에 한번도 안나갔다와도 정말 시간이 잘 가세요? 8 와우 22:12:26 847
1818783 서울비오나요? ㅜㅜ 22:04:18 211
1818782 대학생아들 안검하수 7 ... 22:01:38 534
1818781 우리엄마 3 사랑하는 21:59:49 463
1818780 가끔 돈자랑 하시는 분들요, 고맙습니다 4 자랑하신분 21:54:43 1,238
1818779 아래층 옆라인에서 백일이라고 쿠키를 돌렸어요. 9 백일(아래층.. 21:41:38 1,352
1818778 김용남이 이재명 대통령 기자화견 보고 감사했대요 61 만사무사대부.. 21:38:36 1,579
1818777 이재명은 원래 그랬던 사람.. 21 ... 21:38:17 1,002
1818776 직장인 개인 용돈 어느정도 쓰시나요 6 21:34:46 587
1818775 지금 몸무게가 54.8이네요. 6 ㅇㅇ 21:30:09 2,083
1818774 비제로원 목걸이 오리지날이 정장엔 너무 커요? 4 불가리 오리.. 21:27:17 413
1818773 노동이 없어지는 미래는 언제쯤 올까요? 6 귀여워 21:22:38 743
1818772 전지현은 진짜 대단하네요 33 ... 21:21:23 3,971
1818771 파친코 보는데 5 오예쓰 21:21:19 1,217
1818770 미사때 잔과 제병들고 신부님께 전달하는 봉헌에 참여하는것은 어떤.. 4 00 21:21:18 443
1818769 거리두는데 거부당하니 복수하는 인간들 3 .. 21:18:19 905
1818768 부동산으로 노후 4 ㅓㅓㅗㅎ 21:18:07 1,312
1818767 이태원 숙소 어디가 나은가요? (해밀톤&누베르) 숙소 21:17:25 163
1818766 말못한다는 아기 말을 조금 시작했어요 14 엄마 21:15:26 1,388
1818765 중딩인지 고딩인지 커플 .. 21:12:32 583
1818764 에이급 대통령에 왜 비급 인사들이지 했었는데 31 궁금 21:08:49 1,875
1818763 이마거상한지 6년차입니다 28 21:03:38 3,424
1818762 저 나이드나봐요 5 ㅇㅇ 21:02:48 1,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