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무슨 일인지...주식 너무 내리네요.

채송화 조회수 : 15,282
작성일 : 2026-05-15 11:24:34

오늘 무슨일 있나요??

IP : 221.152.xxx.128
1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삼전 조심
    '26.5.15 11:26 AM (39.7.xxx.62)

    어제 저점 깨서 추가하락 가능성

  • 2. ㅇㅇ
    '26.5.15 11:28 AM (218.39.xxx.136)

    아침에 8000붕괴라고 글 쓰더만...
    말이 씨가 되네요.

  • 3. .......
    '26.5.15 11:29 AM (121.179.xxx.68)

    윗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4.
    '26.5.15 11:31 AM (1.225.xxx.227)

    저는 좀 담았어요
    어제까지 너무 올라서 기다렸다가 매수했어요
    삼전 아님

  • 5. 나야나
    '26.5.15 11:40 AM (119.69.xxx.245)

    삼전 지금 차츰 회복하고 있어요
    아까 살껄..
    전 두어달전 전쟁이슈로 한참 내렸을때 삼전 17에 판 상등신이랍니다
    그러고 열이 뻗쳐 두달간 주식창 구경도 안했는데 (삼전 오르는게 배아파)
    그게 또 더 등신짓이었죠..
    이러다 득도하겠어요

  • 6. ..
    '26.5.15 11:41 AM (211.209.xxx.130) - 삭제된댓글

    이런 날 줍줍했어요

  • 7. ..
    '26.5.15 11:46 AM (220.78.xxx.153)

    3%정도 내릴때 샀느데 점차 회복하네요

  • 8. ..
    '26.5.15 11:47 AM (219.255.xxx.110) - 삭제된댓글

    저도 줍줍. 최근에 이정도 떨어진날이 없어서..

  • 9. ....
    '26.5.15 11:55 AM (118.235.xxx.38)

    트럼프 중국갔는데
    엔비디아 외엔 기대했던만큼 성과가 없단 이야기가 나와요

  • 10. 하락해도
    '26.5.15 12:09 PM (39.7.xxx.62)

    올리면서 개미들 물려놓고 하락시켜요.외인매도에 프로그램 매도면 종가까지 두고보세요

  • 11. 하락해도
    '26.5.15 12:10 PM (39.7.xxx.62)

    쌍매도중이네요.고점찍고 조정오려나봅니다.

  • 12. 하방에
    '26.5.15 12:24 PM (39.7.xxx.62)

    매수물량 3배네요 .하락한다고 보는거. 오늘은 종가까지 관망요.

  • 13. ㄹㅊㅎ
    '26.5.15 12:28 PM (211.114.xxx.120)

    중국이랑 미국이랑 협상 잘되면 우리는 손해 아닌가요? 그들 관계가 틀어져야 미국이 우리물건 사는거 아닌가요?

  • 14. 원래
    '26.5.15 6:30 PM (122.35.xxx.223)

    이번 금요일 경고했었어요. 금요일이 원래 하락하는 분위기가 다수였는데 이번주는 더 떨어질꺼라고여.. 그래서 즙즙 많이했네요. 막판에 제 종목은 반등했어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8788 자랑일수 있어서 죄송해요 미리죄송해요.. 22:40:35 90
1818787 오창석 캠코 논란..3개월전 예언한 유시민작가 22:40:08 58
1818786 주변에 스펙좋은데 일안하는 주부? 많나요? 카레 22:40:04 54
1818785 이런 경우 직업을 물으면 뭐라고해야 하나요? 10 22:31:39 383
1818784 남이 뭘 입고 다니든 신경 끄라고 배웠는데... 4 ㅌㅌㅌㅌ 22:29:03 472
1818783 며칠간 하루에 한번도 안나갔다와도 정말 시간이 잘 가세요? 8 와우 22:12:26 1,031
1818782 서울비오나요? ㅜㅜ 22:04:18 244
1818781 대학생아들 안검하수 7 ... 22:01:38 616
1818780 우리엄마 3 사랑하는 21:59:49 567
1818779 가끔 돈자랑 하시는 분들요, 고맙습니다 4 자랑하신분 21:54:43 1,403
1818778 아래층 옆라인에서 백일이라고 쿠키를 돌렸어요. 10 백일(아래층.. 21:41:38 1,482
1818777 김용남이 이재명 대통령 기자화견 보고 감사했대요 63 만사무사대부.. 21:38:36 1,738
1818776 이재명은 원래 그랬던 사람.. 22 ... 21:38:17 1,123
1818775 직장인 개인 용돈 어느정도 쓰시나요 6 21:34:46 647
1818774 지금 몸무게가 54.8이네요. 6 ㅇㅇ 21:30:09 2,228
1818773 비제로원 목걸이 오리지날이 정장엔 너무 커요? 4 불가리 오리.. 21:27:17 459
1818772 노동이 없어지는 미래는 언제쯤 올까요? 6 귀여워 21:22:38 808
1818771 전지현은 진짜 대단하네요 36 ... 21:21:23 4,372
1818770 파친코 보는데 6 오예쓰 21:21:19 1,325
1818769 미사때 잔과 제병들고 신부님께 전달하는 봉헌에 참여하는것은 어떤.. 4 00 21:21:18 485
1818768 거리두는데 거부당하니 복수하는 인간들 3 .. 21:18:19 957
1818767 부동산으로 노후 4 ㅓㅓㅗㅎ 21:18:07 1,403
1818766 이태원 숙소 어디가 나은가요? (해밀톤&누베르) 숙소 21:17:25 176
1818765 말못한다는 아기 말을 조금 시작했어요 14 엄마 21:15:26 1,523
1818764 중딩인지 고딩인지 커플 .. 21:12:32 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