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리차드기어 72살에 또 아빠되네요

.. | 조회수 : 10,596
작성일 : 2019-11-08 07:14:00
올초에 71살에 34살 연하 아내 득남했는데
내년에 또 아빠된다네요.. 대단하네요

70세' 리차드 기어가 34세 연하 아내와의 사이에서 둘째를 보게 됐다.

TODAY 등 다수의 외신에 따르면 할리우드 배우 리차드 기어(70)의 아내 알레한드라 실바(36)가 둘째를 임신했다. 출산일이 언제인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지난 2015년부터 연인 사이던 두 사람은 2018년 4월 결혼했고, 같은 해 9월 임신 사실을 알렸다. 알레한드라 실바는 올 2월 아들을 출산했다.

리차드 기어는 슬하에 전부인 캐리 로웰과 낳은 아들 호머 기어를 두고 있고, 알레한드라 실바 역시 사업가 전 남편과의 사이에서 아들 앨버트를 낳아 키우고 있었다.

이에 두 사람 사이에는 두 번째 아이지만, 각자에게는 세 번째 자녀인 셈이다.

한편 리차드 기어는 1991년부터 1995년까지 슈퍼모델 신디 크로포드와 결혼생활을 했으며, 이혼한 후에는 2002년부터 2016년까지 캐리 로웰과 두 번째 결혼을 즐겼다. 이번이 세 번째 결혼이다.

http://naver.me/xhOc7rPb
IP : 175.223.xxx.186
2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남자들은
    '19.11.8 7:18 AM (119.198.xxx.59)

    죽기 직전 골골해서 성욕이 전혀 일어나지 않는 이상은
    몇 살이든 생식이 가능하니 대단하진 않죠 ㅎ

  • 2. 공자 아부지가
    '19.11.8 7:19 AM (119.198.xxx.59)

    공자 낳았을 때??

    80세 였다지요

  • 3. ㅇㅇㅇ
    '19.11.8 8:19 AM (175.223.xxx.155)

    그 연세에 대단? 하긴한데
    징그럽다는 생각도 들어요ㅜㅜ
    나이차나는 결혼이야 자기 맘이지만요..

  • 4. ...
    '19.11.8 8:28 AM (108.41.xxx.160)

    리차드 기어 좋아하는데 축하해요 소리는 안 나오네요.

  • 5. ㅁㅁ
    '19.11.8 8:32 AM (39.7.xxx.74)

    경제력있고 엄마가 젊어서 양육능력이 되면 뭐.
    믹재거가 더 늦게 늦둥이 낳지 않았나요.

  • 6. 대다나다
    '19.11.8 8:47 AM (175.118.xxx.47)

    그나이에도 할수있나봐요 우리아빤 60넘어선 안한지오래됐다던데 서양남자가 다르긴하군요

  • 7. 우리나라
    '19.11.8 9:04 AM (223.62.xxx.169)

    배우가 저나이에 애낳고 그나이차면 82 폭발했을듯

  • 8. 00
    '19.11.8 9:25 AM (182.215.xxx.73)

    그아기들은 축복받았네요
    부와 외모 머리까지

  • 9.
    '19.11.8 9:27 AM (222.232.xxx.107)

    리자드기어유전자는 널리 퍼트려야죠 ㅋ

  • 10. 아버지가
    '19.11.8 9:41 AM (118.38.xxx.80)

    딸에게 본인 60넘어 안한지 오래됐단 말도 하나요? 징그러워요

  • 11.
    '19.11.8 11:04 AM (218.50.xxx.154)

    대단하네요

  • 12. 헐~~
    '19.11.8 11:08 AM (123.111.xxx.13)

    우리 아부지랑 동갑. —;;

  • 13.
    '19.11.8 11:26 AM (61.105.xxx.161)

    이번에는 딸 낳으시길~

  • 14. 남자
    '19.11.8 10:31 PM (14.40.xxx.172)

    나름이죠
    세상 모든 남자가 무조건 저렇게 번식할수 있고 성적 능력 충만하고 절대 그렇지 않고요
    이건 바로 '리차드 기어' 이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세상 모든 남자들이 다 그런거 절대 아니니 착각하지 마시고요

  • 15. 삼천원
    '19.11.8 10:58 PM (202.14.xxx.177)

    우리 솔직해봐요. 늦둥이를 꺼리는 이유를요?

    리처드기어.. 헐리웃인기배우이니 재산관리인두며 살꺼고요.
    삼십사세 연하 아내가 주변이목 다 무시하고 남편으로 맞이할 만큼 어쩌면 본인이 더 사랑할꺼에요(늙은 남자가 젊은 여자랑 결혼하고 싶다고 그게 되겠어요?)
    평소 불교에 심취해서 중국내 불교단체 후원한다니 세계관이니 인생관 확고할 거고.
    자식이야 풍요롭게 살면 입양이라도 해서 갖고 싶은게 인지상정인데 능력도 되는 걸 보니 건강하기까지 한가봅니다.

    부디부디 많이 많이 낳고 키우기를.. 부럽기만 하네요.

  • 16. ㅇㅇ
    '19.11.9 12:10 AM (183.97.xxx.12)

    리차드기어 부디 그 유전자 많이 많이 퍼트리길

  • 17. 00
    '19.11.9 1:04 AM (210.2.xxx.25)

    돈이면 충분히 가능합니다. 리처드 기어 아니어도

    아이는 어차피 유모가 키울 건데요..

    우리나라 재벌 모모회장도 70세에 늦둥이 봤는데요.

  • 18. ㅡㅡㅡ
    '19.11.9 1:29 AM (70.106.xxx.240)

    저런 유전자는 더 퍼뜨려야 하는데 ...

  • 19. ,,
    '19.11.9 2:41 AM (70.187.xxx.9)

    부럽진 않네요. 할배가 애 입장에서 젊은 아빠보다 뭐가 좋겠나요?

  • 20. 아이도
    '19.11.9 7:35 AM (106.102.xxx.56)

    아부지가 할배
    힘딸려 못 놀아주고 다 돈으로 함
    울 아들 초딩때 아빤 학교 오지 말고 엄마만 오라고 이유는 흰머리
    아무리 기어래도 너무햐
    70이면 애초딩에 80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553675 차이나는 클라스 베토벤보다가 눈물이 줄줄~~ 합창교향곡 23:05:44 61
1553674 요즘 고딩들 패총을 모르나요? 1 ㅡㅡㅡ 23:04:17 73
1553673 지금 치킨먹고 몇시에 잘까요 1 먹고싶죠? 23:03:57 33
1553672 조선일보는 아베의 수석대변인인가 뉴스 23:02:59 33
1553671 동백이..... 하아..... ... 23:01:10 373
1553670 황교안 어제 병원에서 영양제맞고 갔대요 ㅋㅋㅋ 1 ㅇㅇ 22:58:07 327
1553669 수표도 현금이라고 하나요? 3 123 22:55:52 98
1553668 와~펭수 80만 앞두고 있어요 방금 댓글 뿜..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22:54:11 252
1553667 동백이 막판 PPL쩌네요 5 그럼그렇지 22:47:45 959
1553666 남편이 진짜 맘에 안드는 선물을 사주면 어떠세요? ㅋㅋ 3 마키에 22:45:47 326
1553665 대학생 키우는 어머님들, 요즘 대학생들은 어른에게 2 ::: 22:45:09 385
1553664 죽기를 각오,黃…텐트 불허·한파에 국회로 돌아가 4 개그감 22:44:08 332
1553663 드라마마다 금사빠들 천지네요 ... 22:42:55 225
1553662 긍정요정님 요즘 안오시나요? 1 ... 22:41:19 133
1553661 오렌지계열 아이셰도우 유행인가요? 2 abc 22:34:35 303
1553660 검찰, 김오수 법무부차관 수사 착수 19 춘장 22:29:39 1,257
1553659 지난주 동백이 통신원입니다. ㅜㅜ 28 ㅠㅠ 22:26:11 1,235
1553658 층간소음 경찰 신고 해 보신 분 있나요? 5 . 22:25:20 399
1553657 까불이 흥식이 맞나보네요 11 ㅇㅇ 22:25:01 1,668
1553656 검찰이 고려대 총장도 수사 6 .. 22:23:18 454
1553655 시어머니 보니 자식들에게 유산주는거 9 ... 22:22:39 1,098
1553654 동백이 지금 보시는분들~ 7 오오 22:20:04 916
1553653 유두 통증이 있고 모양이 좀 달라졌어요 4 ... 22:19:15 506
1553652 지겹겠지만 30중반 리스고민 8 이생망 22:18:51 615
1553651 겨울옷 꺼내놨더니 식구수 대로 패딩에 치어 죽것어요 4 22:15:36 9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