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런글 써도 되는지 모르겠지만 패션에 관심 있으신 분들께 고견을 여쭙고 싶어요.
저는 현재 남편 따라 미국에 있어요. 한국에서 패션쪽 일을 했었는데 아이키우고 몇년간 쉬다보니 전혀 감이 없네요.
아이도 조금 크고 해서 일을 좀 해볼까 하는데 쇼핑몰을 하면 어떨까 싶어서 용기내어 시작했습니다.
준비만 반년이 넘게 걸리고 돈도 제법 들었습니다. 엊그제 오픈을 했는데 사실 오픈을 해 놓고 보니 객관적인 의견을 들어본 적이 없어요. 그래서 패션에 관심 있으신 분들의 고견을 듣고 싶어요.
저희 사이트 들어와 보시고 어떤 점이 좋은지, 어떤 점이 안 좋은지, 어떤 브랜드가 인기 있는데 빠졌는지 등 (너무 고가의 브랜드는 어렵구요)을 알려 주시면 제가 다시 시작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제품 구매나 세금 등에서 조금만 남기더라도 정직하게 운영하려고 하구요. 여기저기 검색해서 가격은 제 생각에는 거의 최저가로 한 것 같아요.
미국 드럭스토어 화장품, 아베크롬비, 미국 신발 (알도 등), 아이들 옷 (한국 브랜드 옷이 너무 비싸서 미국 옷이 오히려 비싸지 않더라구요)
사이트는 http://www.hellomiss.co.kr 이라고 하고요 의견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