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물음표
살림살이에 대한 모든 궁금증,시원하게 풀어드립니다!
벤타 공기청정기 정말 괞찮은가요?
우리집 아이가 현재 5살인데 항상 기관지가 좋지않아 열감기를 자주하고 또 코가 좋지않아 콧물을 자주
흘립니다.
현재 아파트에 살고 있는데 밀폐된 공간이 오염이 심하여 그런지 어른인 저와 남편도 아침에 일어나면 목이 세한 느낌이 듭니다.
그래서 이번 기회에 공기청정기를 하나 장만 하려고 하는데 공기청정기를 사면 현재의 우리집 아이 상태가 좀 좋아질런지 궁금합니다. 벤타 공기청정기를 사용하시고 효과를 보신분 사용 후기 좀 올려주셔요.
그리고 제가 사는 곳은 구미인데 벤타 공기청정기는 독일제품이던데 만약 고장이 나거나 하면 A/S가 잘 되는지도 알려주시면 좋겠어요.
아이 상태가 많이 좋지않아 당장 사고싶은데 금액이 만만치 않아 많이 망설여 지는데 아이에게 효과만 있다면 사서 이이가 좋아 지는 모습을 보고싶어요.
1. cherokey
'03.11.18 11:02 AM제가 벤타쓰는데요^^...구조가 넘 단순해서리...고장날일이 없어요...아이가 있으시면 벤타가 좋을것 같아요...우리아들이 지금 33개월인데요...콧물 달고 살았거든요...콧물때문에 기침을 하더라구요...소아과 이빈후과로는 도저히 깨끗하게 치료가 안되어서...소아한의원가서 한약 보름치 지어서 먹으니 콧물은 없어지더라구요...그리고 벤타돌리니까 공기가 건조하지도 않고 맑아지니 밤에 기침하는일도 없구요...저랑 남편도 기관지가 안좋은 편인데...벤타구입해서 돌린 이후로는 컨디션이 좋아요...보름에 한번씩 세척하는데 세척할때 보면 먼지가 정말 장난이 아니예요...제 직장에서 먼저 구입해서 쓰고 잘 아는 분이 강력히 추천하셔서...작년겨울에 고민 많이하고 구입했는데 제가 직장다녀서 아이가 놀이방도 다니는데 겨울동안 아프지 않고 지냈어요...지금도 날씨가 추워질수록 컨디션이 좋아지는 것 같아요...꼭 벤타때문은 아닌데 밤에 힘들어하지 않고 잘 자고...콧물이 날때도 아침에 콧물이 마르지 않으니 덜 힘들어 하더라구요...가습기따로 돌리지 않아도 되구요. 전 강력하게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2. 부산댁
'03.11.18 11:31 AM저도 벤타 강력!!!! 추천합니다.
저는 결혼하면서 말 그대로 시중에 나와있는 모든종류의 공기청정기에 대해
문의하고,,(마트, 백화점 하도 많이 가서 나중엔 얼굴을 다 알더라구여.. ^^;;)
공부(?)하고 구입했는데 정말 만족입니다.
일단 모터는 거의 영구적이라고 하네요..
구조도 윗분 말씀대로 간단하고, 고장율 거의 없답니다.
단지 보름에 한 번 청소해줘야 하는 불편을 감수해야져.
그것 빼고는 아주 만족합니다.
가습기능까지 있어서 더욱 좋구요.
저희부부도 기관지 안 좋은데 벤타 덕분인지 몰라도 벤타 사용 후
아직 감기나, 목이 잠기거나 하는 이런 증상 없었구요..
암튼 사용해 보니까 아주 좋은 것 같아요~~
제가 사용하고 나서 제 친구 결혼할때 꼭 이거 사라고 압력 넣어서
두명이나 더 샀답니다.
그리고 저는 인터넷으로 샀는데 A/S는 백화점에서 해준다네요
부산 롯데에 벤타 들어와 있거든요.
구미는 잘 모르겠는데 아마 백화점에 들어와 있으면 어디서 샀건 상관없이
서비스 해 줄거에요~3. LOLA
'03.11.18 11:52 AM혹시 암웨이꺼 써보신분은 안계신가요?
사긴사야되는데 압력이 들어오는데가 있어서요
가격은 암웨이가 훨씬 비싸던데...
딴거 사면 원망들을까봐 아에 암것도 안사고 있거든요...4. 부산댁
'03.11.18 1:28 PM벤타든 암웨이든, 알아보시고 맘에 드시는 거 사셔서 선물받았다고 하면...속보일까요?? 히히
푸우님이 쓰신 거짓말 얘기 읽고 함 생각해 봤습니다.. ^^;;5. juju386
'03.11.18 8:47 PM전 암웨이 쓰고 있는데요...원래 감기에 잘 안걸려서인지..뭐가 좋은지는 잘 모르겠어요.
장점이라면...이동이 가능하고,,(그치만 크기가 작지는 않아요. 벤타에 비하면)..냄새가 정말
잘 빠져요. 요리하고 나서..이거 돌려놓으면 냄새가 정말 빨리 빠지더라구요.
근데,,팬을 자주 청소해야되는 번거로움은 있어요.6. 헤라
'03.11.18 11:22 PM저는 용산 공기청정기 총판 아저씨가 자기는 벤타 쓴다는 말에 샀었어요.
물론 친구도 쓰고 있었지만..
암웨이꺼랑 굳이 비교를 하자면 워낙 원리가 다르고 벤타방식은 독특한지라 곤란하네요.
하지만 겨울에 벤타가 아닌 방식으로 공기청정기를 쓴다면 가습기도 꼭 써줘야합니다.
호흡기를 위해서..
저는 기관지도 약하고 알러지도 심해서 잠자리 바꿔서 다른곳에서 자는거 힘들어해요.
조금만 온도가 낮거나 건조하면 감기가 아니어도 기침을 많이해서요...
여행을 많이 다니는 편인데 호텔에 가도 꼭 가습기를 요청하는 사람으로서
벤타를 강력히 추천 합니다.
살림돋보기에 공기청정기로 검색하시면 꽤많은 벤타 이야기가 나오던데요..
참고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