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물음표
살림살이에 대한 모든 궁금증,시원하게 풀어드립니다!
★ 튀김기 추천해주세요.
이제는 아이들 이것 저것 맛있는 거 튀겨 줄려구요.
역시 튀김기가 있으면 좋겠다 싶어서
테팔로 살까, 뮬리넥스로 살까 아님 더 좋은 게 있나 생각중이예요.
써보신 분들 어느 것이 좋을까요?
1. yeolle
'03.4.29 4:12 PM저도 튀김기가 너무 사고 싶어서 이곳 게시판을 다 훑어봤는데 다 만류하는 분위기더라구요.
근데 사고싶을 때 그런 게 눈에 들어옵니까?
그래서 기엉코 테팔 비지알리스 튀김기를 샀는데...흑
그냥 넓고 깊은 팬에 튀기는 게 젤 손쉽고 편리한 듯...
딱 두번 쓰고 그냥 있어요.
산지 아직 두달도 안 된 새건데...그래도 필요하시다면 제거 사실래요? ^^;2. 김혜경
'03.4.29 4:35 PM호호, 우리들 튀김기에는 가위표쳤는데...
3. jasmine
'03.4.29 5:32 PM튀김, 그 몸에 안 좋은 요리를 왜 아가들에게 먹이실려구......
없으면 잘 안하게 되니까 사지 마셔요. 저도 썩히고 있답니다.
튀김기는 식용유 1.8L 한병 다 부어야 튀김이 되거든요. 일년에 몇 번 손님 올때만 씁니다.
사지 마세요.4. 수수꽃다리
'03.4.29 6:43 PM에브리바디 땡큐!!
하마트면 애물단지 하나 더 만들 뻔 했네요.^^
애들 방금 토스트 만들어 주었어요. 우유, 계란 옷 입힌 거요.
맛있게 먹는 걸 보니 행복하네요.
생활에서 즐거움을 찾게 해주는 이곳이 너무 좋아요.. 땡큐 어겐..5. 클레오파트라
'03.4.29 9:42 PM전 사고 싶은거나 하고싶은게 있으면 너무 무리하지 않는 한도내에서 해보라고 권해요.
yeolle 님 말씀처럼 사고 싶을때 주위의 만류가 소용이 있나요?
한번 시도를 해봐야 알수가 있어요.
백문이 불여일견이라고 ...6. damiel
'03.4.30 12:38 AM튀김기 정 그래도 사셔야겠다면 내솥분리가 돼서 세척이 쉬운걸로 선택하세요.
용량도 고려를 하셔야 하는데 대부분 거의 밥통만하게 나와서 보관도 어렵고...
테팔비지알리스 TF-6274 랑 필립스 HD6153은 양사 최고급 모델급이지만 크기 또한 엄청난데다 가격대비 별 기능도 없구요.
이태리제 데롱기튀김기(호스배출구 有)는 바닥이 경사면을 이뤄 기름망이 회전하는 식인데 기름을 반만 쓰고도 튀김이 된다해서 한참을 눈여겨 보다보다 이태리본사 홈피까지 들어가 봣는디...(참 할일도 없지..)
거긴 내솥분리까지 돼는 신모델이 보이길래, 이건 또 언제 수입될까 기다리느라 어영부영 안사고 ...작년부턴가 홈쇼핑에 모습을 보이더군요. 근데요, 몇달전에 코스트코에서 이걸 실제로 봤는데, 생각보단 영 별로더군요. 튀김후 뒷처리가 더 힘들거 같아요.
차라리 사실려면 테팔 TF-6289 가 경제적... 비지알리스6274 랑 내솥분리기능과 용량은 1kg으로 같다고 하는데, 백화점에서 직접 비교해보니, 외관도 내솥도 좀더 작고 스마트합니다.
가격도 더 저렴하고 기름이 아무래도 덜 들겠지 싶은데요. 카달록엔 TF-6299 0.8kg 신제품도 실리긴 했지만 아직 출시안됐다 들었어요.
참고로 저도 튀김기가 없는데요, 몇년을 살까말까 신중을 기하다보니, 이젠 관심밖으로 멀어지더군요.
으~~ 근디 물밀듯이 밀려드는 찜기에 대한 미련은 언제쯤 사그라들라나...아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