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사전투표는 없애야 하나봐요

.. 조회수 : 3,933
작성일 : 2026-06-04 12:39:41

이번에 너무 장난질한게 걸려버렸네요

지난 총선때도 이런식으로 했는데 안 걸리고 잘 넘어간거 같아요.

사전투표 관리도 너무 허술하고

중국인차에 투표함을 이동시키는게 이해가 되세요?

선관위는 이번에 특검받고 감사받아라!

IP : 211.234.xxx.86
4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ㅇㅇ
    '26.6.4 12:41 PM (118.235.xxx.231)

    절대 못없앨걸요 ㅋ
    정원오 오세훈 60% 30%대에요

  • 2. 이번에도 여기
    '26.6.4 12:41 PM (119.71.xxx.160)

    사전투표 하라고 사전투표 했다고

    글 진짜 많이 올라오는거 보고 쎄했는데 역시.

    한두번 한 게 아닌 듯.

  • 3. ..
    '26.6.4 12:41 PM (39.118.xxx.199)

    중국인차는 또 뭔가요?
    이런 게 선동이죠.

  • 4. ...
    '26.6.4 12:43 PM (14.32.xxx.64) - 삭제된댓글

    초반 민주당표 뭉터기 나온거 사전투표 개표한거죠?

  • 5. ...
    '26.6.4 12:43 PM (211.234.xxx.193)

    선동 아니고 사전 선거 투표함 이동시 필요한 차량을 신청받는데 승합차로 중국인 차로 이동했어요
    그래서 그차주가 사진으로 인증했어요

  • 6. 82에
    '26.6.4 12:44 PM (118.235.xxx.62)

    윤어게인 진짜 많음
    그동안 어찌 참았어요?

  • 7. ..........
    '26.6.4 12:44 PM (106.101.xxx.33)

    바구니에 선거용지 보관하고
    투표용지 적게 인쇄해서 투표 못하게 하는
    선관위라면 사전투표 어떻게 관리할지 걱정이 되는건 사실이에요.

  • 8. ㅇㅇ
    '26.6.4 12:45 PM (180.71.xxx.78)

    가짜뉴스 장난아니네 ㅋ

  • 9. 저위에
    '26.6.4 12:46 PM (59.23.xxx.244)

    중도를 윤어게인이라 단정짓는 저런 짓때문에 진거죠

  • 10. 반박할 말
    '26.6.4 12:46 PM (119.71.xxx.160)

    없음 윤어게인 타령. 어김없이 등장하네. 없어보이게

  • 11. 사전투표
    '26.6.4 12:46 PM (182.212.xxx.17)

    없애고 정직한 투표율과 득표율로 해야함
    투표함도 투명으로 하고 개표소로 이동하지 말고 그자리서 바로 열어 수개표
    개수작질 한거 스리슬쩍 넘어간게 몇번일지

  • 12. ㅁㅁ
    '26.6.4 12:47 PM (124.50.xxx.225) - 삭제된댓글

    중도는 이런 소리 안해요.
    웃겨서 ㅋㅋㅋ

  • 13. 어디
    '26.6.4 12:48 PM (211.234.xxx.2)

    극우에서 왔음???

  • 14. ...
    '26.6.4 12:53 PM (211.234.xxx.13)

    중도는 이런 소리 안해요.
    웃겨서 ㅋㅋㅋ
    ㅡㅡ
    뭔소리래???본인이 중도대표예요???
    중도가 전국 1명이에요???
    별 ..

  • 15. ㅇㅇ
    '26.6.4 12:54 PM (211.234.xxx.49)

    아니 이건 또 무슨 ㅋㅋㅋ

  • 16. ...
    '26.6.4 12:55 PM (211.234.xxx.193) - 삭제된댓글

    https://www.threads.com/@dlsmrma/post/DZCSObJEl6o?xmt=AQG0obzvx2K6d4jHMUyZcg0M...

    뭐가 가짜 뉴스인지 보고 말해요.

  • 17. ...
    '26.6.4 12:58 PM (211.234.xxx.13)

    선동 아니고 사전 선거 투표함 이동시 필요한 차량을 신청받는데 승합차로 중국인 차로 이동했어요
    그래서 그차주가 사진으로 인증했어요
    ㅡㅡㅡ
    사전선거 투표함을 일반인 차량으로 ? 일반인 운전으로 ?
    외 미쳤다 둘다든 둘중하나든 이게 말이되나
    엉망진창으로 해왔구나

  • 18. 선관위 정직하게
    '26.6.4 12:59 PM (118.218.xxx.85)

    올바른 인물을 뽑아야 합니다
    벌써 언제부터 선관위가 원흉이라는 얘기 나오지 않았나요

  • 19. ...
    '26.6.4 1:00 PM (211.234.xxx.13)

    선거법이 일반인 차량으로 투표함 이송하는걸 허용한다는거예요?
    아니 일반인 차량 지원 받는게 말이되냐고??
    선거사무에 중국인이 왜있냐고 하니 더 중립적일 수 있다는 선관위 변명도 기가찼는데
    이렇게 미쳐 돌아가고 있었다니 믿을 수가 없다
    실화임? 와..

  • 20. ㅇㅇ
    '26.6.4 1:03 PM (211.234.xxx.71)

    당일 투표, 당일 수개표 해야합니다.

    선거는 효율성보다 투명성, 정확성이 더 중요하죠.

    사전 투표한 후 본투표, 개표까지 시간동안
    무슨 일이 벌어질지 어찌 아나요?

  • 21. 00
    '26.6.4 1:04 PM (1.242.xxx.150)

    윤어게인 빼면 할말이 없는지ㅋㅋ

  • 22. ㅇㅇ
    '26.6.4 1:05 PM (180.71.xxx.78)

    다른나라도 다하는
    2찍들이 좋아하는 미국.일본도 다하고 있는
    사전투표제를 왜 없애야하는데요
    후진국 되자는거에요?
    우리는 오히려 기간을 늘려야합니다.
    2일이 뭡니까
    일본도 3일~9일을 한다던데
    달랑 이틀이라니

    그릐고 투용지 부족은 본투표인데
    사전투표랑 뭔 상관?
    우기지말고 중국타령도 쫌 그만해요
    오세훈 간신히 이겨놓고 뭔 말이 많은지

  • 23. 큰나라에게
    '26.6.4 1:08 PM (211.234.xxx.90)

    먹히기 좋은 나라는 사전투표 없애야함.

  • 24. ...
    '26.6.4 1:08 PM (211.234.xxx.13)

    중국타령을 왜 하지말아야 하죠???
    중국인 차량으로 투표함 이동한 걸 문제삼으면 안 될 이유가 있아요?
    중국인이 3년거주후 지방선거 투표할 수 있는 걸 지적하면
    님들한테 불리해요?

  • 25. ㅇㅇ
    '26.6.4 1:10 PM (222.100.xxx.11) - 삭제된댓글

    사전투표 없애야 해요. 사전투표 2일, 본투표 1일이 말이 되나요?
    본투표를 2일하든가.

  • 26. 이거
    '26.6.4 1:10 PM (110.70.xxx.237)

    테스트임
    그냥 넘어가면
    2년뒤 총선 부터
    그냥 나라가 중국에 넘어가는거

  • 27. ...
    '26.6.4 1:11 PM (211.234.xxx.13)

    먹히기 좋은 나라는 사전투표 없애야함.2222
    서해에 구조물 지어도 한국을 위한거애!!!!하면서 그저 감사하다는
    거 보면 사전투표 우편투표 없애야
    당일 투표함 이동 없이 수개표 영상 채증 하고 주민들 감시하에
    수개표 직관하게 하면 모를까

  • 28. ㅇㅇ
    '26.6.4 1:15 PM (180.71.xxx.78)

    투표용지 부족이
    미국.일본도 다하는 사전투표랑 무슨 상관이냐니까요

  • 29. ...
    '26.6.4 1:16 PM (211.234.xxx.235)

    사전투표 제도 유지를 하더라도
    지금의 선관위 체제에서는 하면 안되죠
    선관위를 이제 누가 믿어요

  • 30. 진짜
    '26.6.4 1:22 PM (211.206.xxx.180)

    노인들 단톡방 뉴스 큰일임.

  • 31. ㅉㅉ
    '26.6.4 1:23 PM (222.100.xxx.11) - 삭제된댓글

    뭔 노인들 단톡방 타령. 투표용지 부족했던 이유는 뭔지. ㅉㅉ

  • 32. ..
    '26.6.4 1:27 PM (222.102.xxx.253)

    바삐사는 세상에 사전투표는 있어야죠.
    다만 선관위는 싹 갈아치워야할듯
    의혹만 키우고 제대로 하는게 없어보임

  • 33. ㅇㅇ
    '26.6.4 1:28 PM (180.71.xxx.78)

    본투표에서 용지부족했던게
    선진국들 다하는 사전투표제랑 무슨 상관 이냐니까요

  • 34. ...
    '26.6.4 1:41 PM (211.234.xxx.13)

    본투표에서 용지부족만 있다는건 표면적인 현상이고
    그 이면에 무슨 이유로 그렇게 되었는지 수사를 해서 알아봐야죠
    신뢰성 다 깨졌고, 어느정도 비위가 있을지 알 수 없는 상태입니다
    선거시스템에 대한 무엇도 믿을 수가 없는 상태

    서울시장 투표용지에 후보가 2명인 용지를 받아서 투표했다는 사람들 얘기 계속 올라오죠 다들 어리둥절했다고
    이것만해도 엄청난 큰 사건입니다
    게다가 지금 사전투표함 이동을 일반인 차량지원 받아서 했다고하고
    중국인이 자기차량이 사전투표함 이동 지원 차량이라고 그걸 인증사진 찍어올렸다고 하는 판이고.
    배달오토바이로 옆동네서 투표용지 가져오고 ㅋㅋ
    개표하면서 이상하게 인쇄된 용지들 나오고

    백신 수입되니까 경찰차 앞뒤로 백신차량 호위하면서 이동하더니
    ㅋㅋ
    이게 아무 문제가 없다는 식으로 우기는게 레전드다


    총체적으로 엉망인데
    사전투표는 문제없다니??
    그걸 누가 믿어요??

  • 35. ..
    '26.6.4 1:45 PM (211.234.xxx.13) - 삭제된댓글

    동작구는 사전투표함 한 개 분실했다면서요???
    어이상실
    하기사 민간인 차량 지원 받아서 투표함 이동하는 꼬라지니까 뭐
    이동하나 통갈이 해도 표 골라서 다 갖다버리거나 바꿔치기해도
    그거 누가 알아요?
    지문도 본인 검증하는 역할 없다던데
    이래가지고 선거인명부는 믿을수가 있나 ㅎ

    이런데도 사전투표 문제없어
    본투표도 문제없는데 투표지만 실수로 모자랐어
    이따위 주장하는게 매국노지

  • 36. ....
    '26.6.4 1:47 PM (211.234.xxx.13)

    동작구는 사전투표함 한 개 분실했다면서요???
    어이상실
    하기사 민간인 차량 지원 받아서 투표함 이동하는 꼬라지니까 뭐
    차량 이동하다가 통갈이 해도 표 골라서 다 갖다버리거나 바꿔치기해도
    그거 누가 알겠어요? 서로 목적이 일치하면 짬짬이로 투표용지 태우고 바꿔넣어도 아무도 모르겠네???
    지문도 본인 검증하는 역할 없다던데
    이래가지고 선거인명부는 믿을수가 있나 ㅎ

    이런데도 사전투표 문제없어
    본투표도 문제없는데 투표지만 실수로 모자랐어
    이따위 주장하는게 매국노지

  • 37. ㅇㅇ
    '26.6.4 1:51 PM (180.71.xxx.78)

    결론은 다 추측이고 추정이네요
    아이고야 내가 부정선거 신봉하는
    황교안당이랑 말하고 있었네 ㅋ

    수사하겠죠.기다리세요.
    수사해서 일베극우 담당공무원놈들 다솎아내면됨
    이것도 내 추측입니다

  • 38. ㅇㅇ
    '26.6.4 1:52 PM (211.234.xxx.161) - 삭제된댓글

    부정 뜻 - 올바르지 아니하거나 옳지 못함.


    부정선거 맞음.

  • 39. ...
    '26.6.4 2:07 PM (211.234.xxx.13)

    아이고야 내가 부정선거 신봉하는
    황교안당이랑 말하고 있었네 ㅋ
    ㅡㅡ
    부즈엉부즈엉 중국발음으로 부정선거 의심을 조롱하던 사람들이 여전히 조롱으로 넘기려고 하네 ㅋㅋ
    ㅉㅉㅉㅉㅉ

  • 40. ...
    '26.6.4 2:15 PM (211.234.xxx.13)

    계속 부즈엉 거리면서 조롱해보세요
    이 상황을 부즈엉 정신병자라고 몰아가는 목적이 뭔지 의심받을 수 밖에 없지

  • 41. ㅇㅇ
    '26.6.4 2:18 PM (180.71.xxx.78)

    이승만.박정희가 한게 부정 선거라구요
    뉴박언주와 2찍들이 찬양하는

  • 42. 00
    '26.6.4 2:27 PM (59.7.xxx.226)

    선거함 이동을 경찰동행 없이요? 확실히 말하세요.
    영상 출처 알려주시고요.

  • 43. ...
    '26.6.4 2:29 PM (211.234.xxx.13)

    그저 할줄 아는 말은 일베 극우 내란 돌려막기 ㅉㅉㅉ
    아무 논리도 없이 그 단어들로 막아대려 해봐요
    아 이게 뭔가 있구나 선거 부정이 발생했으면 저사람도 화가나야 정상일텐데 왜 저렇게 말돌리기하지? 싶을테니

  • 44.
    '26.6.4 3:23 PM (14.4.xxx.150) - 삭제된댓글

    선관위도 사전투표 없애는거에 동의할듯요
    힘들게 일하고 욕먹고

  • 45.
    '26.6.4 3:25 PM (14.4.xxx.150)

    국회서 통과시키세요 제발
    본투표때 전부 놀러가고 뭐하자는건지
    개표소마다 직원 배치될수 있게 하반기 국가직공채로 10배 뽑고요

  • 46. ...
    '26.6.4 5:08 PM (221.168.xxx.198) - 삭제된댓글

    극우 유튜브 좀 고만 보세요...?..ㅉㅉ

  • 47. .....
    '26.6.4 9:07 PM (116.120.xxx.216)

    저도 안믿었는데요 이번에 우연히 어떤 후보에 대한 표를 봤는데 본투표에서 이겼는데 사전투표에서 3배이상 차이가 나네요. 좀 이상한 마음이 들어서 사전투표는 문제가 있어보여요. 없애는게 맞는듯해요 저도 부정선거 이런거 웃긴 소리다 생각했는데 뉴스보니 심각했네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7981 하이닉스 지금사도 좋다는 주식 글 삭제된건가요? ㅇㅇㅇ 18:23:51 145
1817980 오랜 기침 후 폐검사 하는 경우요. .. 18:23:14 35
1817979 양모이불 후기 알려주세요. 새봄 18:23:08 26
1817978 이동형은 대놓고 실세 놀이 하는군요. 2 대단하다 18:22:32 88
1817977 기도폐쇄흡입기 써보신분 계실까요? 흡입기 18:18:48 50
1817976 학폭사건의 노쇼 변호사 7 까꿍부엉이 18:10:19 419
1817975 저처럼 게으른 사람 있을까요.. 8 부끄럽지만 18:09:18 479
1817974 단독] 투표용지 논란에도 쌈짓돈 2억… 선관위 직원들 '보너스'.. 2 ---- 18:05:57 419
1817973 "서울, 대구 2030 국힘쏠림" 지상파 3사.. 5 이제사 18:05:49 369
1817972 고유가지원금 문자 1 문자 18:02:55 205
1817971 최진봉도 한자리 받을거라는 소문이 돈대요 9 ㅇㅇ 17:58:47 474
1817970 진료확인서 전화로 팩스보내달라고 하면 안해주나요? 5 ㅇㅇ 17:57:45 268
1817969 김민석 지지해요 22 ... 17:56:55 508
1817968 제가 170 넘는 분들 좋아하는 이유가 딱 여기 나와있네요 ㄱㅇ 17:55:44 383
1817967 출구조사 업체 사전투표 누락..2030 여성 오히려 민주당 지지.. 7 그냥 17:48:21 631
1817966 겨드랑이 드리클로 바르니 따가워요 2 고통 17:47:36 255
1817965 정영진이 이진숙한테 꼼짝도 못하네요 ㅋㅋ 22 여전사 17:42:58 1,288
1817964 영국의 반이민자 시위. 1 ㄹㅇㅇ 17:42:54 323
1817963 에어컨 못틀케 하는 직장 상사 2 ㅇㅇ 17:38:41 395
1817962 시위대가 일반인들 삶을 방해하고 있네요 3 .. 17:38:07 366
1817961 작년에도 6월 날씨가 이랬나요. 13 .. 17:38:04 1,549
1817960 강수지 김국진 별로 안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13 그냥 17:36:10 1,883
1817959 오전에 종합주가지수 확인못했던 사람 3 ㅇㅇㅇ 17:32:41 1,055
1817958 한동훈은 정말 기존쎄인듯요 35 .. 17:30:49 1,391
1817957 오늘 15살 어린 여직원한테서 자신감을 가지라는 조언을 들었습니.. 4 03 17:29:18 7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