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송파구에서 막고있는 투표함.

조회수 : 4,460
작성일 : 2026-06-04 12:11:25

아직도 막고있다는데 그 투표함도 개표하면 결과가 달라질수도.

참 이상하고 복잡한 선거네요

선관위 다 갈아엎어야 함

IP : 58.140.xxx.148
1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26.6.4 12:13 PM (117.110.xxx.20)

    하여간, 이번 선거는 대통령부터 마가 끼었나 봄

  • 2. 재밌는게
    '26.6.4 12:13 PM (223.38.xxx.195)

    저거 맞고있는 사람들 황교안 전한길 고성국등 부정선거론자들 ㅎㅎ

    재투표 해야한다고 지들끼리 싸우고 난리래요 ㅎㅎ

  • 3. ...
    '26.6.4 12:21 PM (211.109.xxx.240) - 삭제된댓글

    동네 시끄럽게 그만 광화문으로 갔으면 좋겠어요 이재명 탄핵시켜 부동산이나 바로 잡아라
    그 투표함 까봤자 전부 오세훈 표인데요

  • 4. ㅇㅇ
    '26.6.4 12:21 PM (180.71.xxx.78) - 삭제된댓글

    저렇게 난리니 서울만 재투표 해야겠네요

  • 5. 흠..
    '26.6.4 12:22 PM (222.100.xxx.11) - 삭제된댓글

    왜 서울만 해요. 전국 다해야지. 인천도 투표용지 모자랐던 곳 있던데.

  • 6. 그투표함
    '26.6.4 12:25 PM (39.122.xxx.105) - 삭제된댓글

    선관위에서 2천표 정도 된다고 했어요
    지금 44,285표차 오세훈 승이니
    승패와는 상관없는데

    출구조사발표, 서울선거 개표중에도 투표를 한 것이 들어있기 때문에
    합법인가를 따져봐야죠

  • 7. ...
    '26.6.4 12:26 PM (211.234.xxx.70)

    전국 재투표해야죠
    국힘은 항의라도 하는데
    민주당과 선관위는 한몸처럼 똑같은 말만하네요.
    왜 그럴까요?
    누가봐도 이번 선거 사전투표로 장난친거 보이는데
    전국투표 당일투표로 가야죠.

  • 8. 211
    '26.6.4 12:34 PM (118.223.xxx.159)

    대통령탄핵 뭐로 할려구요
    댁이 설치든가요

  • 9. ...
    '26.6.4 12:35 PM (211.234.xxx.216) - 삭제된댓글

    민주강이 진짜 부정선거를 했다면 오세훈표가 지금보다 많았다는 거에요?

  • 10. 허허
    '26.6.4 12:36 PM (121.165.xxx.203)

    전국을 쑥대밭으로 만드려고 하나요?
    이재명 탄핵해야 겠네요

  • 11. ...
    '26.6.4 12:36 PM (211.234.xxx.216)

    민주당이 선관위랑 짜고 진짜 부정선거를 했다면 오세훈표가 지금보다 많았다는 거에요?

  • 12. ....
    '26.6.4 12:38 PM (121.133.xxx.158)

    민주당이 선관위랑 짜고 진짜 부정선거를 했다면 오세훈표가 지금보다 많았다는 거에요?
    -------
    네 사전 투표를 항상 먼저 열죠? 왜 항상 사전투표 함에는 민주당 몰표가 뭉텅이로 나올까요. 이해가 되세요??ㅋㅋㅋㅋㅋ

  • 13. ㅇㅇ
    '26.6.4 12:56 PM (211.234.xxx.49)

    아유 이 음모론자들아

  • 14. ㅉㅉ
    '26.6.4 1:14 PM (222.100.xxx.11) - 삭제된댓글

    뭔 음모론자? 투표용지 모자랐던 이유나 해명해봐요.

  • 15. ㅇㅇ
    '26.6.4 1:20 PM (180.71.xxx.78)

    투표용지 부족했던 투표소만 다시 하면되겠네

  • 16. ㅇㅇ
    '26.6.4 1:48 PM (211.234.xxx.49)

    투표용지 부족은 ㄱㅂㅅ서울선관위 변명 참조하고
    내가 왜 해명을 하나요 당신 뭐 됨?
    투표용지부족 나온 구 선관위원장 참 큰일했다

  • 17.
    '26.6.4 1:51 PM (223.38.xxx.12)

    사전투표도 수상...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8785 가끔 돈자랑 하시는 분들요, 고맙습니다 자랑하신분 21:54:43 100
1818784 아래층 옆라인에서 백일이라고 쿠키를 돌렸어요. 3 백일(아래층.. 21:41:38 517
1818783 김용남이 이재명 대통령 기자화견 보고 감사했대요 31 만사무사대부.. 21:38:36 623
1818782 이재명은 원래 그랬던 사람.. 2 ... 21:38:17 305
1818781 직장인 개인 용돈 어느정도 쓰시나요 4 21:34:46 259
1818780 지금 몸무게가 54.8이네요. 5 ㅇㅇ 21:30:09 1,155
1818779 비제로원 목걸이 오리지날이 정장엔 너무 커요? 1 불가리 오리.. 21:27:17 201
1818778 노동이 없어지는 미래는 언제쯤 올까요? 3 귀여워 21:22:38 434
1818777 전지현은 진짜 대단하네요 17 ... 21:21:23 2,220
1818776 파친코 보는데 1 오예쓰 21:21:19 568
1818775 미사때 잔과 제병들고 신부님께 전달하는 봉헌에 참여하는것은 어떤.. 3 00 21:21:18 252
1818774 거리두는데 거부당하니 복수하는 인간들 3 .. 21:18:19 598
1818773 부동산으로 노후 4 ㅓㅓㅗㅎ 21:18:07 812
1818772 이태원 숙소 어디가 나은가요? (해밀톤&누베르) 숙소 21:17:25 105
1818771 말못한다는 아기 말을 조금 시작했어요 9 엄마 21:15:26 763
1818770 중딩인지 고딩인지 커플 .. 21:12:32 404
1818769 에이급 대통령에 왜 비급 인사들이지 했었는데 27 궁금 21:08:49 1,230
1818768 이마거상한지 6년차입니다 23 21:03:38 2,342
1818767 저 나이드나봐요 6 ㅇㅇ 21:02:48 1,012
1818766 만연체 남편 4 99 21:00:11 815
1818765 지방자치에 선출직이 필요한가요? 선관위 해체 8 ㅇㅇ 20:55:59 291
1818764 동치미 배추 안넣고 하세요? 2 물김치 20:54:52 212
1818763 로또는 진짜로 착한사람만 당첨되나요 11 ㅇㅇ 20:50:08 1,153
1818762 김ㅇ원 선생 콩나물국 키트요 .. 20:49:15 262
1818761 정치는 이런 마음으로 해야합니다. 감동 20:47:06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