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밀리나 보네

김용남사과문 조회수 : 3,625
작성일 : 2026-05-11 13:31:45

https://www.ddanzi.com/free/880924932

 

사과할 필요가 생겼나요.

IP : 61.82.xxx.19
1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에휴
    '26.5.11 1:34 PM (125.178.xxx.170)

    뉴공 나왔을 때 이렇게 했어야죠.

  • 2. 됐고
    '26.5.11 1:34 PM (58.182.xxx.59)

    악어의 눈물도 아니고
    본성 밑바닥을 봤는데
    리박언주가 불질러서
    더 떨어져서 ㅋ
    기자회견도 할거 같음

  • 3.
    '26.5.11 1:34 PM (210.117.xxx.44)

    언주 영길이가 밀면 패라니까요ㅋ
    그제 어제 난리인거 보고 눈치챘음
    사과할일 없다더니 완전 빼박.

  • 4. 늦었지
    '26.5.11 1:35 PM (223.39.xxx.36)

    그리고 언주야 너 가만있는게 도와주는거야 ㅎㅎㅎ

  • 5. 큰그림
    '26.5.11 1:37 PM (58.76.xxx.21)

    큰그림 그리려고 사과나부랭이 하는거!
    사과 하지마!이미 늦었고.언주가 핏대세워 김용남 응원하는게 공포스럽기까지 한다.절대 안됨.
    조국 국회로 가자!

  • 6. ㅡㅡ
    '26.5.11 1:47 PM (118.223.xxx.159)

    늦었어
    세월호유가족도 너 사과필요없고 하지마랬잖어
    말을 하면 들어먹어
    언주랑 영길이보고 제발 가만있으라나 해라
    너한테 마이너스 야

  • 7. ㅇㅇ
    '26.5.11 1:49 PM (211.234.xxx.246)

    늦었어 2222
    추하네요

  • 8. ㄴㄷ
    '26.5.11 1:53 PM (122.202.xxx.214)

    너무 늦었어요

    세월호유가족분이 이제
    제발 사과하지 말래요

  • 9. 됐다 마!
    '26.5.11 1:55 PM (218.39.xxx.130)

    늦었다!!!!

  • 10. ㆍㆍㆍ
    '26.5.11 2:09 PM (223.38.xxx.210)

    왜 세월호만 언급?
    이태원유가족은 고백남기 유가족은?
    할려면 똑띠 하던가
    정말 미숙하구나 니말처럼

  • 11. ...
    '26.5.11 2:17 PM (39.7.xxx.248)

    사과를 sns로 하는게 어딨어요?
    유가족을 직접 만나서 무엇을 잘못했고
    죄송하다고 해야죠.
    여태 안하고 버티고 댓글조작이나 하더니
    안되겠나보죠?
    사과 제대로 하시오!!!!

    그런데 이태원은? 백남기님은? 위안부는?

  • 12. 잘했어요
    '26.5.11 2:19 PM (39.120.xxx.65)

    당장의 선거도 선거지만
    언제가 됐든
    민주당이면 반드시 해야 하니까
    빠르면 빠를수록 좋긴 하죠.

  • 13. ....
    '26.5.11 2:32 PM (49.165.xxx.38)

    늦었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8785 이런 경우 직업을 물으면 뭐라고해야 하나요? 8 22:31:39 191
1818784 남이 뭘 입고 다니든 신경 끄라고 배웠는데... 4 ㅌㅌㅌㅌ 22:29:03 317
1818783 며칠간 하루에 한번도 안나갔다와도 정말 시간이 잘 가세요? 8 와우 22:12:26 913
1818782 서울비오나요? ㅜㅜ 22:04:18 221
1818781 대학생아들 안검하수 7 ... 22:01:38 550
1818780 우리엄마 3 사랑하는 21:59:49 495
1818779 가끔 돈자랑 하시는 분들요, 고맙습니다 4 자랑하신분 21:54:43 1,292
1818778 아래층 옆라인에서 백일이라고 쿠키를 돌렸어요. 9 백일(아래층.. 21:41:38 1,393
1818777 김용남이 이재명 대통령 기자화견 보고 감사했대요 62 만사무사대부.. 21:38:36 1,629
1818776 이재명은 원래 그랬던 사람.. 21 ... 21:38:17 1,046
1818775 직장인 개인 용돈 어느정도 쓰시나요 6 21:34:46 610
1818774 지금 몸무게가 54.8이네요. 6 ㅇㅇ 21:30:09 2,130
1818773 비제로원 목걸이 오리지날이 정장엔 너무 커요? 4 불가리 오리.. 21:27:17 426
1818772 노동이 없어지는 미래는 언제쯤 올까요? 6 귀여워 21:22:38 762
1818771 전지현은 진짜 대단하네요 35 ... 21:21:23 4,095
1818770 파친코 보는데 5 오예쓰 21:21:19 1,249
1818769 미사때 잔과 제병들고 신부님께 전달하는 봉헌에 참여하는것은 어떤.. 4 00 21:21:18 454
1818768 거리두는데 거부당하니 복수하는 인간들 3 .. 21:18:19 923
1818767 부동산으로 노후 4 ㅓㅓㅗㅎ 21:18:07 1,339
1818766 이태원 숙소 어디가 나은가요? (해밀톤&누베르) 숙소 21:17:25 170
1818765 말못한다는 아기 말을 조금 시작했어요 14 엄마 21:15:26 1,423
1818764 중딩인지 고딩인지 커플 .. 21:12:32 595
1818763 에이급 대통령에 왜 비급 인사들이지 했었는데 32 궁금 21:08:49 1,924
1818762 이마거상한지 6년차입니다 28 21:03:38 3,501
1818761 저 나이드나봐요 5 ㅇㅇ 21:02:48 1,4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