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나솔 20기 커플 네 쌍

응? 조회수 : 6,546
작성일 : 2024-06-20 00:01:42

현숙-영식

영숙-영철

영자-상철

정숙-영호 ㅋ

 

우와 잠깐 한 눈 판 사이 네 쌍의 커플이 ㅋ대단하네요

최커 궁금해 라이브 보고 자야겠어요 

 

IP : 175.223.xxx.26
19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24.6.20 12:05 AM (210.99.xxx.235)

    저도 궁금해서 유튜브 보고자려구요.
    과연 영호 정숙 현커일까??

  • 2. ..........
    '24.6.20 12:05 AM (211.36.xxx.228)

    한 새벽2시 넘어야 현커인지 밝힐걸요?질질끌다

  • 3. mnm
    '24.6.20 12:07 AM (106.101.xxx.32) - 삭제된댓글

    다 아닐 것 같아요.

  • 4.
    '24.6.20 12:09 AM (175.223.xxx.196)

    다들 너무 사랑마저 성실해서인가요
    13기인가 그때도 이렇게 무더기(?)커플 나온 것 같은데 현커로는 없었던 기억
    그래도 깜놀했어요 보기와는 다르게 마음들이 서로에게 깊었던 모양이네요
    뭐 하면서 현커 궁금해 아이스커피 타 마시고 기다리는 중이요^^

  • 5. ..
    '24.6.20 12:22 AM (175.119.xxx.68)

    다들 학벌이 후덜덜해서 초등선생님은 인기가 없는건가요
    이분도 얼굴은 괜찮던데

    영숙씨는 눈이 이뻐요
    영식씨는 사람이 참 착해보여요. 현숙이 좋아할 만 하겠어요.
    광수씨도 사람 괜찮던데 출연 내내 양자역학 이야기를 많이 하셔서리

  • 6. 한우물
    '24.6.20 12:30 AM (115.140.xxx.43)

    영숙씨는 직업적으로도 성공할듯한 느낌요
    현숙은 야무지고 지혜로운 사람
    광수는 참 괜찮은 남자. 저라면 광수택할듯요

  • 7. ..
    '24.6.20 12:36 AM (175.118.xxx.52) - 삭제된댓글

    영수는 영식이 엄청 질투하네요.
    본인과 현숙은 지적이고 영식은 아니란 듯이..
    공부는 잘했을지 몰라도 지혜로운 건 다른 영역인듯..
    저런 말 하는 사람 오랜만에 봅니다. ㅎㅎㅎ
    나 같아도 영식이 선택..

  • 8. 1111
    '24.6.20 12:51 AM (218.48.xxx.168) - 삭제된댓글

    나솔 유튭 라방 보고 있는데
    영식 현숙 영철 영숙은 현커 같은 느낌이네요
    옥순은 방송때 보다 오늘 훨씬 더 예쁘네요

  • 9.
    '24.6.20 12:54 AM (220.78.xxx.153)

    영수 오만해요. 본인이 영식보다 우월하다고 생각하는게 말로 다 드러나네요..

  • 10. 1111
    '24.6.20 1:23 AM (218.48.xxx.168)

    라방 앞부분 보고 영숙 영철, 현숙 영식 현커인줄 알았는데
    헤어졌네요 ㅠㅠ

  • 11. ..
    '24.6.20 1:24 AM (108.234.xxx.160)

    대박... 본방 못 보고 영수에 관한 기사 보고 왔는데 어쩜 저리 점잖은 의사 선생님이 저렇게 속보이게 영식을 깔보는 말을 할 수가 있죠? 학벌 학벌 진짜 해도해도 넘 하네요. 광수가 선 넘는다고 말하는 것도 사이다! 아우 똑쟁이.

  • 12. 와우
    '24.6.20 1:28 AM (121.173.xxx.98) - 삭제된댓글

    광수 영자 현커랍니다. 120일 되었다네요.
    정숙 영호 150일되었다네요.
    현숙 영식은 얼마전 헤어졌대요.

  • 13. 세상에
    '24.6.20 1:30 AM (175.223.xxx.161)

    영호- 정숙 현커
    광수-영자 가 현커라고 합니다 헉

    영수는 초기연애중
    상철은 연애중 이라네요

    광수 영자 ㅋㅋㅋ
    광수는 결혼하고 싶다고 하네요

    윗님보다 제가 쫌늦음 ㅋㅋ

  • 14. 와우
    '24.6.20 1:30 AM (121.173.xxx.98)

    광수 영자 현커랍니다. 120일 되었다네요.
    정숙 영호 150일째 잘 사귀고 있다고 합니다.
    현숙 영식, 영철 영숙은 얼마전 헤어졌대요.

  • 15.
    '24.6.20 1:40 AM (118.235.xxx.190) - 삭제된댓글

    영식이랑 영철은 적극적이지 않았어요
    말로는 엄청 좋아하는듯한 말을 계속 했는데
    뭔가 행동은 없음

  • 16. 대박~
    '24.6.20 1:52 AM (222.239.xxx.147)

    광수, 영자 현커라구요? 우왕 반전이에요~ 영자, 광수 성격 넘 좋다 생각했는데 잘 어울려요~

  • 17.
    '24.6.20 5:22 AM (183.98.xxx.141)

    광수 영자라니
    영자가 진짜 똑순이인듯
    마음에 둔바 있었잖아요. 영자 위너~

  • 18. ..........
    '24.6.20 7:26 AM (211.36.xxx.228)

    헐 광수 영자요? 오 광수 응원하게 되네요

  • 19. 매서운 눈
    '24.6.20 7:52 AM (223.38.xxx.16)

    우리남편 말로는 정숙 영호도 커플 인 척 하는것 같았대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613405 주말에 댓글알바 쉰다 건희 감방 01:24:27 9
1613404 아선균은 포토라인. 김건희는 몰래 조사 특혜 01:22:48 32
1613403 몸 피곤 하면 구내염이나 혓바늘돋는걸로 시작하는거 넘 신기해요 1 01:17:31 67
1613402 검찰 조사‥장소는 김 여사 쪽에서 정해 2 .. 01:16:27 119
1613401 혹시 알라피아 굿솝 아시는 분 계세요? 3 비누 00:56:28 98
1613400 다른 기기에서 네이버 성인 인증 한거 취소하는 방법 1 ㅠㅠ 00:43:14 309
1613399 다른카페 아이스아메.. 8 카페이야기2.. 00:42:19 375
1613398 낮과밤다른 그녀 대환장 콜라보 ㅋㅋ 5 낮밤그 00:36:44 1,423
1613397 美웨스팅하우스,韓 체코원전 수주에 "동의없이 불가능&q.. 5 ㅇㅇ 00:36:34 624
1613396 장사 시작해서 스트레스 받을 때마다 공원 뛰었더니 4 00:31:13 1,186
1613395 삼시 세끼 돼지고기 102세 할머니 영상 너무 잘봤어요 .... 00:29:01 574
1613394 최신 인구 순위래요 5 ㅇㅇ 00:26:22 1,434
1613393 그럼 80넘어 어떤 취미를 가져야할까요? 9 취미 00:21:21 980
1613392 같이삽시다에서 안문숙과 임원희 얘기 보신분? 9 ........ 00:19:12 1,548
1613391 음식점 화장실 환기 2 ... 00:15:54 495
1613390 동네 찜질방 믿고 야밤에 나왔는데 ㅠ 8 보란듯이 00:06:55 1,896
1613389 (고3) 세특 빵터진 표현 8 세특 00:05:07 1,338
1613388 배고프다 배고프다.. 9 ... 00:02:33 531
1613387 무릎강화운동 - 실내자전거 2 무릎 00:01:10 809
1613386 비데 어떤거 쓰세요? 2 사려는데 2024/07/21 230
1613385 이 카페 가지 말아야 할까요? 9 카페 2024/07/21 1,825
1613384 휴가기간 언제세요? 궁금이 2024/07/21 252
1613383 낮과 밤이 다른 그녀 11 궁구미 2024/07/21 2,625
1613382 날 만난 울 남편이 불쌍해요 13 50대초반 2024/07/21 3,670
1613381 쓸데없는 말 3 2024/07/21 6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