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 과하게 많이 먹으니 수치 높아져서
독일 치료 받게 되어
병 낫는 건지...
오디 과하게 많이 먹으니 수치 높아져서
독일 치료 받게 되어
병 낫는 건지...
저 지금 드라마보다 그생각했어요
뜬금없는 오디 출현
방금 검색해봤더니 암세포에 효능이 있고 면역력에도 좋답니다
저는 이제까지 회차 줄거리는 인터넷 요약본으로 배웠고 어제 처음 11회 본 사람으로서.
백혈구는 체력이라고 하니 이제까지 사랑이 담긴 음식 못 먹고 회사일 집안일등으로 스트레스 만땅이었던 해인이는 이제 친엄마 시어머니 정성 담긴 음식에, 남편 비롯한 가족들의 도움과 협조로 백혈구 수치 상승하여 독일가서 수술 받고 성공. 그런데 큰 수술이라 기억이 부분/잠시 상실되어 김수현 기억 못함.
그래서 처음부터 다시 연애 시작.
혹시 해인이 임신해서 아이 낳겠다고 수술 및 치료 미루다 해인이는 죽고 나중에 김수현이 아이와 함께 엄마 그리워하는 1980년대 스타일로 가지는 않겠죠.
다혜는 돌아오고. 이 부분에서 아이 아빠가 누구인지는 별로 안 중요할듯.
범자는 장국영이라 이제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안분지족의 연애 시작.
갑수옹의 현 정신 상태는 흐릿하고 신체적으로 매우 약하지만 부분 부분 기억들은 살아있는 듯. 기억 못한다는데 그레이스 알아봄.
인터넷 요약본만 보시면 아니되오
정주행 ㄱㄱ ㅋㅋ
오디로 암이 낫는다는 내용으로 흐르다가는 작감 및 제작진들 의료허위정보 방송에서 언급했다는 이유로 검찰 가고 최소 몇 천 벌금형입니다
. 오디가 몸에 좋은 건 많이들 알고 있으나 그게 음식이지 약은 아니니까요. 그러나 오디가 체력 증진에는 도움이 될 것이니 구할수 있으면 우리 82님들도 많이 드시되 옷에 떨어뜨리면 얼룩이 안 빠지니 주의합시다. 뾰로롱.
오디먹다 흰옷에 흘려도 괜찮아요. 햇볕에 말리니까 감쪽같이 사라지더라구요.
어떻게 빠셨는지 좀 여쭤봐도 될까요? 좋아하는 아이보리색 탑에 오디 떨어뜨려서 잠옷으로라도ㅠ입을까 하고 있슈, 시방.
나의 건강 비결은 어릴때 아무것도 모르고 먹었던 오디의 효과인가?
그거 맞는 예측이십니다
주워 들은 바로는 오디가 괜히 나온게 아님요
드라마는 드라마일뿐인데
또 오디 품절대란 될지도 팔랑팔랑 ㅎㅎ
오디로 뇌종양 극복 ㅋㅋㅋㅋ
임성한 아니 피비 언니 드라마인가요ㅋㅋ
오디가 여름에 나오는데
배경이 추워보이던데 웬 오디..냉동 오디인가 하며 봤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