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지금 카톡 안되는거 맞나요?

카톡카톡 조회수 : 3,721
작성일 : 2022-10-04 14:24:06
카톡이 안되는데 저만 안되는건가요ㅠ?
갑자기 안되니 답답하네요
IP : 182.172.xxx.185
2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22.10.4 2:25 PM (115.22.xxx.236)

    갑자기 엄청 느려졌네요 계속 전송중 이러고 뜨네요

  • 2.
    '22.10.4 2:25 PM (125.184.xxx.70)

    되는데요?

  • 3. ...
    '22.10.4 2:26 PM (39.7.xxx.107)

    시험삼아 애들에게 보내봤는데
    잘 됩니다.

  • 4.
    '22.10.4 2:27 PM (211.36.xxx.79)

    지금은 안되네요.

  • 5. 카톡카톡
    '22.10.4 2:27 PM (182.172.xxx.185)

    폰에 따라 다른걸까요ㅠ? 신나게 카톡하다가 뱅글뱅글 돌기만 하니 제 폰이 이상있나 껐다켜고 그랬네요

  • 6. ……
    '22.10.4 2:28 PM (210.223.xxx.229)

    저도 그래요 다른 인터넷은 잘 되는데 카톡만 그래요

  • 7. 지금
    '22.10.4 2:28 PM (122.36.xxx.136)

    안됩니다.ㅜㅜ

  • 8. ,,,,
    '22.10.4 2:29 PM (115.22.xxx.236)

    전 안되어서 연락을 문자로 하고 있어요

  • 9. 어...
    '22.10.4 2:29 PM (125.190.xxx.212)

    저도 여쭤보러 왔어요.
    이상해요. 자꾸 안되네요.

  • 10. ....
    '22.10.4 2:29 PM (1.102.xxx.222)

    저도 되다 안되다 그러네요

  • 11. ㄱㄱ
    '22.10.4 2:29 PM (122.44.xxx.43)

    저도 안되네요. PC버전도 폰도요
    되는 분들은 무슨 차일까요?

    통신사는 둘다 LG U+ 이고요

  • 12. ㅇㅇ
    '22.10.4 2:30 PM (112.161.xxx.183)

    저도 안됩니다 kt에요

  • 13. ..........
    '22.10.4 2:30 PM (183.97.xxx.26)

    맞아요 잠시 안됬어요

  • 14. 네..
    '22.10.4 2:30 PM (211.212.xxx.60)

    안 되네요.

  • 15. ㅇㅇ
    '22.10.4 2:31 PM (39.121.xxx.127)

    Skt안되요~~

  • 16. ㄱㄱ
    '22.10.4 2:31 PM (122.44.xxx.43)

    그럼 통신사 문제는 아닐수 있겠네요
    답답해서 포털에 카카오톡 검색해도 아직 별 내용 못 찾았겠네요

  • 17. 카톡카톡
    '22.10.4 2:31 PM (182.172.xxx.185)

    저만 그런게 아니군요.. 빨리 복구되길요

  • 18. ㅇㅇ
    '22.10.4 2:32 PM (112.161.xxx.183)

    지역차이인가요 저는 고양시
    안됩니다

  • 19. 카톡카톡
    '22.10.4 2:32 PM (182.172.xxx.185)

    경기도 사시는 엄마톡은 오는데 서울에 있는 저는 답장이 안되네요!
    지역에 따라 다른건가??싶은데요!?!?

  • 20. ...
    '22.10.4 2:34 PM (112.220.xxx.98)

    안되네요
    계속 전손중 ㅡ,.ㅡ

  • 21. ㄱㄱ
    '22.10.4 2:34 PM (122.44.xxx.43)

    https://www.gukje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564197
    [속보]카카오톡 PC·모바일 전송 오류 현상 발생 "로그인 서버 오류?"

    에고 이제 뉴스 찾았네요

  • 22. ...
    '22.10.4 2:35 PM (112.220.xxx.98)

    전송ㅜㅜ

  • 23. 이제
    '22.10.4 2:37 PM (125.184.xxx.70)

    됩니다. 유플

  • 24. 카톡카톡
    '22.10.4 2:37 PM (182.172.xxx.185)

    오오 됐네요!!

  • 25. 우쒸
    '22.10.4 2:49 PM (125.190.xxx.212)

    지금도 잘 안되네요. 짜증나요 이야기하다 자꾸 끊어지니;;;;

  • 26. ....
    '22.10.4 2:50 PM (211.250.xxx.45)

    되다안되다해요
    개짜증 ㅜㅜ

  • 27. 에휴
    '22.10.4 2:55 PM (211.211.xxx.96)

    카카오 주식도 바닥인데 이제 it 강국도 아닌가봐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443878 부조는 어느범위까지? 8 ... 00:18:14 1,218
1443877 살면 살수록 버거운 일들이 더 생길까요 2 ㅇㅇㅇ 00:16:43 1,820
1443876 편의점와인 추천해주세요 4 레드 00:08:39 659
1443875 그래도 오늘도 축구 챙겨봅니다 5 ㅇㅇ 00:08:02 1,049
1443874 아내와 두아들 살해 父 첫 재판서 혐의 인정…유족 측 ".. 8 ........ 00:07:19 3,093
1443873 남편한테 왜 나하고 결혼했냐고 물어봤더니 15 . . . 00:04:52 7,454
1443872 재벌집먁내아들. 송중기 이전 기억 갖고있는건가요? 2 .. 00:04:33 3,351
1443871 유투브에 간장게장 래시피 추천해 주세요. 1 게장 2022/12/06 478
1443870 지인과 서서히 굿바이 하려고요. 20 서서히 2022/12/06 7,150
1443869 김장용 조기를 사버렸어요 도와 주세요 15 ㅠㅠ 2022/12/06 3,517
1443868 엄마아빠보다 서로가 더 좋다는 형제 11 ㅁㅁ 2022/12/06 2,866
1443867 30대 유튜버가 흉기로 여자친구 찔러 사망하게 한 사건 8 .... 2022/12/06 5,089
1443866 국민연금 납부액 산출액 1 ㅡㅡ 2022/12/06 1,187
1443865 mmpi 심리검사...우울증약 먹는중에 해도 되나요? 2 검사 2022/12/06 442
1443864 갈비탕을 끓였는데 7 그냥 2022/12/06 1,316
1443863 스우파 아이키 넘멋지지않나요^ 24 귀여워 2022/12/06 4,010
1443862 이강인이 제일 인상적이네요 7 ㅇㅇ 2022/12/06 3,166
1443861 김장 성공! 6 푸하하 2022/12/06 1,968
1443860 사악한 돼지아줌마 용산구청장 8 이게나라냐 2022/12/06 2,229
1443859 이강인 손흥민이 먹는 에너지젤 아시는분 11 추가 2022/12/06 3,427
1443858 고등 과외 첫 수업 궁금합니다. 8 수학 과외 2022/12/06 800
1443857 이런 경우, 해외여행 어느 나라 추천하시겠어요~ 19 .. 2022/12/06 2,230
1443856 단호박 스프에 사워 크림 넣어도 될까요? 6 ... 2022/12/06 969
1443855 만나이로 내년부터 통일한대요 25 ㅇㅇ 2022/12/06 7,880
1443854 만성위축성위염 장상피화생 4 바닐라크림콜.. 2022/12/06 1,9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