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문프기사 벌레들 난리 도와주세요

ㅇㅇ 조회수 : 1,454
작성일 : 2022-10-04 08:36:04
역따봉 눌러주세요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comment/022/0003740569?sid=100
IP : 180.230.xxx.166
2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누르고
    '22.10.4 8:40 AM (211.212.xxx.60)

    왔는데 숫자가 어이없네요.

  • 2. 하하하
    '22.10.4 8:41 AM (183.103.xxx.30)

    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3. ...
    '22.10.4 8:42 AM (211.39.xxx.147)

    10만 사이버전사가 저기 다 달라붙어 있나 봅니다.

  • 4. ..
    '22.10.4 8:43 AM (113.10.xxx.35)

    완.

  • 5. ..
    '22.10.4 8:44 AM (117.111.xxx.44)

    민주당 미쳤네. 이재명 살려보겠다고 문통을 앞세우네

  • 6. 이정부
    '22.10.4 8:44 AM (39.117.xxx.242)

    사이버전사중 몇명이 82 담당할까요 ㅜ

  • 7. 117.111
    '22.10.4 8:46 AM (211.39.xxx.147)

    국힘에서 오늘도 납시셨네요.

    국힘의 사이버전사세요?

  • 8. 117.111
    '22.10.4 8:48 AM (211.39.xxx.147)

    국힘에서 굥씨 이새끼 발언 덮으려고 문프 건드리는 전략 시작한 것 모를 줄 알아?

    머리는 밥 빌어 먹는 데만 쓰지 말라고.

  • 9. 117.111
    '22.10.4 8:50 AM (211.212.xxx.60)

    국힘 굥건희나 신경 좀 써라.
    부끄러움도 없니?

  • 10. ㅡㅡㅡㅡ
    '22.10.4 8:50 AM (61.98.xxx.233)

    문프거리면서 벌레거려요?
    문통이 알면 좋아하실까요?
    문통 지지자면 문통 수준에 맞게 하셔야죠.

  • 11. ..
    '22.10.4 8:50 AM (117.111.xxx.44)

    개애비 지지자들만으로 화력딸려 문통이 표적이라며 선동질하는 민주당. 망할 길 재촉하는구만

  • 12. 61.98
    '22.10.4 8:52 AM (113.10.xxx.35)

    역시 벌레라니까 부들거리는걸 보면. 흠.
    그랬구나.

  • 13. 쓰레기꺼져라
    '22.10.4 8:55 AM (211.39.xxx.147)

    이 말투로 왜 82쿡 들어와서 흙탕질일까?
    능력도 안되는 무지랭이 주제에.


    '22.10.4 8:50 AM (117.111.xxx.44)
    개애비 지지자들만으로 화력딸려 문통이 표적이라며 선동질하는 민주당. 망할 길 재촉하는구만

  • 14. 전략노출
    '22.10.4 8:57 AM (211.39.xxx.147)

    국힘은 사이버전사도 아무나 채용하나 봐.

    국민을 우롱하는 국민의 힘 앞잡이는 그 못배운 말투로 딴 데 가서 댓글 열심히 다셔~~~~~~


    '22.10.4 8:50 AM (117.111.xxx.44)
    개애비 지지자들만으로 화력딸려 문통이 표적이라며 선동질하는 민주당. 망할 길 재촉하는구만

  • 15. ...
    '22.10.4 8:57 AM (125.189.xxx.187)

    감사원은 감사원 법에
    민간인을 조사할 권한이 없음.
    문프는 대통령도 아닌 민간인 신분임

  • 16. ....
    '22.10.4 9:12 AM (175.117.xxx.251)

    이간질 담당 아이피 117.111.xxx.44

  • 17. ㅉ.
    '22.10.4 10:16 AM (168.126.xxx.227)

    민주당 미쳤네. 이재명 살려보겠다고 문통을 앞세우네22

  • 18. 168.126
    '22.10.4 10:22 AM (223.38.xxx.214)

    본인이 무슨말하는지 모르고 하는거맞죠?
    ㅋㅋㅋㅋ

  • 19. ㅇㄱㄹㅇ
    '22.10.4 10:30 AM (223.62.xxx.101)

    민주당 미쳤네. 이재명 살려보겠다고 문통을 앞세우네333

  • 20. .....
    '22.10.4 10:32 AM (183.99.xxx.114)

    개애비 지지자들만으로 화력딸려 문통이 표적이라며 선동질하는 민주당. 망할 길 재촉하는구만2222222222222

  • 21. 183.99
    '22.10.4 11:28 AM (211.39.xxx.147)

    여기에도 붙었네.

    117.111이 동업자인 듯.

  • 22.
    '22.10.5 1:53 PM (220.94.xxx.134)

    그네 명박이는 자기뱃속채우는 비리였지 문통과 결도 틀린거지 그리고 쥐새키는 그네가그네는 굥이 잡은거여

  • 23.
    '22.10.5 1:55 PM (118.235.xxx.15)

    117은 뮨파 욕하다가 굥지지하고 노선이 뭐냐? 굥찍어준사람바닥을 끌며 기어가 감사안하고 이간질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443718 악보볼때 돋보기 쓰세요? 7 피아노 2022/12/06 564
1443717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보낼수 있는 방법이... 12 고민 2022/12/06 2,451
1443716 남편 머플러 재질을 뭘 사야하나요 3 ... 2022/12/06 928
1443715 저녁은 찜닭으로 결정했습니다 4 ㅇㅇ 2022/12/06 1,098
1443714 한이 김의겸에게 10억 손배소 했네요 43 2022/12/06 2,994
1443713 찌든때 편히 닦는 티슈 없을까요 10 추천좀 2022/12/06 1,751
1443712 여자는 미모? 10 미모 2022/12/06 3,292
1443711 괄사 어떤 거 쓰세요? 8 탄력 2022/12/06 2,253
1443710 홍사훈 기자 - 자리가 사람을 변하게 ... 5 ... 2022/12/06 1,393
1443709 전기렌지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7 눈 오는 날.. 2022/12/06 438
1443708 윤,축구 대표팀 '오찬'추진..손흥민·벤투 초청할 듯 10 .. 2022/12/06 2,453
1443707 무지 바쁘신 가카jpg/펌 11 미친다 2022/12/06 2,329
1443706 40대 싱글 1인가구, 주택청약종합저축 깨려구요 31 통장 2022/12/06 3,578
1443705 이래서 물갈이가 필요한가봐요 3 ㅇㅇ 2022/12/06 1,511
1443704 반려동물 키우다가 13 ㅇㅇ 2022/12/06 2,145
1443703 소아비만은 부모 책임이 커요. 34 꼬끼오 2022/12/06 4,850
1443702 요새 초등학생 배달 앵벌이도 시키나봐요 6 충격 2022/12/06 2,013
1443701 (펌) KBS 홍사훈 기자 페북 글 3 ''''' 2022/12/06 2,274
1443700 딸내미 남자친구가.... 76 그녀 2022/12/06 19,600
1443699 주황색 립스틱 추천해주세요. 13 .... 2022/12/06 1,237
1443698 최태원 이혼했네요 8 ㅇㅇ 2022/12/06 7,028
1443697 노소영이 저정도 받은 것도 놀라운거에요 17 .. 2022/12/06 8,299
1443696 저녁 시간 돌아오네요 11 ㅇㅇ 2022/12/06 2,050
1443695 15만원 상당 답례품 뭐가 좋을까요? 15 2022/12/06 1,678
1443694 ㅋㅋ 어제 82에도 올라왔던 족집게 역술인 기사요. 6 ..... 2022/12/06 3,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