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이재명 vs 윤석열이 됩니다.

ㅇㅇ 조회수 : 1,266
작성일 : 2021-09-25 18:15:50
이낙연은 끝났고

국힘은 윤석열이 될꺼에요.
왜냐면 최종투표에서 역선택 포함하는 대신 본선경쟁력을 묻기로 했거든요

그러니까 일반인들에게는
이재명 vs 윤석열,
이재명 vs 홍준표 결과를 반영하겠다는 거에요.

민주당 지지자들이 홍준표 윤석열 중에서는 홍준표 고르지만
이재명과 붙이면 이재명 찍으니까
암만 지지받아봤자 소용없어요.

그래서 이재명 vs 윤석열이 될꺼에요.

82 아짐들은 이재명 윤석열 중에 누구 찍을 지 고르시면 됩니다.

IP : 59.17.xxx.65
2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21.9.25 6:16 PM (175.194.xxx.216)

    ㅋㅋ 손꾸락분들 튀어나오는거 보니까
    다급해보이는데요ㅋㅋ
    이낙연 후보님이 이길거예요

  • 2. 이재명
    '21.9.25 6:16 PM (116.125.xxx.188)

    윤석렬 둘다 구속되어야죠
    법은 공정해야지

  • 3. ㄴㄴ
    '21.9.25 6:17 PM (125.177.xxx.40)

    감빵 동기??

  • 4. ㅇㅇ
    '21.9.25 6:17 PM (122.36.xxx.203)

    노노~~

    이낙연 vs 홍준표

  • 5. ㅇㅇ
    '21.9.25 6:17 PM (59.17.xxx.65)

    175.194 // 죄송하지만 치료를 받아보시는게..

  • 6.
    '21.9.25 6:17 PM (210.117.xxx.5)

    누가 먼저 감옥갈지 고를까요?

  • 7. ..
    '21.9.25 6:17 PM (223.38.xxx.247)

    이재명은 감옥갈 준비나 하세요.
    명바기 픽은 이재명이 아님.

  • 8. 둘다 깜빵
    '21.9.25 6:18 PM (1.238.xxx.39)

    사이좋게 손 잡고!!

  • 9. 98
    '21.9.25 6:18 PM (116.125.xxx.188)

    조국 문재인이 왜가요?
    무슨죄?
    이재명 윤석렬이 죄가크지

  • 10. 아..
    '21.9.25 6:21 PM (223.39.xxx.221)

    증말 투표하기 싫다..으...

  • 11. 비리온상
    '21.9.25 6:23 PM (211.248.xxx.151)

    공수처,경찰의 운석열 수사목록
    1.윤대진 형 뇌물수수 의혹
    2.옵티머스 의혹
    3.한명숙 모해위증교사 무마 의혹
    4.도이치 모터 주가조작 관여 의혹
    5.코바나 콘텐츠 전시회 협찬 의혹
    6.잔고증명서 위조 부동산 투자 의혹
    7.추모공원 사업권 편취 의혹

    고발사주 의혹 공수처 수사받고 감옥가야죠

  • 12. ㅡㅡㅡㅡ
    '21.9.25 6:25 PM (61.98.xxx.233)

    홍준표가 될거고
    이재명 윤석열은 감옥갈겁니다.

  • 13.
    '21.9.25 6:27 PM (211.205.xxx.62)

    홍준표가 될거고
    이재명 윤석열은 감옥갈겁니다.22222

  • 14. ....
    '21.9.25 6:27 PM (59.28.xxx.149)

    여기 방구석 아짐들.
    윤석열은 언제 반기문꼴 나나요?

  • 15. ㅡㅡ
    '21.9.25 6:28 PM (211.52.xxx.227)

    쓰레기들 끼리 붙는다구요?
    내 나라의 운명을 쓰레기들한테
    맡기고 싶다니 원글은 제정신이 아니네.

  • 16. 아니죠
    '21.9.25 6:30 PM (175.114.xxx.83)

    이재명 윤석열 둘은 일단 떨어뜨립시다.

  • 17. 아놔~
    '21.9.25 6:30 PM (112.161.xxx.166)

    저 둘만 빼고,
    아무나....
    지금 젤 드러운것들 경연대회하나봄.

  • 18. 저두
    '21.9.25 6:34 PM (58.121.xxx.201)

    저 둘 되는 순간
    대한민국엔 미래가 없습니다

  • 19. 0009
    '21.9.26 12:38 AM (116.33.xxx.68)

    이재명이 되겠네요

  • 20.
    '21.9.26 1:43 AM (69.166.xxx.50)

    둘다 안되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84875 여학생 지거국 공대와 인서울 문과 어디가 나을까요 19 .... 2021/10/23 2,338
1384874 티라미수 어디가 맛있나요? 파바, 뚜레주르... 4 ........ 2021/10/23 1,369
1384873 이낙연 전 대표가 원팀하자면 원팀해야죠 뭐 40 2311 2021/10/23 1,442
1384872 70대 보수 부모님이 본 경기도 이재명 국감 7 국감 2021/10/23 1,283
1384871 친정엄마와 여행, 다들 어떠세요. 16 .... 2021/10/23 3,659
1384870 밀알이 밀 종자인가요? 1 ... 2021/10/23 327
1384869 겨울자켓 하나어 50만원 너무하죠 1 자켓 2021/10/23 2,749
1384868 원희룡 방송 분노 영상 ㅋㅋ;; 43 .. 2021/10/23 2,757
1384867 장염에 고구마 먹어도 되나요? 10 장염 2021/10/23 906
1384866 짱구 만화 엔딩곡 좋네요~ 3 ㅣㅣㅣ 2021/10/23 474
1384865 일본 90년대 감성이 왜이리 좋죠? 55 Aaa 2021/10/23 4,332
1384864 오토바이소리 정말 돌아버리겠네요 ㅠㅠ 19 .. 2021/10/23 2,347
1384863 엄마가 저에 대해 욕하는 걸 들었어요 10 크하하하 2021/10/23 3,896
1384862 청소는 운동일까요 노동일까요 11 Annie 2021/10/23 2,190
1384861 작고 무거운 차는 없나요? 16 ㅇㅇ 2021/10/23 2,521
1384860 35년 경력 78세 대왕달고나 장인 할머니 1 ㆍㆍ 2021/10/23 1,938
1384859 방금 영상보고왔는데 원씨야말로 분노조절장애 11 가ㅡ 2021/10/23 647
1384858 김치에 냉동된 대파넣어도 될까요. 4 ... 2021/10/23 1,003
1384857 어린시절 잠자다 깨면 2 ... 2021/10/23 1,428
1384856 이게 화낼 말인가요? -.-; 60 abcde 2021/10/23 13,171
1384855 어제 팀장이 보고하라고 한거 안한거 생각났는데 월요일에라도 당연.. 1 .. 2021/10/23 654
1384854 핸드폰의 본인 목소리와 실제 목소리가 같을까요?? 2 ??? 2021/10/23 958
1384853 이거는 대통령이 광화문에서 엎드려 사과해야할듯 71 2021/10/23 4,239
1384852 불후의명곡 거미와 에일리 3 오홍 2021/10/23 3,026
1384851 겨울옷 정리를 끝내고 2 옷정리 2021/10/23 2,6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