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조국페북보니 쟤네들 왜저러는지 알겠어요

ㄱㄴ 조회수 : 3,099
작성일 : 2021-05-11 16:03:23
조국교수님이 국정원에서 사찰공작한거 자료받아 올렸어요

국정원이 프레임짜고 여러단체통해 논두렁같은 언플하는거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과거 국정원이 저에 대하여 사찰 및 공작 활동을 벌인 자료에 대한 공개청구를 하였는데, '부분 공개' 결정에 따라 받은 자료 일부(2011. 1.-2016. 7.)를 공개합니다. 요약하면,




1. "심리전 전개" 및 "비판 여론 조성"
2. "고강도 압박", "불순한 실체 폭로 공략", "각개격파식 집중공략", "종북좌파 핵심인물의 친북, 이중성 공박에 주력", "전방위 특수활동 지속 전개"
3. 서울대와 교육부 등을 상대로 항의전화, SNS 댓글달기 등의 방법으로 징계 또는 해임 촉구 압박 캠페인 전개
4. 딸 외고 국제반 재학이라는 정보 수집 및 활용



이 중 제일 궁금한 것은 "전방위 특수활동"입니다. 그 실체가 무엇일까요? 그리고 딸에 대한 정보까지 취합했다는데 정말 화가 납니다.


문재인 정부 출범 이후 이런 국가범죄는 사라졌습니다. 그리고 국정원법은 개정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런 국가범죄에 책임이 있는 정치세력을 잊어서는 안됩니다.
IP : 211.209.xxx.26
2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세상에
    '21.5.11 4:08 PM (180.65.xxx.50)

    2011년이면 mb때부터 오래됐네요 ㅠㅠ

  • 2. ㅇㅇㅇ
    '21.5.11 4:09 PM (203.251.xxx.119)

    적폐들이 노무현 문재인 다음이 조국같으니까
    미리 싹을 잘라버리려고 공작했네요

  • 3. 음..
    '21.5.11 4:19 PM (121.141.xxx.68)

    조국교수님 정말 생각할수록 마음 아파요. ㅠㅠㅠ
    그들에게 얼마나 제거하고 싶은 사람이었을까요

  • 4. 아까운 분
    '21.5.11 4:29 PM (119.69.xxx.110)

    적폐들이 노무현 문재인 다음이 조국같으니까
    미리 싹을 잘라버리려고 공작했네요22222222222
    대한민국수준에 아까운 분들

  • 5. ..
    '21.5.11 4:29 PM (223.38.xxx.111)

    딸에 대한 공격이 미리 예정되어있었네요

    유은혜가 특히 조민에게 집요하던데...

  • 6. 병이드
    '21.5.11 4:32 PM (39.7.xxx.16)

    병이 보통 심각한 개
    아니네요 ㅉㅈㅈ

  • 7. 언더커버
    '21.5.11 4:32 PM (121.154.xxx.40)

    드라마보다 햔실이 더 잔임함

  • 8. ...
    '21.5.11 4:36 PM (1.235.xxx.229)

    적폐들이 노무현 문재인 다음이 조국같으니까
    미리 싹을 잘라버리려고 공작했네요....33333333

  • 9. ..
    '21.5.11 4:37 PM (223.39.xxx.224)

    심리전 및 비판여론 조성
    항의전화 및 댓글 달기 등은
    명바기 떨거지들이 지금도 주로 사용하는 고전적인 수법

    일 년에도 여러차례 발생하는 한강 사망사건을
    티비에서 장례식까지 생중계 하다니
    나라 지키다 사망한 구국영웅도 이 정도 스포트라이트를 받지는 못할 터

    코메디도 이런 코메디가!!

  • 10. ..
    '21.5.11 4:41 PM (223.39.xxx.224)

    박원순 시장도 똑같은 공작에 당했는데
    적폐들이 박시장을 굳이 죽인 이유는
    문통이 초대공수처장으로 박시장을 염두에 두고 있었다는 설이 맞을 듯.

    박시장이 공수처장이었으면 법대로 원칙대로 비리 처단하느라 사방에서 곡소리가 났겠지.

  • 11. 나무
    '21.5.11 4:46 PM (118.235.xxx.81)

    조국교수님 정말 생각할수록 마음 아파요. ㅠㅠㅠ
    그들에게 얼마나 제거하고 싶은 사람이었을까요..2222222

  • 12. ㅡㅡㅡㅡㅡ
    '21.5.11 5:01 PM (115.90.xxx.98)

    차차기 대통령으로 생각합니다.
    반드시 그날이 오길 고대합니다.

  • 13. ...
    '21.5.11 5:02 PM (1.233.xxx.192)

    진짜 헐이네요.
    조국교수님 정말 생각할수록 마음 아파요. ㅠㅠㅠ
    그들에게 얼마나 제거하고 싶은 사람이었을까요..33333

  • 14. 백면서생이
    '21.5.11 5:14 PM (47.136.xxx.49)

    전무후무한 70번 압색과 수만 건 언플로 멸문지화를 당하셨죠
    다 명박이와 박근혜 수구세력들이 뿌린 씨앗의 결과였군요 천벌받아라

  • 15. 문건 사진
    '21.5.11 5:57 PM (180.65.xxx.50)

    스크롤 내리면 문건 사진들도 있어요
    http://www.ddanzi.com/index.php?mid=free&statusList=HOT%2CHOTBEST%2CHOTAC%2CH...

  • 16. ....
    '21.5.11 6:20 PM (108.41.xxx.160)

    세상에...박원순 시장님...

  • 17. ...
    '21.5.11 6:20 PM (112.153.xxx.133)

    정말 조국 욕하는 인간들 특히 언론들 하던 그대로네요. 비판여론 조성하고 심리적으로 고강도 압박하고... 특히 커뮤에서 조국 욕하며 돌아다니던 것들이 "이중성 공박"에 주력했잖아요. 민주당 인물 공격할 때의 공격수법이 아주 매뉴얼에 나와 있었구만요. 대놓고 나쁜짓하는 것들보다 위선자가 더 싫다던 오늘자 유현준 말이 딱 떠오르네요. 그런 식으로 심리적으로 공격하고 확산하고 했겠죠. 정권이 바껴도 그들이 하던 기술은 면면하니.

  • 18. ...
    '21.5.11 6:24 PM (112.153.xxx.133)

    서울대 해임 촉구 성명서 날짜까지 지정돼 있네요. "모욕과 고립"을 위해 그들의 수법은 진짜 악랄하고 치밀했네요.
    조국이 살아있는 게 신기할 정도입니다. 정말 조국님의 인내와 멘탈에 경의를 보낼 따름입니다. 우리가 지켜주지 못했는데 그 홀로 오직 살아남았어요.ㅠㅠ

  • 19. ...
    '21.5.11 6:25 PM (112.153.xxx.133)

    박지원 국정원장은 저런 과거 악행 털어서 국정원 직원들 징계 못하나요? 왜 국정원의 악행이 도마 위에 안 오르는지 의아하고 억울합니다. 정권 바뀌면 저것들 다시 하던 습성 그대로 되풀이할텐데요.

  • 20. 해피송
    '21.5.11 8:05 PM (115.92.xxx.170)

    언젠가는 꼭 대통령이 되어주시길
    간절히 바라겠습니다~~

  • 21. 진짜
    '21.5.11 10:35 PM (223.62.xxx.151)

    박지원은 뭐해요?
    국내활동은 접고 국외활동에만 집중한다더니
    명박이근혜때 처럼 공작을 하라는게 아니라
    저런 부정한것들 정도는 파헤치고 밝혀내야하는데
    이번 정권에서 민주적인 정부 지향하느라
    바꾼 모든것들이 되려 국민들을 분열시키고
    정부인사들을 공격하고 죽이는데 사용되네요
    공수처도 그렇고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37055 웃다가 눈물나게 하는 분이네요. 윤석열 꼭 들어라!! 2 // 02:20:04 287
1337054 저빼고 애랑 남편 시댁가서 20만원 쓰고와요 5 82쿡스 01:13:14 694
1337053 민주당 당규 제10호 5항 음주운전은 공직선거 부적절 3 원칙대로 01:07:08 111
1337052 카톡에서요 2 ..... 01:06:50 136
1337051 오피스제와 상황에서 편하게 입을 옷이요 2 써니베니 01:01:18 175
1337050 마흔살까지 모쏠이었던 남자면 … 1 ㅇㅇ 00:56:55 401
1337049 소심냥이 키우는 분들. 3 ..... 00:55:48 177
1337048 직장맘들은 전업맘들 보면 좀 무시하는 맘 드나요? 9 .. 00:55:37 541
1337047 여학생들 많이 입는 바지는 어디서 사나요 6 -- 00:50:09 342
1337046 갱년기 회춘ㅜㅜ 5 기뻐할지 말.. 00:43:00 778
1337045 제품 빼앗긴 대통령.jpg 9 제발 00:36:45 1,049
1337044 집값이 6억-6억5000일 경우 합리적인 인테리어 비용은 10 집이안팔리는.. 00:33:48 680
1337043 제습기 10리터? 16리터? 5 헬미 00:25:08 264
1337042 며칠전에 신기한경험 했어요 8 루비 00:18:43 1,469
1337041 주식 추천 3 목마름 00:15:31 1,069
1337040 유퀴즈김진호어머니 보며, 엄마와 나, 나와 자식, 건강한 인생... 5 이번주 00:11:34 1,446
1337039 강남 신축 밥나오는.아파트에 살아요 2 19 신축 00:06:48 3,199
1337038 옆구리살은 언제쯤 사라질까요... 6 ... 00:01:29 955
1337037 친구의 지인이 계속 열나게 하네요 13 할말? 2021/06/20 2,030
1337036 내일 비오려나요? 밖에 습기가 가득 찼는데 4 2021/06/20 1,528
1337035 송 대표 실언에 과학자·기후운동가들 허탈 4 .... 2021/06/20 1,026
1337034 정말 황당한 일 7 .. 2021/06/20 1,490
1337033 5월초에 아제 맞았거든요. 2 백신 2021/06/20 1,083
1337032 [속보] "66명 의원이 의총 요구" 더불어민.. 4 ㅇㅇㅇ 2021/06/20 1,233
1337031 돌봄전담사 말고 돌봄 초등교사를 뽑아야 파업을 못해요 ㆍㆍ 2021/06/20 4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