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맨날 변비때메 다이어트 망해요 ㅠㅠㅠ

도와주세욧 조회수 : 1,757
작성일 : 2021-04-23 20:16:03
엉엉 ㅠㅠㅠ

4일째가 가장 고비이고 ㅜㅜ
저탄고지 하는데 과일 못 먹으니 장실 더 못 가네요 ㅜ
파이버 가루 사서 먹었는데 배가 더 빵빵하고 다리 붓고 ㅜㅜ 난리났어요
5일째 되는날 폭식 ㅜㅜ 어휴 매번 이런식이에요
화장실 못 가면 몸이 너무너무 부어요 ㅠㅠ
뭘 먹어야 화장실 갈까요????
IP : 122.32.xxx.181
9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저두
    '21.4.23 8:31 PM (175.193.xxx.206)

    그래서 너무 적게 먹으면 변비가 너무 심해서 다이어트가 잘 안되더라구요. 나중에는 변비 해결하려고 뭐든 먹게 되네요.

    아침에 찬 커피 우유라도 드세요.

  • 2. ..
    '21.4.23 8:37 PM (122.37.xxx.243)

    저도 그래서 쾌변요구르트 2개나 먹었어요.

  • 3. ...
    '21.4.23 8:57 PM (211.36.xxx.222)

    장쾌력이요. 꼭 드세요ㅜㅜ 신세계가 열립니다ㅜㅜ

  • 4. 올리브영
    '21.4.23 9:09 PM (116.41.xxx.247)

    에 파는 프룬쥬스 사다드세요.직빵이에요.근데
    한병다드시면 대장내시경 수준으로 들락거리게되니
    1/3병정도만 드세요.저도 다이어트중인데 화장실 잘 못가니 괴롭네요

  • 5. .....
    '21.4.23 9:16 PM (220.76.xxx.197)

    비타민씨 가 대용량으로 먹으면 설사를 유발합니다.
    비타민씨 한 알에 천 mg 짜리 사셔서
    처음엔 하루 한 알 드셔보세요..
    그걸로 안 되면 하루 2알.. 안되면 하루 3알..
    보통은 2알이면 즉방입니다..

  • 6. 흑흑
    '21.4.23 9:38 PM (122.32.xxx.181)

    제가 임신때도 변비때메 응급실 갈뻔한 여인네에요 ...
    진짜 변보다가 떵이 걸려서 ㅜㅜ
    평소에도 변비가 있는데
    지금 둘째낳고 못 뺀 7키로 빼야하는데
    느무 심각해요 ㅠㅠ

    아침에 찬 커피 당연 매일 먹고요
    푸룬 쥬스 소용없구요
    차전자피 이거 든 파이버 가루 물에 타 먹었는데 배만 빵빵
    비타민씨 먹어볼까요?? 더 없나요?ㅠㅠㅠ

  • 7.
    '21.4.23 10:34 PM (119.70.xxx.90)

    동지님 반가워요
    전 비타민씨 고용랑 먹어도 소용없구요
    나갈게 못나가고 속을 좀 비워야겠는데~싶으면
    저녁에 마그네슘 한수저 물에 타먹어요
    아이허브에 파는 가루로된 마그네슘 레몬맛
    밥수저 한숟갈 푹
    정 안될때 비상용이긴 해요 매일은 아니고
    저탄고지하면 소금도 잘 챙겨드세요^^

  • 8. 양배추 추천
    '21.4.23 11:03 PM (61.248.xxx.1)

    양배추 살짝 쪄서 고기에 쌈 싸드세요~
    저두 푸룬 먹어도 안 나오고, 쾌변 먹어도 안 나오고
    헬쓰 트레이너가 추천해 준 뭔 음료 먹었는데도 안 나왔고
    심지어 대장 내시경할때 먹는 약 (물 2리터랑 같이 먹는거 ) 먹었는데도
    화장실을 들락거리지 않아서 병원에 전화까지 해봤어요.. 나는 화장실을 들락거리지 않았는데
    이 상태로도 대장내시경 받으러 가도 되냐구... ㅡ.ㅡ

    양배추 쪄 먹는거는 다음날이면 시원하게 나오더라구요.
    물론 큰 잎으로 2장정도는 최소한으로 드셔야합니다.ㅎㅎㅎ

  • 9. 밀가루 안먹기
    '21.4.23 11:48 PM (124.50.xxx.90)

    겸사겸사.. 미역국수 유행이라 하길래 먹었어요. 저는 입맛에 맞는데 호불호가 갈려요. 변 보는데에는 아마 최강일듯.. 또 다이어트할때 양배추를 항상 먹어요. 양배추, 파프리카, 깻잎, 김치, 양파 등등 야채 많이 먹기.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25152 써보니 좋은 샴푸린스 추천해주세요 삼푸 01:53:44 2
1325151 고등남자아이 지갑 어떤게좋아요 . . . 01:53:08 4
1325150 정민아버님 지금 한강에 계시대요 6 ... 01:46:00 520
1325149 고 손정인군 사건 프로파일러 분석 기사링크 2 ... 01:38:18 434
1325148 부러운 사람 1 01:35:08 271
1325147 밖에 뭔가 떨어지는 소리가나서 1 ㅇㅇ 01:34:43 325
1325146 내 동생이 죽은게 아직 믿기지 않아.. 3 천국 01:25:54 893
1325145 정민이 사건 악플 26 야근수당 01:17:40 775
1325144 한강) cctv속 검은 우산의 정체 12 궁금 01:14:23 1,298
1325143 강아지의 행동의 의미가 뭘까요? 7 의미 01:09:22 335
1325142 노인분들이 사시기에 빌라는 어떤가요? 9 ... 01:07:16 547
1325141 간호조무사 공부중인데요... 13 ... 00:58:49 517
1325140 희귀암 4년차인데 오늘 6개월 정기검진 다녀왔어요 20 기도 부탁드.. 00:57:27 1,243
1325139 신발넘 씨씨티비 동선 타임라인 정리한 글 28 디씨그알갤펌.. 00:52:28 1,510
1325138 원래 디씨는 클릭 못할 사이트 취급하지 않았어요? 10 ... 00:39:58 468
1325137 강철부대 참호격투 누가 이겼나요? 2 못봤어요 00:36:14 263
1325136 어머 어떡해..쉿! 하는 영상 떳어요 39 .. 00:33:40 3,833
1325135 고 손정민군 뉴스 7 네이버 00:33:29 1,436
1325134 일론 머스크 대머리였군요 6 ... 00:30:20 1,256
1325133 이 시간만 되면 게시판을 쑥대밭으로 만드네 2 .ㅎㅎ 00:27:09 507
1325132 서초집회때 받은 노무현,문재인,조국 이 세 분의 그림이 그려져있.. 8 ... 00:23:50 409
1325131 이런 건 1 생각 00:23:22 182
1325130 40대가 되어서인지, 인간관계에서 버팀이 힘들어요.. 손절 손절.. 11 sdfg 00:21:54 1,553
1325129 못난 나를 어떻게 사랑하나요? 10 ㅇㅇ 00:21:10 771
1325128 서울에서 짜장면 맛있게 하는 집은 어딜까요? 4 뎅뎅 00:17:24 842